1260일과 42달
성경은 참으로 세밀하고 정확한 음성으로 우리에게 하나님의 역사를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 한 이레의 7년을 성경은 3.5년씩 나누어 표현하고 있는 단어가 바로 1260일과 42달이다. 왜 같은 기간인데 한 번은 날(日)로 표현하고, 또 한 번은 달 (月)로 다르게 사용할까? 혹시 다른 뜻이 있는 것은 아닐까? 자세히 성경의 뜻에 대한 의미를 찿아보면, 분명히 다른 이유가 있으셔서 이렇게 다른 표현의 단어로 사용하시는 성경이다. 1.긍정적 의미의 날(日) 1260일이란, 해가 떠있는 밝은 광명이 있는 낮을 기준으로 시간을 정한 개념으로 성경에는 아주 긍정적 의미가 있는 시간을 표현한다. 다니엘서에 1290일과 1335일이 있다. 천년왕국을 예비하는 전쟁과 불신자들의 시체로 쌓여진 이 세상을 정결하게 하는 기간으로, 다시 회복된 땅과 하늘을 예비하는 정결한 기간을 표현하는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바로 날(日)이다. (계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계12: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천이백육십 일 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두증인의 사역과 신부인 여자를 양육하는 긍정적인 의미의 날들을 표현하는 1260일은 전삼년반을 뜻한다. 2. 부정적 의미의 달(月) 42달이란, 달이 떠있는 어두운 시간으로 시간을 정한 개념으로 성경에는 아주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하는 기간이라고 할수 있다. 계시록에서 사용하는 용례는 5달과 42달이 있다. 무저갱이 열려 황충이 사람을 해하고 어둠의 세력들이 역사하는 날로 사용하는 다섯달과 짐승이 성도를 핍박하고 칼로 목베는 참혹한 대환난의 기간을 표현하는 42달은 아주 부정한 시간으로 달(月)로 사용한다. (계9:5) 그러나 그들을 죽이지는 못하게 하시고 다섯 달 동안 괴롭게만 하게 하시는데 그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 때에 괴롭게 함과 같더라 (계11:2) 성전 바깥 마당은 측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은 이방인에게 주었은즉 그들이 거룩한 성을 마흔두 달 동안 짓밟으리라 (계13:5) 또 짐승이 과장되고 신성 모독을 말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두 달 동안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모두 악령이 역사할때를 말씀하시는 부정적인 날들을 표현하고 있는 42달은 후삼년반을 뜻한다. 3.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 이 표현은 긍정적 의미와 부정적 의미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 긍정적 의미로 사용한 용례, 전삼년반 (단12:7) 반드시 한 때 두 때 반 때를 지나서 성도의 권세가 다 깨지기까지이니 그렇게 되면 이 모든 일이 다 끝나리라 하더라 (계12: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 받으매 부정적 의미로 사용한 용례, 후삼년반 (단7:23) 그가 장차 지극히 높으신 이를 말로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고치고자 할 것이며 성도들은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이와같은 사용 용례를 보아도, 두증인의 1260일과 짐승의 42달은 함께 하는 기간이 아니다. 성경은 이를 확실하게 구별하고 다르게 표현하시고 있는 뜻을 헤아려야 계시록 해석 틀리지 않는다. 하나님의 작은 배려 하나라도 놓치지 말고 성경을 해석해야 진리에 가까와 진다. 전삼년반 = 두증인의 1260일 (3년반) 후삼년반 = 두짐승의 42달 (3년반)
7년 대환난의 기간. |
첫댓글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두증인의 1260일 기간의 권세와
하나님께서 허락한 짐승의 42달의 기간의 권세는 서로 겹칠 수가 없습니다~!!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권세로 서로 충돌할 수는 없는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짐승은 용이 권세를 주는 것이지 하나님이 주시겠소?
아바돈 빙의 구라 좀비는
하나님의 말씀을 지 맘대로 왜곡 변개한다니까?
@crystal sea (다니엘 12:7)
내가 들은즉 그 세마포 옷을 입고 강물 위에 있는 자가 그 좌우 손을 들어 하늘을 향하여 영생하시는 자를 가리켜 맹세하여 가로되 반드시 한때 두때 반때를 지나서 성도의 권세가 다 깨어지기까지니 그렇게 되면 이 모든 일이 다 끝나리라 하더라
성도가 짐승에게 순교 당하는 사건이 하나님의 허락없이 용의 권세로만 되어지는 것이 아니란다.
루시퍼 섬기는 빨갱이 이단새끼야~~!!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왜 발악하냐 ㅋㅋ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단12:7의 말씀이 바로 후 3년 반을 말하는 것이고,
성도의 권세가 다 깨어진다는 것이 계사록에서 두 증인의 죽음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란다.
후3년 반 짐승에게 권세를 주는 자는 하나님이 아니고 용이란다.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이상히 여겨 짐승을 따르고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가로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뇨 누가 능히 이로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된 말 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 두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계13:2~5)."
기록된 말씀에 아멘?
다니엘서 12장 7절에 ....
코데쉬 = 거룩한
암 = 백성
거룩한 백성의 권세가 깨진 시점 = ad70년
다 이루어진 사건이고 지금의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성도가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히
알고 있어야만 한다
알겠나?
ㅋㅋㅋ 7년 대환란? 그런거 없다 누가 환란이 7년씩이나 한다고 그러더냐? 성경을 잘못 해석해서 나온 기간을 가지고 7년 대환란 어쩌고.... 참 불쌍타
빨갱이 안식교 이단...
시끄럽다~!!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참 불쌍타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 그 상태가....
@신인류건설 미친 빨갱이 이단새끼~!!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참 불쌍타 맨날 빨갱이만 찾고 언제 성품을 연마해서 하나님 나라에 합당한 사람이 될거냐? 성경 진리에 대한 지식은 또 언제 갖출거고?
@신인류건설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칠십 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속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그러므로 너는 깨달아 알찌니라 예루살렘을 중건하라는 영이 날 때부터 기름부음을 받은 자 곧 왕이 일어나기까지 <일곱 이레와 육십 이 이레>가 지날 것이요 그 때 곤란한 동안에 성이 중건되어 거리와 해자가 이룰 것이며
육십 이 이레 후에 기름부음을 받은 자가 끊어져 없어질 것이며 장차 한 왕의 백성이 와서 그 성읍과 성소를 훼파하려니와 그의 종말은 홍수에 엄몰됨 같을 것이며 또 끝까지 전쟁이 있으리니 황폐할 것이 작정되었느니라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케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단9:24~27)."
단24:26 에 나오는 마지막 <한 이레 동안>을 강학상 <7년 대환란>이라고 하는 것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