갔다온지 이제 2틀짼데 그동안 거의잠만잤구여.이제는 잠이 깼지만 심심하군여...ㅡㅡ;
매번 그렇지만 꼭 외국갔다오면 그전에 한국에서 어떻게 생활했는지 다잊고 하는일 없이 시간만 보내고, 시차때문에 잠만자고,예전생활에 적응할려면 꽤나 시간이 걸리더군여.아...젠장!
그럼 헛소리그만하고 영국애기나 하겠씀니다.
요번여행 참 기억나는건 재밌다기보다 힘들었던걸로 기억이나네여.
우선 가는날부터 종로쪽에 어떤행사가 있었는지 버스가 1시간만에 오더군여, 그래서 공항에 늦게 모여서 시간이없어서 빨리빨리 일을 처리하다가 그만 신광이가 여권을 가방에넣고 짐으로 부쳐서,신광이와 존제이형만 다음날 비행기로 오고 다른사람은 먼저갔져.여기서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들었져...
그리고 영국에 머물며 있던 숙소에서 하필이면 우리팀이 묵고있는 방만 스팀이 안돼서다들 춥게잤어여.정말 너무추웠어여.지금 한국보다 훨씬추웠어여.
유케이 대회애기를 하자면 웜업파티때부터 뭔가 이상하더군여,작년도 우승팀이라 그런지 모두들 우리를 의식하고있더군여, 거기까진 괜찬았지만,우리끼리 몸풀려고 한쪽에 원을 만드니 만들자마자 미국팀 두팀이 오더군여.오더니 바로 우리에게 시비를 걸면서 배틀을 하게돼었씀니다.이때 우리팀에서는 더키형이랑 영진이형이랑 종훈이형이랑 정환이랑 충훈이형,이사람들만 하고 나머지 저랑 신광이랑 효근이는 실력을 숨기자는 생각에 가만히 있었씀니다. 이때 정말 냉정하게 구경만하고있던입장에서 너무 화가났어여.솔직히 실력으로 잘하는것도아니면서(몇몇비보이들은 정말로 실력이 뛰어났어여) 매너가 너무없었씀니다.
그렇게 웜업파티가 끝나고 다음날 일대일 배틀날!우리팀에서는 정환이랑 종훈이형이 나갔지만 둘다 미국팀에게 깨지고 말았져.제생각에는 우리가 이기거나 어쩌면 비겼을거 같은 배틀이었지만 지더군여.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다음날 팀배틀날이 왔씀니다.우리는 정말 많은준비를했씀니다.이날우리가 가장 라이벌로생각한팀은 매써드 오브 해빅이라는 미국팀이었는데, 이팀에 갑자기 1대1배틀을 우승한 루인이 끼더군여.꽤나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이길수있다고 생각했씀니다.
배틀이 시작하고 일단 대진표는 우리에게 유리했씀니다.1회전에서 비교적 쉬운팀인 UK ALL STAR라는 팀이랑 배틀했씀니다.
1회전을 이긴후 2회전에 그라운드 제로라는 미국팀을 만났씀니다. 웜업파티때의 복수라도 하듯이 모두들 잘했씀니다.그에 반해 그라운드제로는 더티한 매너와 한사람나오고 또한사람나오고 계속자기팀만 나오는 말도안돼는 짓을 했씀니다.
우리팀나왔을때 그동작을 흉내내기도 하구여,(대회전 심사규칙중에 상대방사람이 나와서 춤을출때 반대편사람이 그동작을 할수있다고해서 끼어들어서 하면 무조건 감점이라했씀니다.) .
그렇게 배틀이 끝나고 우리는 이겼다고 확신했씀니다.그치만 결국 비긴걸로 돼서 한팀에서 3명씩만 나오는 연장전을 했씀니다.(이것도 알고보니 그라운드제로가 이긴걸로 됐는데 대회주최자인 "후치"가말도안됀다고해서 연장전을 한거더군여)정말 심사를 믿을수가 없었씀니다.
연장전에는 더키형과 저와 효근이가 나갔씀니다. 처음에 더키형이 나가고 그다음 홍탠이 나가고 그다음 효근이 차례였지만 그라운드제로가 효근이전에춤추고 끝나자 다른사람이나와서 또했씀니다.그로인해 그라운드제로는 MC"크레이지 레그"에 의해 실격패를 당했씀니다.
그렇게 2회전이 끝나고 곧있어 매써드오브해빅과 결승이 있었씀니다. 정말 열시미했씀니다. 개인기도그렇고 루틴도 그렇고 잘했다고 생각함니다.
미국은 심사때 감점이라고 한 끼어들면서 춤추기도 하고 특별히 잘하는몇명빼고는 그저그랬씀니다.
그렇게 배틀이 끝나고 결국에 우리는 졌씀니다.
미국이 우승했다고 말하는 순간 대회장의 거의모든 관객이 야유를 보냈씀니다.우리는 그순간에는 졌구나 하고 그냥 물러섰지만 나중에 대기실에 있을때 크레이지 레그와 아프리카밤바타가 오더니 우리가 이겼다는군여.그리고 우리끼리 캠코더로 배틀찍은거를 확인해 봤지만 졌다는 생각은 안들었씀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심사에 뭔가 문제가있다고 생각함니다.(심사위원 셋중에 두명이 미국인이었음) 심사위원도 실력이 대단한분들이지만 미국사람이다보니 미국쪽으로 더 생각한거 같씀니다.
만약에 결승배틀이 동영상으로 올라온다면 여러분이 보고 판단하길바람니다.
에고... 짧게쓸려고했는데 길게 써버렸네여.쓰다보니 갑자기 억울해져서...^^읽을때 너무 지겹겠다.다시 읽는 나도 지겹다.그럼 다음에 다시 쓸께여.
첫댓글 에....역시 외국 사이트에 올라왔던 얘기들과 다를것도 없군여.....뭐 ....그렇게까지라도 해서 이기기 싶었나부져..뭐....respect없는 승자에게 무슨 의미가 있겠슴까....PK가 우승자라고 본 사람들은 다 알겠죠.
그렇죠...나중에 진짜 냉정하게 판단을 해봐야겠군요...미국과 한국을 떠나서....미국은 얍살한게 좋은가...왜~ 그 노래 있잖아요 뻑킹 유에스에이라는 노래 ㅋㅋㅋ.. 그 노래 또 듣고 싶은데..어디 없나?..
흠..개념이 없었나 보군요..심사위원였으면 좀더 냉정하게 봐야할텐데 . 제가 본 동영상은 분명 한국쪽이 잘했다구요~~ .;;;.씁쓸합니다~~^^
언능 자료좀 올려주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