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수요일만 되면 일주일이 절반이 다 간 것 같죠^^
월요일은 언제 가나 싶고, 화요일이 오고, 수요일이 오면 목요일 금요일은 정말 금방 가는 것 같았는데 요즘은 어떤가 모르겠네요. 다들 MZ 세대라고 하던데 예나 지금이나 주말만 기다리는건 똑같을 것 같습니다.
저도 직장생활은 안하지만 열심히 주말은 기다려집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오늘도 나무와 함께 했습니다.
오늘은 계화나무, 오데마리, 블루베리 작업했습니다.
어제까지 금목서, 은목서, 구골목서 작업을 많이 했더니 계화나무 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오늘은 계화나무 작업했습니다.
계화나무는 사계목서라고도 하죠. 보통 목서들이 9월~11월까지 핀다고 하면 계화나무는 사계절 내내 피기도 한다고 해서 사계목서라고 합니다. 꽃향기도 정말 은은하고 좋고, 집안이나 집밖 모두 잘 자라서 목서중에서는 가장 가격이 많이 나가네요.
많은 분들이 찾지만 많이는 없어서 안타깝네요. 내년에는 좀 많이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설구화는 지난번에 한번 출하했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이 찾으셔서 또다시 작업해서 출하했습니다. 불두화와 꽃은 비슷하지만 훨씬 깨끗하고 흰색이 매력인 나무죠. 구분이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꽃도 생각보다 다르고, 잎도 완전히 다른 나무입니다. 봄이 되면 너무나도 예쁜 귀한 설구화도 이제 얼마 없네요.
남은 나무는 화분에 심어서 키워볼 생각입니다.
블루베리는 정말 신이 내린 나무죠. 화분에서도 잘크고 요즘엔 땅에 심어도 잘 여는 종이 있어서 땅에서도 잘 자라는 나무가 되었습니다. 물을 좋아해서 물만 매일 줄 수 있다면 화분에서 키우는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 체험하라고 키워볼만도 하고 생과로도 맛있고 얼려먹고, 쉐이크 해 먹어도 참 좋더라구요^^
알 크고 맛있는 종 위주로 작업했네요. 사실 화분에서 키우던 거라 그렇게 힘도 안들었습니다^^
이제 한그루 한그루 택배포장하러 갑니다.
한그루나 두그루도 주문가능하냐고 묻는 분들이 많으신데 당연히 한그루도 택배로 보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계화나무는 5만원입니다.
설구화는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블루베리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