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입니다!
새로 집을 장만 하셨군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거기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천연 라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하시니 세상의 무서울 것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준비가 되었으니 아내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가장 우선인 건강을 생각해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준비한 것은 정말 잘 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하루 빨리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새집으로 이사와서 제일 먼저 한 일은 컴퓨터 설치... 한참 인터넷 바다에 헤엄치다가 문득 아~ 자야 하는데!!!
이불도 없이 그저 이사를 왔다는 생각에 가장 그리운 것은 침대였습니다. 그래서딱딱한 바닥에서 '무슨 침대가 좋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침대사이트에서 라텍스 매트리스 용어가 많이 나와 '그래 저거다!'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가격에 충격을 먹었지요. '유럽형이라 고급이군. 역시 이태리나 독일게 좋겠는데.' 라텍스에 대해 무지한 저는 가장 고급스러우면서도 싼 제품을 고르게 되었고, 유로라텍스가 그저 유럽에서 파는 라텍스인 줄 알고 휙 들어왔다가 '태국산-.-???' 홈피도 화려하지 않아 빨간 엑스를 누르려 했지요. 그러다 15년 보증이란 말에 왠지 자신감이 느껴져 살짝 둘러보게 되었답니다. 숨겨진 글들을 보며 라텍스의 진실 아닌 진실을 보고 조금씩 마음이 움직였습니다. 비록 공구라는 시스템이 낯설었지만, 불면증이 많은 저로서는 아주아주 귀찮고 중대한 결정을 해야했지요. 그리고 만난 15T 퀸과 베게 한 개로 저의 통장을 긴축에 드러가야 했습니다.
일과 컴퓨터에 지친 저한테 라텍스는 안락한 휴식공간이 되었습니다. 비록 다른 분들처럼 아직 아내나 아이는 없지만, 좀 많은 나이에 팅팅거리며 라텍스에서 홀로 놀고 있지요. 누가 뭐라든 괜찮습니다. 월세를 접고 처음 맞이 한 집과 컴퓨터, 그리고 푸근한 라텍스 매트리스가 저와 함께 할테니까요.
3단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