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개의 센서 고장에는 고장개소를 잘 살펴보면 고장유형을 알수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만일 센서의 커넥터가 탈거되어 있다면?
높음으로 거의 보이는 이유는
센서를 통하지 않고 그대로 ECU에 전달 되는 문제겠지만
아래와 같은 경우는 단선을 이유로 역시 동일한 고장 개소를 보여 준다고 봅니다
NEGATIVE TEMPERATURE COEFFICIENDT THERMISTOR (네거티브 탬퍼레이춰 코-이피션트 서모스터)
부특성 서미스터 (NTC) 에 대해 꼭 알아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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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접촉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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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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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시 측정 파형
무엇을 잘못한건지
측정을 뭘 잘못한건지
아무튼 이런 파형은 뭐가 잘못된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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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서커넥터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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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특성 서미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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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M커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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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결과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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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버탈착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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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22커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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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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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션박스내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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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션박스 배선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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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22커넥터 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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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로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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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후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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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터 탈거후 파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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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수리완료
자동차의 거의 센서는 부특성이므로 이해를 하여 봅시다
평택 최성은 2580-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