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본 식물인데 이름이 "자엽 안개나무"라네요잎이 부드럽고 솜사탕처럼 붉은 분홍빛을 띠고
소나무과에 속한줄 알았는데
안개나무나무 라네요~,,,
ㅡㅡ
첫댓글 창포원을 들어보기는 했지만아주 넚은 곳에다가 잘 조성해 놨내요 산새랑님 수고하셨습이다.
감사합니다~!근거리에 있어 생각해 뒀던게 기회가주어져 말씀은 드렸어도 내심 죄송스럽기짝이 없었답니다.혹여 횐님들께 피해는주지않으셨을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거든요~^^~🙏🫠
첫댓글 창포원을 들어보기는 했지만
아주 넚은 곳에다가 잘 조성
해 놨내요 산새랑님 수고하셨습이다.
감사합니다~!
근거리에 있어 생각해 뒀던게 기회가
주어져 말씀은 드렸어도 내심 죄송스럽기
짝이 없었답니다.혹여 횐님들께 피해는
주지않으셨을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