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킨들입니다.
어느덧 틱톡에 들어와 여러분들과 함께한지도 8개월 째로 접어드네요.
그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또 이 자리에서 알리고
싶은 것은 틱톡은 과분한 사랑을 받았고 그 결과가 나타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틱톡 이사갑니다. 점장 배치됨과 동시에 늘 안타까웠던 것이 낙후된 환경입니다.
주차장 , 화장실, 넓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비좁은 매장의 구조적 문제들.
이제 그 모든 문제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옮겨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이 터전을 옮기는 장소는 건대입구역 2호선 2번출구 200미터 이내에 위치합니다.
5층 건물의 5층, 넓은 지상 주차장 , 쾌적한 실내 화장실.. 실로 완벽한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변화도 있습니다. 앞으로 틱톡은 더 이상 다이브 다이스 직영점이 아닙니다.
복잡한 사정을 모두 설명하긴 어렵고 쉽게 말하자면 회사(코리아보드게임즈)는 그동안
운영해온 직영점중 한군데를 줄이기로 결정하였으며 그것이 틱톡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이해시키며 회사는 저에게 내근직으로써의 좋은 제의를 해주었습니다. 저는
본사로 들어가는 것도 좋지만 아직 매장에서 이루지 못한 일들이 많기에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행히 틱톡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니며 개인 사업자에게 인수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시간적 여유를 두고 틱톡을 인수하실 새로운 개인사업자 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결론은 그 분은 저를 대우하고 일을 맡길 의향이 있으셨고 저에게 만족스러운 제안이라 받아들였습니다.
쉽게 말하면 제가 이제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직원이 아니라는 것과 틱톡은 직영점이 아니란 것 외에
특별히 바뀌거나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오히려 앞서 말씀드린 더 좋은 환경으로의 변화만 있을 뿐이죠.
사실 다소 복잡한 이야기들을 어떻게 설명해야할까. 굳이 말씀드리고 알려야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8개월 동안 틱톡이 MTG 샵으로써 각광 받고 좋은 실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곰곰히 생각해보면
저를 신뢰하고 찾아주신 여러분들의 덕분입니다. 아주 작은 것 하나도 여러분과 함께 알고 공유하고 싶네요.
또 한가지 매직인들에게 고무적인 사실은 앞으로는 좀 더 매직더게더링에 집중하여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더 이상 보드게임 까페나 직영점의 운영 형태를 띄지 않기에 이전할 샵의 컨셉은 "MTG 전문점" 입니다.
샵이름은 아직 100프로 결정되지 않았지만 제 이름을 걸고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에서 'Kindle'로 정하려 합니다.
여러분 , 저에게는 실로 기적같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놀라운 일들의 중심에는 매직인 여러분들이 계시구요.
많이 찾아와 주십시오. 또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해 주세요. 여러분들은 좋은 환경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매직인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는군요.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틱톡의 마지막도 새로운 샵의 시작도 함께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 틱톡 12월 30일 클로징 이벤트 성대하게 준비할 생각입니다. 1월 1일 오프닝 이벤트도 준비 중이구요.
* 이사가면서 보드게임을 모두 가져 갈 수 없어서 판매제품 20~30프로 세일 중입니다. 많은 이용바래요^^
헐 이런일이 있었다니
민영씨 매직계를 이끌어 가주세요 화팅~
대웅씨 킨들샵을 이끌어 주세요 오늘도 컴컴 ㅋ
축하드려요 킨들님!!!
자주 찾아 뵈어야하는데 여건이 허락을 해주지 않네요 ㅠ_ㅠ
번창하세요!!^^
늘 감사한 우산님과 타임님 ㅋㅋ 마음만은 함께 하시는 거 알고 있습니다 !
축하드려염-!
우어어어엉~ 클로징 토너나 오픈토너 중 하나는 참가해주실거죠?
틱톡 하면 또 카붐 카붐하면 틱톡 아님?ㅋ아니면 후원협찬이라두.ㅋㅋ
하.형님 다이나믹한 인생이세요 새로운 도전과 시작 앞에서 고민도 많으셨겠지만 그 고민들이 앞으로 킨들샾이 번창하실거라믿어요ㅜ학교 동생인데도 팔개월간 이벤트 한번가다니ㅜㅠ죄송하고 다시한번축하드려요
ㅋㅋㅋ잘지내지? 너무 미안해할 필요 없어 서로 생활 반경이 다른건데 클로징이나 오픈때나와라!
형... 잘되신것 같아 좋아요 +_+ㅋ 이제 자주자주 놀러갈께요 ㅋ_ㅋ
ㅋㅋㅋ그래 기다리마.
축하드립니다!
감사요 언제 한번 방문즘 ㅋㅋ
서울에 안 살고, 매직도 요즘은 자주 안 해서, 틱톡에 거의 못 갔지만. 마음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항상 한국의 매직 발전을 위해 힘쓰는 것 같아 기쁘네요. 이번 이전이 좋은 계기가 되어 더욱더 발전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홋 늘 감사합니다. ㅎㅎ 언제 한번 놀러오세요^^
지방인입니다. 로비님이 운영하실때부터 서울에 올라갈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틱톡을 가보고 싶다고 막연하게 생각했었는지라 한번도 틱톡에 가보지도, 킨들님을 뵙지도 못했지만 기분이 좀 묘하네요. 약간 아쉽기도 하면서, 새로 오픈하신다는 샵에도 조심스레 응원을 보태봅니다. 코보게라는 이 바닥에서 결코 작지 않은 회사에 들어가셨으면서도 퇴사하시면서까지 새로운 도전 시도하시는거 멋지고, 한편으로 부럽기도 하네요. MTG전용샵으로 돌리시는 것도 승산이 있으리라는 비전이 있으셔서 하시는거라 믿습니다. 새 가게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한번뵌적 없는 분이지만 저도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특히 저의 깊은 고민 까지도 넘어다 보시는거 같아서 신기
하네요 ㅎㅎ 응원 감사하고 새가게로 옮길때 한번 방문해주세요^^
코보게사장님이 미래 자신의 라이벌을 견제했군요
컥 재미있는 해석이네용~
축!
캄사 놀러오시길.ㅋ
시간이 흐르고, 상황이 변하고, 재미있는 일들이 생겨납니다. 형님께도 많은 신나는 일이 있는 듯 하네요. 변화는 좋은 일입니다.
그랴 결혼 두번한 백민.ㅋㅋ 형이 두번다 못챙겼네 담에 밥이라도 살게 놀러와
축하드려요! 그런데 홍대 다다샵이 생긴 이후론 틱톡에 자주 못가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킨들샵이되면 놀러오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