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 제공
[헤럴드POP=고정현 기자]송강과 허영지가 '박소현의 러브게임' 한 코너에서 멋진 연인 케미를 선보였다.
7일 방송된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러브에피소드' 코너를 함께 진행하는 송강과 허영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러브에피소드'는 시청자들의 연애사가 담긴 사연을 받아 두 게스트가 재현하는 코너이다. 허영지와 송강 모두 배우답게 연기에 몰입했고, 영지의 타고난 애교 또한 한 몫했다. 특히나 최근 하현우와 실제 연애를 하고 있는 허영지는 실감나게 대사를 표현했고, 코끝을 간질이는 허영지의 대사에 송강은 "와우..정말 네.. 매력적이시네요!"라며 조심스럽게 화답했다.
한편, 오늘 허영지는 하현우와 열애설 인정 후 처음 라이브 방송에 임했는데, 박소현은 그녀를 보자마자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그 후 박소현은 "주로 어디에서 데이트하나?"고 질문했고, 허영지는 "오빠가 곡 작업한다고 작업실에 주로 있어서, 근처에서 산책을 주로 즐긴다."고 답했다.
또한 허영지는 하현우의 매력포인트에 대해 "오빠랑 산책을 자주하는데, 산책을 하다가 영화관에 간다." "그런데 영화를 보러 가는 게 아니라 팝콘을 먹으러 가는거더라."라고 얘기했다. 이에 박소현은 의아해했고, 허영지는 "팝콘 먹고 다시 곡 작업하러 작업실을 가야하니까..그 모습이 참 예쁘더라구요."라고 답해 하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803071945049737550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