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에 판매글은 하나의 글에 사진 20개가 제안이 있는 줄 모를고 막올렸다가 부랴부랴 줄였습니다.
그러데 오늘 쇽을 구매 혹은 교환 하고자 하시는분의 연락을 받고 유심히 사진을 보던준 문제시 될만한 사진들이 빠진걸 알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절대 사기성은 없습니다.
1. 타이로드 끝에 버라색 와샤~! 붉은색 알미늄 C허브! 이 알미늄 c허브는 휩도 없습니다.
단... 단점이 있습니다. 홀 가공이 살짝 오차가 있어서 유니버셜이 로우암 핀에 간섭이 있습니다.
그래서 허브케리어 윗 쪽을 깍고 아래쪽에는 심으로 올렸습니다. 심이 보이시죠?
조향에 유격이 있는 것은 이것 때문이 아니라 이질라가 원래 조향유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내드리는 스페어로 노멀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지금 이상태가 더 좋다는거~~ 
2. 그러나 반대쪽은 은색 C허브^^;;마찬가지로 타이로드 쪽 보라색 삼각머리나사에
삼각홈의 와샤(이것을 강조하는 이유는 노말은 얇은 심으로 되어서 찌그러지기 쉽고
볼앤드에 상처를 주거나 빠져버리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빠진적은 없지만...^^;;
그러나 그런 걱정은 없습니다.

3. 3레이싱 보라돌이 히트싱크 2개 한 넘은 팬이 없지요... 그러나~!!!!

4. 변속기 앞에 설치되어 있다는거~~~ 쇽이 가까이서 보입니다. 기스 하나 없습니다. 그러나!!!!

5. 안쪽거 4개만 기스가 없다는 거~~~ 외쪽 4개는 중고를 알리는 갈림이 있다는거....


6. 밸크로와 스신기 베터리가 보입니다. 수신기 베터리를 이곳에 장착한 이유가 있습니다.
수신기 베터리를 보통 앞 범퍼사이에 넣고는합니다. 하지만 그곳에 넣을 경우 충격시
베티리를 다이시킵니다.(경험^^;;) 그리고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할 경우 무게가 한 쪽으로
쏠립니다. 이것을 살짝 보완해줍니다.^^

7. 벨크로~! 공중 앞회전, 몸통비틀기 4회전, 땅집고 뒤돌기, 마구하면 빠집니다.
그러나 왠만해서는 빠지지 않습니다. 벨크로가 때질 정도로 굴렸다면 견적이 먼저...

8. 베터리와 모터의 배치

9. 뒷쪽 C허브는 노말입니다. 요즘 이질라는 기본
으로 이 C허브로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살때만하더라도 이것보다 얇은 C허브가 장착되어서 견적이 무지 잘났습니다.
그러나 이 C허브는 견적에 강합니다.

10. 바닥 상태입니다. 오프로드 특성상...스크레치 많습니다.



11. 마지막으로 포장 상태입니다. 택배보내면 두 박스로 갈것 같은데요^^;;


그래서 추가로 올립니다.
첫댓글 얼마에요?
이건 추가글입니다. 이거 윗글에 자세한 내용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