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오랬동안 알고 지냈던 언니 집에 놀러갔다.
언니는 지금 세상이 난리라며, 중국은 물난리다~ 일본도 마찬가지다~
21세기에 전쟁이 웬 말이냐~ 우리나라도 이제 전쟁난다~
오늘 처음 알려드린 내용은 아니지만 언니에게 성경에도 이러한 재앙들이 예언되어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재앙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 새언약 유월절이라고 전했다.
언니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재앙에서 두려워 하고 있다는 것을 오늘 더욱더 실감했다.
성경은 재앙을 알리는 동시에 구원의 도피처도 알려주고 있다.
하지만 새언약 유월절의 가치를 모르는 사람들은 "유월절 지킨다고 보호받냐"며 비웃고 조롱하는 사람들도 있다.
성경은 유월절을 지켜 보호 받았던 역사와 지키지 않아 멸망 받았던 역사들도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다.
https://youtu.be/lWTREhD7goY?si=sBSPkOYJOuSsu41_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인류 인생들...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새언약 유월절 모두가 지키기를 바란다.
첫댓글 어떠한 재앙일지라도 보호 받을 수 있는 길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맞아요~ 유월절밖에 없지요~^^
재앙을 넘겨 주시는 하나님의 축복이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구원의 도피처임을 더 많이 알려야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재앙에 노출되어 있고 두려워하고 있기에 열심히 전해야겠어요~
유월절은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께서 재앙에서 보호해주신다는 약속이 있는 소중한 절기입니다.
맞아요~ 시대를 막논하고 지키면 살 수 있는 절기!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로 재앙을 넘겨주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가장 기쁜 소식인것 같아요^^
정말 간단하지만 너무나 큰 약속과 축복이 담겨있는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시어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재앙이 넘어갈 수 있게 허락해주신 유월절 소중히 지켜서 재앙을 면하여 하나님의 약속하신 영생의 길로 나아갑시다^^
사람도 아니고 하나님의 약속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모두 지키시어 영생의 길로 나아가는 우리됩시다.
유월절은 말 그대로 넘을 유, 건널 월, 절기 절.
재앙을 넘어가게 해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 있는 절기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켜요^^;
맞아요~ 하나님의 교회만이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을 농담으로 여기지 않고 스스로 겸비하여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꼭 나아오길 간절히 바래 봅니다~
농담으로 여겼던 북이스라엘과 농담으로 여겼던 노아의 사위들... 그래서 지키지 않아 모두 다 멸망당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믿고 경외하여 모두가 구원에 이르시는 자들이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