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가 자신감 넘치는 노출 의상을 입었다. 제니퍼 로렌스는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TV쇼 ‘The Late Show with David Letterman’ 촬영을 진행했다. 현지 매체는 “최근 단발머리로 변신한 제니퍼 로렌스가 자신감 넘치는 노출 의상을 입었다”며 “그녀는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낸 새빨간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퍼 로렌스의 새 영화 ‘헝거게임: 모킹제이’는 혁명의 상징, 모킹제이가 된 캣니스가 절대권력 캐피톨에 맞서 정면승부를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다.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시에나 밀러, 금발과 순백 드레스로 고풍스러움 ‘절정’ 배우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가 매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시에나 밀러는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사치’ 갤려리에서 열린 롤스 로이스 VIP 전시회에 모습을 보였다. 이날 시에나 밀러는 순백의 드레스에 꽃무늬가 들어간 의상으로 아름다움을 한껏 더했다. 한편 시에나 밀러는 2002년 영화 ‘조이 라이더(Joy Rider)’로 데뷔했다. 이래 ‘팩토리 걸’ ‘인터뷰’ ‘뉴욕의 연인들’에 출연했다. 특히 시에나 밀러는 2009년 ‘지아이조-전쟁의 서막’에서 배우 이병헌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제시카 알바,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수수함의 정석’ 할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Jessica Alba)가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였다. 제시카 알바는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컬버 시티에 위치한 ‘Book Bindery’에서 열린 신발 브랜드 TOMS 런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제시카 알바는 수수한 캐주얼 차림으로 취재진을 반겼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 ‘살인 미소’로 플래시 세레를 독차지했다. 한편 제시카 알바는 지난 2008년 캐시 워렌과 결혼해 슬하에 딸 아너 워렌과 헤이븐 가너 워렌을 뒀다.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영화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가 반삭 헤어로 눈길을 모았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13일(현지시간) AFI페스티벌 2014를 맞아 미국 LA 할리우드의 돌비 시어터에서 열린 영화 ‘스틸 앨리스’의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반삭 헤어로 독특함을 드러냈으며 가슴 윗부분까지 망사로 이루어진 드레스로 아름다움을 더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2008년 영화 ‘트와일라잇’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2009년 정식 교제를 시작한 이후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하고 있다.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그루지아 살파, 명불허전 육감 몸매 ‘눈길’ 모델 그루지아 살파(Georgia Salpa)가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그루지아 살파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던드럼 타운 센터에서 열린 그녀의 새 ‘JACK & JONES’ 플래그십 매장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그루지아 살파는 달라붙는 파란 민소매 드레스로 그녀의 육감적인 S라인을 유감없이 뽐냈다. 아일랜드 대표 섹시스타인 그루지아 살파는 키는 173cm. 모델치고는 작다고 볼 수 있지만 잘록한 허리와 군살 없는 몸매와 달리 풍만한 가슴을 소유하고 있어 ‘가슴의 여왕’이란 별명까지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해 남성잡지 FH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조사에서 5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아드리나 리마-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속 옷 입은거야? (빅토리아 스크릿) 모델 아드리나 리마(Adriana Lima)와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Alessandra Ambrosio)가 빅토리아 시크릿 란제리 쇼에 참석해 섹시 포즈를 취해 화제다. 13일(현지시간) 아드리나 리마와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미국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Victoria's Secret Inside Fashion Show Mall’에서 선보이는 ‘$2 Million Dream Angels Fantasy’ 속옷 앞에서 서로의 허리를 잡고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날 아드리마 리마는 블랙 드레스로 건강미를 한층 더 돋보였고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레드 드레스로 전신이 다 비쳐 각선미를 뽐냈다.
한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브라질 출신의 슈퍼모델로 2008년 사업가인 제이미 마주르와 결혼해 아들과 딸을 두었다.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