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하셨습니다!!
지난 주일(11일)부터 13일(화)까지 최종천 목사님을 모시고 복음 전도 치유 부흥성회를 가졌습니다.
영적으로 죽어 가는 구미지역의 영혼들을 새롭게 깨우시고 회복을 주시는 성령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내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늘 능력의 치료가 땅에 심겨지는 시간이었지요.
첫 시간 최종천 목사님께서 복음의 메시지를 선포하시고 치유 사역을 진행하시며 구미갈릴리교회는 목 디스크 환자가 많으시다는 시작으로 하나님의 치유는 시작되었지요.
반신반의하는 표정의 이곳저곳의 성도들의 표정이 아직은 마음이 열리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성령 하나님은 그분의 목적과 의도와 뜻을 이루어 가셨습니다.
하나님의 치유는 쉽습니다. 이것이 그대로 갈릴리에서도 보여지는 순간, 모두는 놀라운 하나님의 치유 앞에 자신들의 믿음의 높이를 자동으로 높여갔습니다. 이것이 은혜지요.
그리고 3일 동안 눈 치유, 목 디스크 치유, 다리 치유 등 다양한 성도들의 질병들이 복음의 능력 앞에 사라져 갔습니다.
위로솟구쳐펴지는 치유가 진행 될 때는 인간적 해석의 절정에 다다르고 새로운 은혜의 복음의 생수를 마시는 즐거운 십자가의 교환이 이루어 졌지요. 그렇게 너무도 하늘의 달달한 역사들이 최종천 목사님을 사용하셔서 주님께서 이루어 가셨습니다. 3일이 다 되어 가는 날에 성도들의 의심은 사라지고 하나님의 치유에 대한 경외와 믿음이 충만하게 올라가므로 그들의 눈은 더욱 또렷이 치유사역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아쉬워하는 시간이 끝나가는 3일 저녁 어떤 한 불신자를 통해 그의 질병을 고치신 주님께서는 그의 입술에서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연속 고백하게 하셨습니다. 한 번도 교회에 온 경험이 없는 그를 통해서...
교회 1층과 2층에서 이어진 동시치유 시간은 또 다른 영적 목욕탕 이었지요.
영적 목욕탕에 들어갔다 나온 한 장로님은 이렇게 고백하셨습니다. "이런 부흥회는 처음입니다"
그리고 이어진 수요예배 시간에, 하나님은 동일한 치유의 역사를 성도들을 통하여 이루시고, 3일이 지난 지금도 강단에서도, 가정에서도, 성도가 있는 어느 곳이든지 치유의 역사를 보여주십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통하여 일하시는데 특별히 최종천 목사님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3일 동안 귀한 치유사역을 해 주신 최종천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교회들이 최종천 목사님을 모시고 복음전도 치유집회를 열고 영적 목욕탕을 개업해야 될 줄로 믿습니다.
그리하면 하나님이 치유하십니다. 복음이면 모든 것이 충분하기 때문이지요.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만 올려 드립니다!!
2017.6.16
구미갈릴리 교회
한인선 목사 올림
첫댓글 겸손.혜안. 열심으로 주만 섬기시고 성도들을 제자훈련으로 삶이 되게 목회하시는 한인선목사님께 신선한 도전과 감명을 받았습니다. 카페에 들어와 댓글을 달때면 칭찬하고 싶은 것은 많은데 어느 분만 칭찬을 많이 하면 좀 다르게 생각하실 것 같아서...그래서 그냥 한마디로
"주께서 귀히 쓰시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정의해 봅니다.
오직 주께서 행하신 집회였습니다.
오직 주께 할렐루야입니다.
소감글까지 올려주셔서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드러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만의 갈릴리.....
참으로 귀한 간증이십니다. 정말 주님께서 하셨고 주님께 영광입니다. 이시대에 최종천목사님 처럼 하나님께서 쓰시는 분이 있다는 것이 복입니다. 저희도 집회를 하고 나서 계속 역사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제는 체육관에서 배드민턴을 하는데 학생하나가 다리를 삐끗해서 못하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닥에 앉히고 예수 이름으로 선포를 했습니다. 다른 아이들이 그모습을 보면서 웃더라구요. 그런데 기도 받은 아이가 일어나서 걷더니 안아프다고, 괜찮다고 하면서 신기해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전능하시다고 했더니 교회에 나오겠다구 하더라구요. 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하셨습니다!
주님의 은혜감사드리며 목사님들의 간증과 소감등~~~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되었으니 주님의 역사가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바쁘시데도 좋은 간증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한인선 목사님과 구미갈릴리 교회 모든분들께 은혜로 덮어주신 주님의 사랑을 찬양드리며 주님의 뜻 이 교회와 사역위에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시대을 분별하며 더욱 귀하게 쓰임받길 ...
댓글로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미 갈릴리교회 부흥회를 통해 한목사님의 귀하신 사역이 더욱더 바쁘시겠네요 늘 주님과 함께 한 사역 되시길 기원합니다
장로님의 고백 처럼 "이런 부흥에는 처음입니다"
아멘.아멘입니다.
집회끝나고 올라오시면 바로 수요놀라운집회.치유훈련원.오늘은 네트윅모임까지.
최목사님.사모님 정말 강행군 이십니다. 교통의안전과 건강위해 기도합니다.
오직 십자가 은혜입니다.
참 감사드립니다
황인숙집사님
할렐루야~
복음전도 치유집회를 통해 놀라운 영적변화의 역사가 이루어지심을 축하드립니다.
"영적 목욕탕" 을 통해 더욱 더 많은 죽은 영혼들이 살아서 역사하는 현장이 되시기를 함께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께 함께 영광 돌려 드리며, 복음전도치유집회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신 최종천 목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한인선목사님을 통해 놀라운 복음전도 치유사역이
계속되는 광경을 상상하며, 이를 통한 구미갈릴리교회를 위해 주님께서 더욱 축복해 주실 것을 기도
드립니다.
갈릴리바다를 중심으로 치유하셨던 주님~
그분의 제자 최종천 목사님을 통하여
구미 갈릴리교회 지역에서도 펼쳐지셨음을 축하드립니다~^^
갈릴리바다 지역에서도
치유하셨던 주님~
그분의 제자 최종천 목사님을 통하여
구미 갈릴리교회 지역에서도 펼쳐지셨음을 축하드립니다~^^
모두가 주님께서 하신 일이죠.
우리들도 당당하게 주님께서 하시도록 합시다. 배운대로요..
김희자 한목사님은 외모도 최목사님 닮으셔서 호감가는 인상인데 성령께서도 동일하게 쓰시지 않을까?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