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동 경일교회 어려운 이웃돕기
구리수택1동적십자봉사단체에 백미 30포대(10kg) 기탁
구리시 수택1동적십자봉사회(회장 표기만)는 6일(목)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경일교회에서 저소득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돕기에 전해 달라며, 백미 30포대(10Kg)를 기탁했다.
구리시 수택동 경일교회에서는 “코로나19로 더 어렵게 지내시는 불우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지역사회에서 재난재해 봉사단체로 정평이 나있는 수택1동적십자봉사회에 기증하게 되었다, “고, 했다.
이날 표기만 수택1동봉사회장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에게 기탁 받은 물품 사실을 전하고 백미 30포대(10kg)중 수택1동 희망풍차결연가족을 제외한 일부 물량은 구리지구협의회에서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정에 물품을 전달하게 될 것이라,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수택1동봉사회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헌신적인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넉넉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고 매년 적십자 구호품 전달과 희망풍차가족, 등 다양한 곳에서 행복 나눔으로 지역사회 적십자 재난봉사단체로서 모범이 되고 있다.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수택1동봉사회 표기만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이
수택동에 경일교회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세대에 백미 30포대(10Kg)를 전달했군요.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 임인년 세모에 큰 일을 하셨네요.
하진호 부장님 좋은 소식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구리 수택1동봉사회 표기만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택동 경일교회에서 백미 310kg 30포를 전달 하셨네요.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과 표기만 회장님 봉사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