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캐나다유학원 을 통해 #캐나다유학 을 다녀오신 학생분의 학교/학원 경험담입니다.
좋은후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유학생활 보내세요!
(*참고사항 - 학생분들의 경험담 중 몇몇 어학원은 코로나이전에 타 어학원과 확장합병 된 곳 들이 있습니다)
** 웰컴투캐나다 유학원은 2000년 9월 토론토사무실을 시작으로 23년 이상 캐나다유학만 전문으로 수속해오고 있는 캐나다전문유학원입니다. 웰컴투캐나다를 통해 유학수속을 한 학생분들은 지난 20년 동안 약 1만명 이상이며, 많은분들이 #캐나다유학경험담 을 보내주셨습니다.
웰컴투캐나다의 모든 #캐나다유학후기 는 20년전부터 웰컴투캐나다의 학생분들이 보내주신 " 실제후기" 이며 지어내거나 거짓된 후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빨리 썼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늦었네요 ^^
비자승인레터기간 정확히 딱 6주때에 나왔습니다.
웰컴투캐나다 유학원에서 비자를 접수한지 이틀지나 e-mail로 신검받으라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우선 저는 연세대세브란스병원신천 지점에서 받았는데요. 여권을 안 가져왔다고 안된다고 집으로 다시 갔다가 왔습니다. 여권잘챙겨가세요 ^^
비자 받는 동안 학원개강일을 지나서 엄청나게 조마조마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후기보니까 3주만에 나온사람도 있다하고...
저는 학생이 아니라 더욱 마음을 졸이며 있었던 것같아요. 너무너무 캐나다에 가고싶은데..거절당하면 어쩌나...
4주쯤 되었을때 대사관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개강일이 지났는데 바뀐 개강일로 입학허가서 보내달라며 시간이 없으니 팩스넣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유학원에 연락을 하여 그다음날 팩스로 보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2주기다렸나?
이메일을 확인하니 대사관에서 승인이메일을 보내 왔습니다.
우선, 굉장히 꼼꼼히 서류들을 체크해 주신 웰컴투캐나다 유학원덕분이구요,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곧 공부하러 갑니다. 호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