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수능포기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박지빈(19)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뉴스엔에 "박지빈이 올해 대입 수능시험을 보지 않기로 결정했다. 당분간 입시 준비나 대학 진학 대신 연기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과정을 마친 상황이라 수능 시험을 볼 자격을 갖췄지만 배우로서 연기에 매진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컸기에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지빈은 2001년 뮤지컬 '토미'로 데뷔해 영화 '가족', '안녕, 형아', '아이스케키', '고래를 찾는 자전거', '천국의 아이들' 등에 출연했다.
스크린뿐 아니라 브라운관에서의 활약도 두드려졌다. KBS 2TV '황금사과', MBC '이산', '선덕여왕', KBS 2TV '꽃보다 남자', MBC '메이퀸', SBS '돈의 화신'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다. 최근 SBS '수상한 가정부'에서 신우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첫댓글 헐 국민소나무가 벌써 대학생이라니....!!!
얘 아람단했었는데.
벌써? 수능칠 나이가 된거야??
지빈이 이제 얼굴도 좀 크는듯 다행이야...!!
오.... 이제 뭔가 남자 느낌난다.... 얼굴 살 빠지고 턱이 각져진건가??
공부도 잘한다고 기사 봤던거 같은데....벌써 이리 크다니ㅠㅠㅠ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44
555
얘랑 승호정도면 그런걸로 가도 우린 할말이 없다고 한다ㅁ7ㅁ8
대학생이라고?????????????????????헐?
얘는 갈만해 진짜ㅋㅋ 갈만한애는 안가네
넌 갠찬아 임마
넌 연기도 잘하는게......ㅠㅠ
특례보낼애들은 안보내고 이상한 애들을 보내;;
현명하네!!!!
헐 얘 검고 봤어? 것도 몰랐네
헐.....벌써...대입이라니!!!...
지빈아... 너같은 애들은 그렇게 대학 가도 돼... 전공을 연기쪽으로 하면 특기자전형에서 니가 떨어질리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