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만 26살에 모델로서 이룬것들 알려주는 뷰티모델
거침킥보는중 추천 0 조회 158,997 25.01.09 13:37 댓글 18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부럽다,.

  • 25.01.11 10:54

    사실 넘 부러웠어요 생각하면서도 외모가 다라는 생각은 안 했는데 ;;

  • 25.01.11 11:01

    우와....

  • 25.01.11 11:07

    부럽다…

  • 25.01.11 11:18

    대단해ㅋㅋㅋㅋ 나는 카메라만 있으면 개뚝딱이라 모델들 너무 재능이라고 생각함

  • 25.01.11 11:24

    외모로 돈많이번다고 외모가 다라는 생각이 어떻게 들지? 걍 인생에 돈이 최고인사람들인가..
    외모가 돈을 벌어줘도 그게 다는 아니지,,,,

  • 25.01.11 11:27

    두뇌가 ㅈㄴ 좋아서 두뇌로 한 번에 천만원 벌고 싶다

  • 25.01.11 11:56

    좋겠다

  • 25.01.11 12:12

  • 25.01.11 12:25

    저 릴스보고 와 대단하다..멋있으셨음 얼굴은 진짜 러블리하시고

  • 25.01.11 12:33

    외모도 능력임.. 타고난게 왜 능력이냐 할수도 있지만 어차피 두뇌도 거의 타고나는거고 운동능력도 거의 타고 나는 거임.. 그걸 최대치로 끌어올리는거도 능력이고..

  • 와정말좋겟네요

  • 25.01.11 13:10

    부럽다

  • 25.01.11 14:37

    와 돈 진짜 많이 버는구나

  • 25.01.11 15:08

    사실 정말 부러웟어요
    외모도 타고나는 게 크긴 하는데 그 이후 관리는 노력이지 뭐... 난 그 노력을 내 직업에 쓴 거고

  • 그냥 각자 자기가 가진 능력으로 잘 먹고 살면 될듯 부러워..

  • 25.01.11 15:44

    왜 외모가 성공에 영향을 끼친 사람들은 늘 아무것도 안해도 후려치기 당하는걸까? 지능도 재능이고 손재주도 재능인데 왜 외모만 인정을 못받는지 궁금하다

  • 25.01.11 17:58

    지능이나 손재주에 비해서 노력이 덜 들어가는 요소라?

  • 여자의 능력자랑
    조와..내가 저렇게 못살아도

  • 25.01.11 16:08

    대중적으론 안 유명해서 티비는 안 나오는데 화보는 많이 찍는 상업모델이 최고인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 25.01.11 16:20

    인스타 열심히 하고 자기 PR도 능력임 ㅠ 예쁘다고 다 저렇게 모델되는거 아니고 팔로워 몇만 되는거 아니니까

  • 25.01.11 20:05

    맞아 예쁘기도하지만, 엄청 영리한거

  • 25.01.13 05:30

    얼굴이랑 몸매 계속 촬영 다닐만큼 가꾸는것도 진짜 돈 시간 많이 들더라 뷰티모델 걍 예쁜 얼굴로 태어남. 끝. 이게 아니라 저 상태 유지를 위해 상상이상으로 관리 끊임없이 해야돼

  • 25.01.13 10:50

    예쁜 사람 진짜 많은데 그 중에서도 성공한 사람 몇 없잖아 그냥 따라오는 건 아닌듯

  • 25.01.13 19:11

    외모가 다는아니지만 외모도 능력중 하나이고 관리의 영역인듯 똑똑한 사람들이 더 본인관리에 철저하잖아

  • 여자가 돈 다벌자

  • 25.01.16 22:33

    대단하다 멋져

  • 25.01.17 02:09

    개쩔어 완전 자극됨

  • 25.01.17 02:12

    외모얘기 그만좀해~!! 지겨워
    왜 여자를 그냥 ‘외모잘나서 개꿀빤사람’ 으로 치부하고 마는건데 ㅋㅋㅋ 저 외모로 저정도 능력 가지는게 쉬운줄아나..

  • 25.01.18 11:16

    모델들이랑 일해보면 페이 쎈 모델들은 괜히 페이가 쎈거 아니더라
    얼굴만 예뻐서 되는건 아니고 연기도 잘하고 포징도 잘해서 사진 퀄리티 차이 많이나,,,A컷도 빨리 뽑혀서 제한시간 내 소화할수 있는 양이 더 많기두 하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