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판매량 100만병 돌파 동아제약 더마연구센터 개발한 ‘헤파린RX’ 함유 2025년 수출 확대 목표…“美미·日일 시장 공략할 것”
임기홍 동아제약 더마사업부 사업부총괄 상무 [사진 신인섭 기자][이코노미스트 선모은 기자] 동아제약의 뷰티 브랜드 ‘파티온’의 확장세가 거세다. 파티온은 2022년 리브랜딩 이후 매년 연간 매출을 전년 대비 2배 수준 이상 키웠다. 동아제약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히어로 제품으로 삼았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 기업명은 지우고 브랜드명은 강조한 마케팅 전략으로 트러블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공략한 결과다. 임기홍 동아제약 더마사업부 사업부총괄 상무를 만나 파티온의 사업 현황과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고할 만한 뷰티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들었다.
‘히어로’가 브랜드 명운 가른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동아제약 더마사업부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상반기 기준 40%에 육박한다. 단일 제품이 이끄는 매출 성장세는 폭발적이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 회사 더마사업부의 연간 매출은 2021년 10억원 수준에서 2023년 150억원, 2024년 250억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첫댓글 파티온 좋아 유일하게 4병이나 샀음
나도 세럼 살 걸 크림을 사가지고 ㅠㅠ 크림은 그냥 그랬어..
헤파린 젤 클렌저 잘쓰고잇습니다
세럼이 좋아? 괜히 크림샀네
세럼 꽤괜… 쓸 땐 모르는뎈ㅋㅋ 역체감있더라
난 크림이 더 잘맞더라
동아인거 숨기려고 그런거 아닌가 ㅋㅋ
여기꺼 세럼만 써봤는데 좋ㅋㅋ올영에서 행사해서 사뒀던거 이거 지금쓰고있는데 잔트러블 잘나면 이거추천함
나는 이거 몸에도 트러블나면 같이바르는데 괜찮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