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현지에서 중계 시작전 문태종 선수를 잡아주네요.
현지에서도 문태종 선수가 화제인가 봅니다^^
우리나라의 스타팅은 : 양동근, 조성민, 양희종, 오세근, 김종규 입니다!
오늘 경기는 정예멤버로 싸우기보다는 로테이션을 자주 돌려서 선수들 호흡을 집중적으로 맞춰볼 것으로 예상되는 바입니다.
말레이시아전에 스타팅멤버를 풀가동 할 필요는 없겠지요, 전력 노출면에서도 그렇고
말레이시아전이어서 마음 편하게 볼 수 있지만, 그래도 나름 긴장하면서 중계 보며 다들 응원합시다^^
하승진이 아무리 못해도 그냥 정상적으로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힘입니다.
하승진을 이승현에다 비교하다니;
삭제된 댓글 입니다.
후반 들어서 우리나라 득점과 말레이시아 득점이 비슷하네요~
말레이시아는 계속 돌파, 속공이네요. 우리도 좀 과감하게 할 필요가 있을것같은데 말이죠.
그나마 박찬희가 돌파하는걸 보는 재미로 3,4 쿼터 보내요
아 엘리웁...
와우~ 김종규 덩크에 이어 양희종 김주성 앨리웁!! ㅋㅋ 실패지만 그래도 재밌게 해주네요 ㅋㅋ
승부가 너무 일찍 결정나서 그런지 우리나라 선수들은 kbl 올스타전 같이 경기하네요, 나중에 본게임에선 이러지 않겠죠.
와 앨리웁ㅋㅋ 아쉽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양희종, 김주성 아니었나요?~ 화질이 안좋아서 제가 김종규를 김주성으로 본건가??
음 근데 선수교체가 없었던거 봐서는 양희종-김종규 앨리웁이었던 것 같아요^^
이정석 3점 진짜 안들어가네...
김종규... 대박입니다. 저 선수가 알론조 모닝급의 윙스팬만 갖추고 있었어도, 하승진을 충분히 대체 가능하죠.
과감한 모습과 시원시원한 덩크가 보기 좋네요~ 김종규 선수의 윙스팬이 얼마정도 되나요??
김종규의 윙스펜은 2.05m입니다.
경복고의 이종현이 2.20m로 국내에서 가장 깁니다.
쓰잘데기 없는 제 윙스팬에서 10cm 정도 잘라서 붙여주고 싶네요.
그렇다면 김종규 선수는 본인의 키에 비해 윙스팬이 짧은 편이군요. ㅠ 이종현만큼의 윙스팬이었으면 저키와 탄력에 지금보다 어마어마한 블락과 리바가 가능할텐데 말이죠.
윙스펜은 227의 하승진이 제일 길죠
말레이시아가 초반부터 후반처럼 게임했다면 오늘 승부는 어땠을까요??
김종규씨는 지금 평가가 안 돼. 왜 이렇게 농구에 겉멋이 들었어?
암튼, 오늘도 여지없이 3점슛 무지하게 던지네요..;;
양희종은 뭐저리 슛이 죄다 빗나가나요ㅠㅠ
그러게요, 국제대회에서 양희종 슛률이 좋았던때가 없었던것 같아요...
국제무대 양희종은 에이스스타퍼로 역할을 맡을 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국제대회에서 활약할 만큼의 공격 능력은 안되는 것 같아요.
양희종 국대에선 슛 꽤 좋지 않았었나요?
진짜 연습때문인건지 3점 너무하게 던지네요.
진짜 너무한다.. 몇십년째 계속 3점슛 퍼레이드야..
딱 60점차 냈네
더블 스코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김영환도 상당히 안정적이네요 문태종 3점만 쏠거면 별반 달라보이지않네요
머 상대도 안되긴 하지만... 암튼 그래도 우리 선수들 고생하셨네요 ㅋㅋ
3점슛 라인을 8m로 늘려도, 우리 선수들은 계속 3점슛만 던질겁니다. 3점슛 던질 시간에 개인기 연습이나
하지.. 구식 방식으로 아직까지 가르치는 지도자들이 문제입니다.
선수들 모두 수고했습니다. 괜히 약팀 상대로 돌파하다가 다치기라도 하면 큰일이죠. 하지만 강팀 상대로도 이런 패턴의 경기면 승리가 쉽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당연하죠.
월요일 이란전 봐야 현 국대에 대해 제대로 평가가 가능할것 같네요, 그때도 오늘처럼 KBL올스타전 벌이면 절망이죠, 다를거라 믿습니다.
이미 대회 주최측에 명단을 제출했는데도 중계나 대회 홈피에 문태종으로 안나오고 미국 이름으로 나오는건 대만 놈들 열폭 떄문입니다.... 한국은 외국인 쓴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