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지지자들이 탄핵 정국의 혼란 속에서 혐중·반중 음모론과 가짜뉴스를 의도적으로 확산시켜 지지층을 결집하고, 이를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 편’으로 연결짓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들은 ‘리짜이밍(이재명 민주당 대표를 중국어로 부르는 것)’의 배후에 중국공산당(중공)이 있고, 도널드 트럼프는 중공을 멸망시키기 위해 대통령이 된 사람이므로 1월20일 취임하자마자 부정선거를 밝혀내고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할 것이라는 음모론을 만들어냈다. 더 심각한 문제는 국민의힘 정치인들이 이 황당한 음모론을 부추기고 그에 따라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현실이다.
(중략)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의 친중 이미지를 의도적으로 겨냥한 이 담화를 신호탄으로, 이 대표와 중국을 연결시켜 탄핵을 반대하고 윤 대통령을 옹호하는 글은 삽시간에 인터넷 포털 댓글을 장악했다. 서울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과 광화문 탄핵 반대 시위에는 “대한민국을 중국공산당에 바치지 마라”는 구호가 등장했다.
특히 12월31일 헌법재판관 2명이 임명돼 헌법재판소가 심리를 본격화할 채비를 갖추자, 국민의힘 의원들은 탄핵을 친중 세력의 음모로 몰아가려는 혐중 음모론에 직접 가세했다. 지난 2일 김민전 국민의힘 의원은 대통령 관저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반대 보수 집회에서 “가는 곳마다 중국인들이 탄핵소추에 찬성한다고 나서고, 농사 짓지 않는 트랙터가 대한민국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고 있다. 이게 탄핵의 본질”이라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5일에는 페이스북에서 ‘다수의 중국인들이 윤 대통령 탄핵 찬성 집회에 참여하고 있다’는 내용의 지지자 글과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첫댓글 등신들ㅋㅋㅋㅋㅋ
트럼프 황당할듯
?
저쪽은 아무리 봐도 지능들이 좀..
그냥 미국이민가쇼.... 받아는 줄라나;;
국민은 자유대한민국 체제수호를 원하는것 뿐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28/0002726225#user_comment_848294768059351157_news028,0002726225👎🏻
완
완
너무 멍청하시다
완
트럼프였으면 벌써 총으로 쐈을듯
어떻게든 위계에 자아의탁해가지고 ㅜㅜ 진짜 상상력이 초딩도 안저러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