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명 : 나는 가수다 라스트 콘서트 장르 : 콘서트 일시 : 2012.7.6(금) 오후 8시 장소 :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출연 : 이은미, 박완규, 이영현, JK김동욱, 바이브, 적우, 김조한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관람시간 : 180분
<기획사정보> 주최: MBC
계속 비가 많이 왔던터라 과연 공연을 볼 수 있을지 고민했는데 공연 당일 오후 늦게부터 비가 잦아들었다.
우선 매표소에서 표를 찾고 좌석의 위치가 어딘지 확인을 했다.
비가 와서 공기가 너무나도 맑은 하늘에 지는 태양으로 인해서 붉게 예쁜 석양이 들었다.
큰 경기장 홀을 돌아서 공연장 안으로 들어갔다.
생각보다 많은 관객분들이 계셨다.
무대위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프로그램명인 "나는 가수다"라는 글씨가 보였다.
8시 10분쯤에 시작되었는데 처음에는 신인 여자 걸그룹이 나와서 노래를 불렀다.
7명의 가수분들의 멋진 무대가 이어졌다.
<총평>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은 이미 가수로써 활동을 하고 있는 분들이 평가에 의해서 탈락이 되는 형태로 시작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서로 다른 각자의 매력이 있음에도 평가를 받아야 하는데서 오는 스트레스는 분명 가수분들에게 너무나도 힘들었을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프로그램이 있었기에 진정한 실력이 있는 가수분들이 대중에게 자신의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였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시 주목받는 실력파 가수분들이 생겨났고 다양한 그들의 노래를 우리들을 들을수 있게 되었다.
티비에서만 봤던 그들의 노래를 직접 한자리에서 다양하게 들을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정말이지 감동 그 자체였다.
사실 공연장의 음향이 그렇게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넓은 공연장을 한가득 메운 그분들의 열정을 느낄수 있었다.
|
출처: 푸르매의 36.5도 감성충전 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살아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