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배터리 리튬 대체 코드 해독했을 수 있다. 에너지 두 배 또는 세 배
NASA may have just cracked the code for replacing lithium in batteries: ‘Double or even triple
the energy’
릴리스 Matsabu(Tokollo Matsabu) 2023,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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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락산인(010-9420-9632) KBS 6시내고향 다송원(茶松園) 천연발효식초(7674회, 2022,12,05)
장락산인(010-9420-9632) MBC 생방송 오늘저녁, 다송원 식초(2021,11,26, 1675회)
장락산인(010-9420-9632) KBS 한국인의 밥상, 다송원 천연발효식초(20,05,21, 46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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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초 주문 ☞ 다송원(茶松園) 자연발효식초, 長樂山人 010-9420-9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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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배터리 리튬 대체 코드 해독했을 수 있다. 에너지 두 배 또는 세 배
NASA may have just cracked the code for replacing lithium in batteries: ‘Double or even triple
the energy’
릴리스 Matsabu(Tokollo Matsabu) 2023,7,14
①NASA는 전기 비행기를 보다 실용적인 기술로 만들기 위한 탐구의 암호를 해독했다고 믿습니다.
②NASA의 SABERS(Solid-state Architecture Batteries for Enhanced Rechargeability and Safety) 연구원들은 충분한 전기
를보유 하고 전기 항공기에 효율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 만큼 빠르게 방전 할 수 있다고 믿는 고성능 배터리를 만들었습
니다.
배터리 전투(Battle of the batteries)
③배터리 성능은 오랫동안 보다 지속 가능한 전기 비행기 개발의 걸림돌이었습니다.
④현재 리튬 이온 배터리가 배터리 기술 분야를 지배하고 있지만 NASA는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더 가볍고 더 많은 전력을 저장
할 수 있는 "전고체 배터리(solid-state battery)"라는 다른 유형의 배터리를 사용했습니다 .
⑤고체 배터리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이 기술은 SABRE가 최근 발견할 때까지 대형 전자 제품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았습
니다.
사진 전고체 배터리(solid-state battery) 1-2
⑥리튬 이온 배터리가 전고체 배터리(solid-state battery)보다 오랫동안 유지해 온 또 다른 주요 이점은 전고체 배터리가 훨씬
빠르게 전력을 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⑦SABRE는 고체 배터리의 방전율을 10배 증가시킨 다음 5배 증가시킬 수 있는 새로운 혁신으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밝혔습
니다.
⑧"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 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배터리 연구의 이 새로운 영역 에 접근하기 시작
했습니다 .
⑨"이 디자인은 배터리 무게의 30~40%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를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릴 수 있어 최첨단
으로 간주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용량을 훨씬 능가합니다. " 그는 덧붙였다.
지속 가능한 항공이 모퉁이를 돌고 있습니까?
(Is sustainable aviation around the corner)
⑩안전은 항공기의 주요 관심사(Safety is a primary concern for aircrafts)입니다.
공중에서 불이 붙을 가능성이 있다면 전기 비행기를 타지 않을 것입니다.
⑪리튬 이온 배터리에는 누출되기 쉬운 인화성이 높은 액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각 배터리 셀은 자체 강철 케이스에 보관되
어무게가 추가됩니다. 그리고 리튬 이온 배터리가 손상되면 여전히 불이 붙을 수 있다.
⑫반면에 전고체 배터리(solid-state battery)는 손상되어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액체를 포함하지 않아 하나의 케이스에 수직으로 쌓을 수 있어 공간을 최대화하고 배터리 부하를 가볍게 합니다.
⑬항공기는 낮은 고도에서 높은 고도까지 단시간에 다양한 온도와 압력에서 작동하며, NASA 연구원들은 고체 배터리(solid-
statebatteries)가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두 배 높은 온도에서 작동할 수 있음을 발견 했습니다. 고체 배터리는 리튬 이온보다
적은냉각 기술을 사용하여 이를 달성합니다.
⑭이 배터리 기술은 항공 여행으로 인한 대기 오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유망한 방법으로 미국 정부와 항공 업계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⑮아직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하지는 않지만 NASA 연구원들은 이 배터리 기술을 계속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학술 기관과 협력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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