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19:30
예수께서 신 포도주를 받으신 후 가라사대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시고 영혼이 돌아가시니라
어떤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 고 말씀하셨으므로 두번째 육체로 오실 필요가 없다 두번째 오신다는 것은 심판 때를 말한다 라고 주장합니다.
오늘 할 일을 다 이루었다고 해서 내일 할 일이 없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 이루었다"고 하신 말씀은 초림때 육체로 나타나셔서 하시기로 예전된 구원의 역사를 다 이루었다는 말씀입니다.
초림 십자가희생→영으로 계시면서 복음 전파를 도우심(행9:3~6,16:7)
재림다시 육체로 오셔서 하실일 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말일에는 시온을 재건하시고 택한 백성을 시온으로 모으셔야 합니다.
(마24:30,시102:13~22.미4:1~2)
"다 이루었다"는 말씀은 예수님게서 두번째 육체로 오실 일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초림때 예정하신 구원의 역사를 다 이루셨다는 뜻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두번째 육체로 오실 필요가 없다는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두번째 오셔야 우리가 구원받게 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 감사로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 받읍시다~
첫댓글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은 성경속에 차고도 넘칩니다.
단순히 성경의 단어만 가지고 재림예수님을 부정한다하더라도 성경의 예언을 거스를순 없습니다.
맞아요~ 초림 때 예언된 역사는 다 이루셨고, 재림 때 예언된 역사는 재림하셔서 다 이루십니다~^^
맞습니다. 재림 예언은 정말 많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보면 재림이 있음을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 오신 안상홍님은 재림 예수님입니다.
재림예수님 영접할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초림때와 재림의 역사는 엄연히 다르죠 재림하셔서 구원의 사역을 펼쳐주신 안상홍님께 무한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심판주가 아닌 재림주로 먼저 오셔서 진리를 가르쳐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잃어버린 진리를 되찾아주시기위해 두번째 오시겠다하신 말씀따라 두번째 이땅에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수님께서도 다시 받을 침례가 있다고까지 말씀하셨는데 참 답답한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