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 12월 10일 지산리조트 5번 슬루프가 개장되었습니다.
직장인으로 매일 야간스키를 타야만 하는 우리들에겐 진짜 겨울이 시작된 것입니다.
이번시즌 모글제국 공약이 '5번 개장과 함께 외줄모글을 조성'하는 것이라 지난 금요일에
지산리조트 관계자와 모글조성을 협의를 하였지만,
1. 최근 이용객이 급증하고 슬루프 폭이 좁아 안전사고가 잦다.
2. 팬스 부근에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하여 외줄 모글코스도 안전에 우려가 된다.
3. 눈의 양이 모자라 다음주까지 제설상황을 보고 결정하게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결국 5번개장과 동시 외줄모글 조성은 실패하였습니다.
모글조성을 '간절히' 원하시는 회원님들의 의견을 충분히 전달했고, 우리 스텝들도 수시로 건의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모글조성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www.mogulski.net
-. 주말에는 야간 땡스키 입니다. 일요일이라 모처럼 지산에 17:00 도착. 매직아워가 시작되는 군요.^^
-. 멀리서 본 5번 슬루프 전경입니다. 진자 겨울이 시작된 셈이죠.^^ 아이고 좋아라.. ㅋㅋㅋ
-. 오늘은 지산리조트 스키어들에게 소문난 맛집을 소개합니다. 지산리조트 셔틀버스 주차장 앞에 있는 '동강식당'입니다.
-. 저는 김치찌게, 부대찌게를 주로 먹는데, 오늘은 '닭볶음탕'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국물이 끝내줍니다. 가격도 착하고요.^^
-. 밥을 먹고 스키장에 들어서니 폭풍제설로 앞이 안보임. 다음주까지 밤에 영하라니 크리스마스 전에 풀개장도 기대해 봅니다.
-. 불이 켜진 지산 마을회관. 시즌의 시작이군요.^^
-. 최근 몇년간 5번 슬루프 1차 개장을 분석해봤는데.. 올해가 가장 넓습니다. 점점 넓혀 나가겠죠.^^
-. 올해 새로 설치된 포토윌. 여기서 폼 잡고 사진찍으면 제법 잘 나옵니다. 대회 시상대로 써도 좋을 듯. 그런 의미일수도..
-. 웰팍+휘팍에서 훈련중이 모글 꿈나무 국가대표 정대윤 선수입니다. 어릴때부터 지산에서 배우고 자란 선수가 더 듬직합니다.^^
-. 오.. 제가 무지 좋아하는 피자헛. 올해 처음 입점한 듯. 맛은 아직 모름. 다음주에 먹어보고 소감 쓰겠습니다.
-. 지산은 다른 스키장과 달리 야외 테이블에도 중간중간 전기히터가 달려있어 훈훈한 겨울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제 돈 내고 사서 타는 '하트' 모글스키, 오해들 많이 하시는데 스폰 받는 거 아닙니다. 모글에서 너무 좋아요. 5년째 사용중.
-. 드디어 겨울시작!!
-. 앗.. 관계자의 말과는 달리 슬루프 눈이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이정도면 모글 만들고도 남을 충분한 두께입니다.
-. 얼핏 봐도 1미터가 넘습니다. 당장 모글 만들고 싶은 충동이.. 이정도면 충분한데.. 충분한데.. 충분한데..어서 만들어져야 할텐데..
-. 탁 트인 시원한 지산의 전경이 아름답습니다.
-. 어딜가도 폭풍제설중. 아.. 모글 만들어야 하는데.. 눈은 충분한데.. 진짜 충분하던데.. 안만들 이유가 없어보인던데..
-. 밤 9시정도가 되니 5번 슬루프에도 이용객이 많아지더군요. 뉴 오렌지보다 덜하지만, 천스텝턴은 위험할 정도.
-. 슬루프 우측에 이중팬스 보이시죠? 올시즌 지산리조트는 안전사고에 특히 더 방어적입니다. 폭은 충분한데.. 충분한데..
-. 부츠교대턴을 훈련중입니다. 이거야말로 평사면 모글턴의 결정판입니다.
-. 오랜만에 만난 모글제국 최고의 모글코치 '최재현' 선수입니다. 앞에는 아들 최민준. 프리스키 입문중.
-. 모글제국 최고의 미녀, 만년 28세 황지현 선수.
-. 너무 시원한 리프트. 대기줄 제로입니다. 특히 일요일 야간에는요.
-. 아.. 넓은데.. 진짜 넓은데.. 모글 한줄 만들어도 될 거 같은데..
-. 모글에서 직접 사용할 기술. 부츠교대턴 훈련중.
-. 모글이 없다고 카빙스키만 타지 말고 모글스키로 평사면 연습 (특히 체중이동) 철저히 하시면 더 좋습니다.
-. 아웃엣지 밸런스 조정중. 시즌초 엣지 감각훈련으로는 이만한 게 없습니다.
-. 하루에 한두번은 꼭 체크하세요. 체중이동, 엣지이동이 제일 중요합니다.
첫댓글
모글제국에서는 수시로(부정기적) 무료 강습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이유로 지난주에는 강습이 없었지만 가급적 격주 1회는 무료 강습회를 진행하겠습니다.
이번시즌 더 멋진 모글을 조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니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글제국 SMX팀은 매주 수, 금, 토, 일 야간에 훈련합니다.
아~~ 한줄 만들어도 될거같은데요~~~
아~~ 눈도 많은것 같은데요~~~
폭도 충분한데.. 충분한데.. 여기서 이러지말고 지산리조트 종합상활실로 고고!! 따르릉~ "여보세요" "모글 좀 만들어 주세요~!!!!"
동강식당 꼭 먹어 봐야지 ㅋㅋ
아 아웃엣지 왜 난 안되지 ㅠㅠ
아니, 아직 동강을 모르세요? 덜덜~ 주말에 만나요. 김치찌게 쏩니다.
안녕하십니까'
평택에 사는 김호림입니다
모글은봄시즌 지산에서
김창근 선생님께2번 받고
늘 모글제국 눈팅하고있는
1인 입니다.
서대장님 열정과
정보 감사히 받고 있읍니다.
늘 건강하셔서 더 많은이에게
모글을 전파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호팔님의 댓글에 힘이 팍팍 나네요.
저도 이런글 정말 좋습니다. 인터넷에 글 쓰는 모든 이들의 한결 같은 소망이지요. 글을 읽은 분들의 많은 의견.
항상 건강하시고 모글에서 만나요.^^
오 에어님 올해는 자주 오셨으면~~
에어님보다 찰스님 만나기 더 힘듬. 얼굴 좀 자주 보자. 밥도 같이 먹고. 동강동강!!
네네 당근이죠 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