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포스팅할 차량은 어제 출고된 니로 2017년식 오로라블랙펄 색상 신차유리막코팅 작업입니다. 며칠전 미리 사전 예약을 한 케이스입니다.
아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저희집으로 유리막코팅을 하러 오셨네요. 차량에 생활기스가 나기전에 코팅을 하려고 최대한 빨리 영업사원에게 차량을 인수 받자 마자 바로 오셨네요. 정식 번호판이 아닌 임시 번호판을 달고 오셔서 차량을 맡기시고 차량등록을 하러 등록소에 가셨네요. 미리 지인분에게 최대한 빨리 코팅을 해야된다고 들었다고 하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코팅작업이 늦어질수록 이동 과정에서 흠집이나 생활스크레치가 생기게 되면 광택기를 돌려서 페인트층을 깍아내는 작업을 통해서 제거를 해야되고 당연히 추가금액도 발생하게 됩니다. 작업 퀄리티도 낮아집니다. 빨리 입고해서 이런 불필요한 공정이 빠지면 그만큼 코팅금액도 줄어들고, 페인트층을 깍지 않아서 차량에도 훨씬 좋습니다.
차량 표면은 상당히 깨끗합니다. 별도의 사전 공정없이 세차 후 유리막코팅(사일렉스 2%)을 2회에 걸쳐 더블코트로 올렸습니다.
최근들어 메이커업체마다 서로 경쟁하듯 농도(%)를 올려 출시하는데, 실제는 그제품의 이름정도로 이해하시는게 맞습니다. 타업체에서는 5%, 또 다른업체는 10% 심지어 65%라는 업체까지도 봤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를 현옥하기위한 제품이름 마케팅에 불가합니다. 우리가 쓰는 1%가 타업체의 5%보다 농도가 높습니다. 2%정도면 상당히 높은 고농도라 보셔야됩니다.
차량은 저녁에 출고해 드렸고, 출고때 차주님과 같이 한쪽 면에 물을 뿌려 세차하는 방법과 차량관리방법을 설명해 드렸고, 사고시 유리막코팅 보증서로 보험처리하는 방법도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포항 유리막코팅전문점 더 어바웃카! 양덕동점이였습니다.
니로(2017년-오로라블랙펄)-신차유리막코팅(사일렉스2%)+유리창발수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