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생명도 잃지 않고 끝까지 사랑하며 찾아가는 가만이오만이전도 MD사역자 창원명곡교회 이사라 새신자입니다.
저는 경북 봉화에서 태어났습니다. 1남 1녀 중 막내입니다. 3살 때 부산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집안에 예수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학교 다닐 때 성탄절에 교회 몇 번 가보았습니다. 사회에 나와서는 독신주의로 살다가 늦은 나이 44살에 선을 보고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몇 년 전에 교회를 조금 다니면서 이름을 남편과 상의해서 이사라라고 개명을 했습니다. 그 후 먹고 사는 게 바빠서 교회에 나가지는 않았지만 항상 마음속에는 교회를 가야 하는데 하는 생각을 하며 열심히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당근마켓을 통하여 명곡교회 이영희 집사님을 만나면서 제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당근마켓에서 채팅을 하면서 옷가게와 광야의 식탁 & 아둘람 쉼터에서 교인들과 친해지고 이영희 집사와 언니 동생으로 가깝게 지내다가 교회를 가게 되었습니다. 첫째 날 창원명곡교회 이상영 담임목사님 설교가 엄청 가슴에 와닿아 좋았고 온화하신 사모님은 더 좋았습니다. 성도님들이 친절히 맞이해 주어서 모두 천사로 보였고 교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주일날 안 빠지고 교회를 다니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새벽기도도 처음 가봤는데 은혜가 되고 참 좋았습니다
교회를 다니면서 이영희 집사님, 박규빈 쌤의 권유로 MD사역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교회 분위기가 좋으니 전도를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먼저 이영희 집사님의 가르침대로 남편을 하나님처럼 떠받들며 전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영희 집사님이 이영희표 일미 김밥과 맛있는 반찬을 남편에게 드리라고 챙겨주시고 옷과 목도리도 선물해 주시고 매주마다 남편에게 맛있는 음식을 갖다 드렸습니다.
어느 날 남편이 "맛있는 김밥과 반찬도 주셔서 고맙고 당신한테 그렇게 잘해주시니 나도 교회에 따라가서 인사를 해야겠다."고 하여 전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또 남편이 교회에 나오기 전에 저와 명곡교회를 얼마나 자랑했던지 시아주버님도 따라오시고 남편 친구분도 따라오시고~~~ 아는 언니도 여러 명 오시고 친구와 아이들 3명이 차례대로 교회에 나왔습니다.
교회 나온 지 얼마 안되었지만 성령님께서 전도하고 싶은 마음을 넣어주셔서 이영희 집사님의 가르침대로 MD사역팀들과 함께 VIP들을 십자가 사랑으로 섬기며 목사님 자랑, 교회 자랑을 하였더니 전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도가 되어져 새신자인 제가 2021년 8월에 등록한 이후 5개월 동안 남편과 함께 14명 전도하게 되어 새신자 여자전도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2년 새해 첫 주에도 1명을 전도했습니다.
이제는 MD사역을 통하여 전도왕이 된 장립집사 전도왕 임현석 집사님과 집사 여자전도왕 이영희 집사님, 성도 남자전도왕 김주열 성도, 성도 여자전도왕 박규빈 성도, 새신자 남자전도왕 임영호 성도님과 함께 여러 MD사역자들이 팀전도, 전도제자 기르기, 계보전도로 지금도 계속 전도 진행 중입니다. 앞으로 장로님과 권사님들 중에서도 MD사역팀으로 들어오셔서 전도를 배워 전도왕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MD전도는 누가 시켜서 하는 전도가 아니라 성령님의 감동을 따라 순종하는 전도이기에 부담이 없고 쉽고 재미있어 좋습니다.
4년째 겨울철에 붕어빵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명곡교회 나오기 전에 장사할 때랑 다닌 이후에 장사할 때랑 비교하면 제가 너무 많이 변했습니다. 저는 욕심이 많아 여럿이 사용할 것도 혼자 다 들고 갑니다. 조금이라도 제 마음에 안 들면 욕하고 싸우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명곡교회 MD사역팀에 합류하면서 십자가 사랑을 배웠습니다. 이영희 집사님의 권유로 주준석 목사님의 ‘MD가만이전도세미나’ 유튜브와 ‘1년만 미치자’ 교재 책을 보고 가르침대로 성경을 보고 기도하면서 성령의 감동이 오면 즉각 순종하여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것을 집사님을 통하여 배웠습니다. 그렇게 먼저 남편을 위해 죽고 희생하고 헌신하고 용서하고 양보하고 인내하며 칭찬하고 섬겼더니 남편이 너무너무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저와 명곡교회를 자랑하면서 저보다 더 많이 전도하여 저를 도와주었습니다.
붕어빵 장사를 할 때에도 박규빈 쌤이 위생 모자와 위생복을 사주셔서 입고 장사를 하니 붕어빵 달인 붕어빵 명장처럼 보인다고 매일 완판으로 대박나고 있습니다. 이제 재정의 기름 부으심도 흘러와서 새신자들을 물질로 섬기고 있습니다. 전에는 욕심이 많아 모든 것을 움켜지려고 했을 때는 장사가 잘되지 않았는데 이제는 이영희 집사님과 박규빈 쌤을 통하여 다른 사람을 섬기는 기쁨도 알게 되었고 장사는 더 잘됩니다. 전에는 고객이 모두 돈으로 보였는데 지금은 모두 변장하고 나타나신 하나님이라 생각하고 서비스도 잘해주고 하나님이 드실 거라 생각하고 불조절을 잘해서 붕어빵을 만들었더니 맛있다고 맛집처럼 소문이 났습니다. 어제는 손님이 너무 많이 와서 줄 섰다가 빵 못 사고 그냥 가신 손님이 6명이나 되었답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이영희 집사님의 전도를 본받아 하나님이 주신 아이디어로 붕어빵 마차 앞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인형, 전도지와 사탕 꾸러미를 놓아두고 장사를 하니 아이들이 호기심에 엄마를 모시고 와서 더 대박이 났습니다.
저는 명곡교회 다니기 전에는 주는 거보다 받는 게 더 좋았고 항상 누군가가 나를 챙겨주길 바라고 나에게 집중해 주길 바라는 욕심쟁이였습니다. 담임목사님 설교 중에 “주라. 주라. 축복의 담장을 넘겨라. 베풀어라.”는 설교를 들으면서 말씀대로 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영희 집사님과 박규빈 쌤이 십자가 사랑으로 저를 섬겨주면서 받는 자보다 주는 자가 더 복을 받는다고 하셔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상황에 따라 붕어빵도 서비스로 드리고 제 돈으로 사탕을 사서 전도하고 있고 광야의 식탁 & 아둘람 쉼터에 매주 적은 금액이나마 과일이나 음료수를 사서 새신자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제는 주는 것이 넘넘 행복합니다. 앞으로 목표는 교회에서 유아부 교사가 되는 게 목표이고 꾸준하게 평생 나눔을 하면서 평생 전도를 하며 MD사역팀의 일원으로 하나님 나라 건설하는 일에 남은 생을 바치고 싶습니다. 2021년 12월 19일 새신자 수료식 때 이사라 성도님 대표기도라고 주보에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주님께서 그동안 나를 지켜보고 계시고 나를 기억하고 대표기도로 세워주신 것 같아 주님께 더 잘 보이고 싶어 오늘도 붕어빵을 팔면서 행복한 전도자가 되어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제가 세상에서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은 명곡교회를 간 것입니다. 아무도 나를 알아주지 않았고 나에게 따뜻한 사랑을 주는 사람도 없었고 손잡아주는 사람도 없었고 늘 소외되고 외톨이라는 생각으로 지금까지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명곡교회에 와서 담임목사님 설교도 정말 좋았지만 성도님들이 넘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고 저를 보석처럼 귀하게 대해 주셔서 매일매일 감사해서 눈물이 납니다. 그리고 MD사역팀에 들어 오면서 광야의 식탁 & 아둘람 쉼터에서 십자가 사랑으로 섬기는 것을 배우고 너무 감사해서 저도 이제 받은 사랑을 섬기는 삶으로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영희 집사님의 꿈처럼 창원명곡교회 MD사역팀을 통하여 명서전통시장 441개 점포 모두 주일 성수화, 주일 휴무화를 함께 꿈꾸고 있습니다. 또 우리 명곡교회 장결자들이 모두 주님께로 돌아오길 기도하고 있고 팀전도, 전도제자 기르기, 계보전도로 20년 동안 3천 명의 제자를 정착시키는 목표가 있어서 저도 동역자가 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할렐루야!!!
아멘아멘아멘~
천사 이영희 집사님 사랑합니다.
사라공주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제 폰에 처음 등록 사라공주님♡
섬김의 시작으로 출발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태초부터 맺어준 우리들의 만남은 너무나 큰 은혜고 축복입니다.
저도 다 잃고 처음 명곡교회 왔을때 받은 사랑은 너무나 높고 높았습니다.그 섬김과 사랑을 부족하나마 드리고 나눔이 전해진것 같은데 너무나 과분하게 칭찬을 해주시어 은혜되고 은혜 되옵니다.
정말 대단하신 천사 이영희 집사님♡
그리고 우리 MD전도 사역 동역자님들의 합력의 힘은 대단합니다.
새신자 수료식 대표기도를 잘 하시기 위해 수십번 연습을 하신 모습을 보면서 참으로 좋았고 기뻤답니다.
우리아들 태호가 함께 한 뜻깊은 날이었지요.
이상영목사님도 대표기도가 짱이라고 하셨고요.
사라공주님♡
새신자 전도왕♡ 축복하고 축하드립니다.
제가 도전 됩니다.
대한민국 아니 세계 최강인 미소😃 주준석 목사님
MD전도 십자가 사랑 ♡ 성령의 감동♡ 즉각 순종♡
재밌고 맛있고 금새 은혜 되고 (재맛금은)
맛있고 재밌고 금새 은혜 되고 (맛재금은)
내가 변했기에
사람이 붙는 복을 주시고
재정이 30배,60배,100배 기름 부어지고
기도 응답 받음에 예수님의 진정한 영혼 구원입니다.
가만이 오만이 전도로!
할렐루야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