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서울개인택시연대
 
 
 
카페 게시글
택시문화 [손님 & 기사] 승객과 함께한 한해 보내며
낙성대교수 추천 0 조회 166 24.12.29 20:4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4.12.29 21:05

    첫댓글 광명역 고속철 타는데 시간이 빠듯하다며 좀 빨리 가달라던 손님 광명역 목적지 다 왔더니 자동 결제를 취소해 달란다.
    일단 자동결제 요금을 완료하고 다시 취소를 했더니
    손님께서 빨리 와 줘 고맙다고 택시요금을 곱빼기(2배)로 현찰을 내민다. 이건 나에게 횡재였을까 고마운 손님이었을까요?

  • 25.01.15 03:07

    고마운 마음의 표현으로ㅡ
    두배의 요금을 드려도 아깝지 안은 써비스를 제공하신 낙성대 교수님의 공덕에 대한 그 손님의 고마운 값이라 사료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