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7080 통기타 코러스 ( Live Concert ) 원문보기 글쓴이: 콘서트
첫댓글 고왔던 아내가 긴세월함께하면서 그 자태는 멀리가고 주름진 얼굴을 보면서 젊은시절 잘 해 주지 못햇음을 안타까워하면서 남은세월 잘 해주리라고 다짐해 보는 노랫말은 대다수 우리 서민들이 살아온 삶의역사 입니다.그 전에는 자주 블렀던 노래지만 이제와서 다시 접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이 노래 아내 앞에서 부르니 눈시울의 변화가 일어나는것을 보고 노래의 힘을 감지 할 수 가 있었습니다.
정사장님 노래 실력이면 사모님 눈사울이 붉어지겠죠?노래가사와 멜로디가 잘 어울려진 노래같아요.11/2일 행복거리 공연은 참석할수가 없어 미안합니다
과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 행복거리 공연은 어머니 기일이라 대구에 가기 때문에 참석치 못 합니다.열심히 활동 하시고 역동적으로 사시는 송인영 선생님의 생활상이 저에게 롤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잘알 다녀오세요~!@#
첫댓글 고왔던 아내가 긴세월함께하면서 그 자태는 멀리가고 주름진 얼굴을 보면서 젊은시절 잘 해 주지 못햇음을 안타까워하면서 남은세월 잘 해주리라고 다짐해 보는 노랫말은 대다수 우리 서민들이 살아온 삶의역사 입니다.
그 전에는 자주 블렀던 노래지만 이제와서 다시 접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 노래 아내 앞에서 부르니 눈시울의 변화가 일어나는것을 보고 노래의 힘을 감지 할 수 가 있었습니다.
정사장님 노래 실력이면 사모님 눈사울이 붉어지겠죠?
노래가사와 멜로디가 잘 어울려진 노래같아요.
11/2일 행복거리 공연은 참석할수가 없어 미안합니다
과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 행복거리 공연은 어머니 기일이라 대구에 가기 때문에 참석치 못 합니다.
열심히 활동 하시고 역동적으로 사시는 송인영 선생님의 생활상이 저에게 롤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잘알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