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회원님 산행기 천등지맥 3차 장선고개에서 관모봉/주봉산/부대산/고봉 지나서 충주호반
덩달이 추천 0 조회 223 19.04.25 16:27 댓글 8

• 19.04.25 17:40

첫댓글 천등지맥 완주를 축하 드립니다. 충주호 풍경이 좋은 곳이지요. 막국수 곱배기도 대단합니다.^^

• 작성자 19.04.25 17:58

고맙습니다.마지막 구간이 까탈스러운데,다행히 칼바위님과 억새님이 도와서 편하게 산행하였습니다.차량 지원도 받았고요~~~

• 19.04.25 19:24

덕분에 교통오지구간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항상 감사함을 느낌니다

• 작성자 19.04.26 09:27

덕분에 즐겁고도 편안하게 잘 산행하고 왔습니다.같이 걸어가면 든든하지요.

• 19.04.26 08:35

요즘 과실나무 꽃들이 보기가 좋더군요.. 좋은 곳을 좋은 분들과 함께 하셨습니다.
    천등 졸업을 축하'드리며 다음에는 어떤 곳을 어떻게 이어가실지가 궁금해집니다

• 작성자 19.04.26 09:29

고맙습니다.저도 북숭아 나무에 화사한 꽃이 핀것은 ,아주 오랬만에 보았습니다.같이 걸어가면 이야기도 나누고,알바도 덜하고,조망을 할 시간도 더 많아지더라고요.

• 19.04.26 08:37

ㅎㅎ 천등지맥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비온덕분에 운무속의 복사꽃이 몽환적이네요

• 작성자 19.04.26 14:21

고맙습니다.교통이 어려운 곳이라 많이 망설이다가 다녀왔습니다.가까이 게시면 자주 만나면서 산행도 같이 가면 참 좋을텐데~~~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