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QOOK인터넷 Kt전화에서 변경하려고 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은 각방마다 랜선꼽아서 인터넷이 사용 가능했습니다.
따로 ip추가하지 않았는대 되는걸보니 단자함에 허브로 연결된듯하나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로 바꿀시에도 기존처럼 사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면 전화의 경우 저희가 따로 해지를 할 필요가 없다고 하셨는대
어머니 말씀이 예전 전화가입당시 kt에 보증금이 있다고 하셨는데 그부분은 저희가 따로 연락을 취해야 하는건지요?
또 기존전화 사용시 집에 전화가 오면 전화뿐만 아니라 전화기능이 되는 거실인터폰까지 울리는대 이것도 변경시에도 기존처럼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설치방식에 따라 기존 허브로 연결되어 각방 랜선에 사용중이신 회선을 사용못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되실수 있으세요^^
sk브로드밴드 설치기사님이 오셨을때 현재 각방랜선에서 사용이 가능한경우신데.. 그방식그대로 유지한채로 설치요청을 해주세요
기사님께서 방문시 선로상태부분과 주변환경을 검토후 설치유무를 확인해드릴꺼에요^^
KT보증금에 경우 KT에서 sk브로드밴드로 전화번호이동이 완료되는 시점에 "번호이동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문자를 받으실수 있으세요^^
그때 가까운 KT전화국으로 내방하셔서 직접수령 하시거나 KT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보증금 환급차 연락주셨다고 말씀하신후 환급절차를 안내받으시면 KT보증금 환급이 가능하세요(단, KT전화 본인만 수령및 방문가능)
거실인터폰까지 연결해서 사용중이시라면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로 변경시 거실인터폰 사용은 불가하세요
전화만 사용이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