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닉네임 Raborts Ryoon 이고 이름은 윤 영준 입니다.
이렇게 만나게 되어서 너무 반갑습니다.
제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2004년 4월22일 출장중 상대방의 음주운전과 신호위반으로 교통사고를 당하여 척수장애인이 되었습니다.
다친 부위는 경추 4.5번 입니다. 사고로 제몸의90% 이상은 마비가 되어 사지마비 장애인이 되었습니다.
좀더 말씀드리면 뇌에서 내려오는 중추신경이 끊어져 경추4.5번 신경 밑으로는 감각도 운동 신경도 없습니다.
아마 가수 강원래씨는 등을 다쳐 하반신 마비가 되었고 서울대학교 이상묵 교수님은 경추4번을 다쳐 사지마비장애인이 되신분들이죠.
저는 오른쪽 팔만 어느정도 구부릴수가 있습니다.
우선 이번에 책을 출간하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는 루게릭병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릅니다.
하지만 승일님께서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또 다른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승일님과 가족들 그리고 여자친구분 언제나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한번 뵈었으면 합니다.
비록 저와 승일님이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장애를 입었지만 많은 대화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컨디션을 잘 유지 하세요.
이렇게 첫인사를 드립니다.
승일님 언제나 홧팅! 더불어 승일님의 천사 여친도 홧팅 하세요.
그럼 이만 줄입니다.
추신-저의 연락처는 010-4129-4766이고 이메일은 eleanorfox82@hanmail.net 입니다.
첫댓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장애를 입었지만 마음을 공유하며 응원하시는 모습에 저도 감명 받습니다. Raborts Ryoon님 함께 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지랑이님 과거의 장애는 선천적 장애가 많았지만 지금은 후천적 장애인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장애인의90%정도는 후천적입니다. 우리날인구의 10%정도가 장애인이지만 더많이 늘거고 서로가 공유하면서 힘이 되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영준님도 늘 건강하세요!
영준님도 승일형님만큼 응원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화이팅!
아.. 제 친구도 19살에 신호위반 차량으로인해 큰 사고가 있었습니다... 영준님 이렇게 함께하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그리고 영준님을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모든 분 들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