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예오예 놀러간다아아ㅏㅏㅇ아ㅏ
애들 만나러 가야지~~~~~~훠우~~~!!!!!!!11

얘들아 안녕안녕~~~~~^^**
야 오늘 이쁘다!!! 이열~~~~~~

안녕~~~~~놀 생각하니까 신난닼ㅋㅋㅋㅋ

근데 너 어디 아파?????
다크써클이 이만큼 내려와있어......
안색도 좀 안좋고...? 아파??

아니??? 완전 팔팔한뎈ㅋㅋㅋㅋ
안아파 나ㅎㅎㅎㅎㅎ

아ㅋㅋㅋㅋ난 너 어디 아픈줄ㅋㅋㅋ
근데 너 그게 화장한거였구나ㅎㅎㅎ
화장한 티가 안난다ㅋㅋㅋㅋ생얼인줄ㅠㅠㅠ
내 화장품 빌려줄까?? 지금 바를래??

아니야 나 하고왔엌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괜찮은데?? 아닌갘ㅋㅋㅋㅋㅋ
안빌려줘두됨ㅇㅇㅎㅎㅎㅎ

그럼 말구ㅎㅎㅎㅎㅎ근데 너 진짜 안가려졌어...
다크서클 그대로다ㅠㅠㅜㅜㅜ
솔직히 말해봐 너 화장못하지!!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한번 해줄게ㅠㅠㅠㅠ
아니면 제품문젠가?? 어디꺼써??

아 나 ㅇㅇ여기꺼 써ㅋㅋㅋㅋㅋㅋ나름 괜찮던데
그렇게 안가려졌니ㅠㅠㅠㅠㅠ?

야아....우리 나이도 있는데 그런건 좀 그렇다ㅠㅠㅠㅠ
그건 중고딩애들이나 쓰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그래...?
(ㅂㄷㅂㄷ)할말하않
사진이미지 구글
삭제된 댓글 입니다.
2....세젤부...
3ㅜㅠ
ㅅㅂ 오늘 뭔일있냐고 기분안좋아보인다는 말이랑 화장했는데 했냐는 말이 너무 싫음
오지랖쩐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ㅁㅈ..진짜 화장 열심히 매일 하고 오는데 화장한거냐고 그럼....슈..팔.....ㅠ....
난 반대로 화장진한거..아니 대학친구중 하나는 꼭 항상 화장 얘기 나오면 나 풀메인거 강조함 ㅠ 내가 좋아서 하는건데..머 아침준비시간 얘기하다가도 난 40분 걸린다니까 와 넌 우리중에 제일 풀메인데 그거밖에 안걸려? 이러고 걍 평소에도 넌 원래 화장 진하잖아, 귀찮아서 그렇게 풀메 어케하냐 등등...먼가 대놓고 호ㅓ장에 대해 머라하는건 아닌데 항상 말하는거 들으면 기분이 찜찜함..그리고 풀메는 무슨 내가 쉐딩하고 하이라이트 넣는것도 아니고 눈화장만 좀 신경쓰는건데 지도 눈화장 다 하면서 맨날 나한테만 풀메 풀메..씨방 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ㅋㅋㅋㅋㅋ개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까 내 얼굴 내가 알아서 해 이녀나..
나도 눈화장진하다는거 지적하는애 있었는데 ㅋㅋㅋ그것도 뒤에서 ㅋㅋㅋㅋ얼탱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지는 아예화장도 안하고 썡얼이면섴ㅋㅋㅋㅋㅋㅋ거지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
화장지적질 피부지적질 다 존나 짜증
저런말 하는사람 한번도 못봄 있음 주겨야지^^
아 너 화장했구나.. 너 화장 하고 다녀?
아무도 화장한걸 몰라주는것도 빡쳐.. 블러셔 하니까 그제서야 알아쥼..... 마스카라도 빡세게 하는데 왜때문에 몰라줘..
본문 읽는데 머리에서 뽀로로랑 루피 목소리로 읽어줬다. 저런애들이 있구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에ㅣㅇ 다이소뷰러 존좋인데
친구가 사주면 ㅇㅈ 사줄것도 아니고 좋은걸쓰라고 지적질이여 거슬리면 친구사이에 조용ㅇ히 선물건넬수도았지
나는 내가 쓰는 화장품 고나리 하는거 ㅂㄷㅂㄷ 난 좋아서 쓰는데 걔가 우리집와서 안좋은점 하나하나 지적함 존나삻어 그것도 웃으면서.. 아니 너는 매트한 화장 좋아하는 거고 난 촉촉이가 좋은데 왜 지기준대로 평가하냐고; 내가 좋아서 내 돈 주고 산건데; 그리고 마지막에 꼭 뭐 취향이니까..이거 덧붙임 ㅅㅂ 더좆같아
화장지적질 하지마 ㅡㅡ내얼굴 내멋대로 쓴다는데 니가 왜 난리야
엥 저런말하는애가 존나 무례한거아닌가; 오지랖개쩌네
화장 진하다고 고나리 좀 하지마... 뭘안다고 고나리야
중고딩들이나 쓰는거 아니냐는거 많이 들어봄ㅋㅋㅋㅋ어쩌라구....
와진심 다크서클운운하고 내화장고나리하던 이전직장친구야 너는 얼굴이그냥문제임...
어우 ... 보기만 해도 짜증...
친구들 앞에서 에뛰드 디어달링 한번 썼다가 존나게 까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틴튼데 왜..
아오 씨발
진심 화장 섀도우 몇개 더 하고 가니까 요즘 왤케 꾸미고 다녀 새출발 하려고~?ㅇㅈㄹ
썬크림에 프라이머 파데했더니 너 너무 화장 진하게 하는거 아니야~? 무슨 니는 눈썹이나 그리고다녀
ㄴ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렴이 파데쓰고 맥 립스틱 입생로랑틴트써야 화장잘하는줄 아냐고 진짜
에뛰드 파데쓰고 토니모리틴트쓰는데도 잘만다닌다 쉬발..!
존나 무례
ㅠㅠ존싫음
요즘 아가씨들 화장 정말 잘하는 듯~안 이쁜 아가씨들이 없다~~넘 어린 학생들은 좀 걱정되지만 그래도 이쁘긴 함~
이종이냐?
남자야혹시..?
유머같은데ㅋㅋㅋㅋ일부러한듯ㅋㅋㅋㅋㅋ
@삐유융 어?댓글오ㅑ이럼?내 댓글이 문제가 있었어?난 진짜 젊은 아가씨들 화장 잘해서 쓴 글인데.그리고 나 아줌만데;
유머도 아니고 꼭 듣기싫은 말 쓰라는 법 없잖어?;난 그냥 화장도 잘하고 다들 이뻐서 흠잡을것 없이 이쁘다는 뜻으로 쓴건데 반응 왜 이렇지?;
@aoki0718 어 맞어맞어~내가 나이가 좀 있는데 다들 넘 이쁘더라구ㅎㅎ화장 잘하면 잘하는대로 이쁘고 서툴러도 이쁘고 뾰루지도 이쁘고 다 넘 이뻐서 쓴 글인데 내 댓글에서 남자냄시났나부다ㅎㅎ
나 고등학교때 담임이 화장검사하는데 나 그때 존나 긴장하고있었는데 담임이 내 얼굴 유심히 보더니 으응~좋아~하고 지나감ㅋㅋㅋ그때의 안도와 허탈함이란...ㅋ
ㅂㄷㅂㄷ.... 싫어..
반대로 백화점브랜드 화장품 쓴다고 사치부린다는식으로 얘기하는거도 짜증남 내가 내돈주고 사는데 뭔상관이여!!!!!
피부톤에 맞춰서 파데쓰는데 화장한거맞냐고 물어봄 피부만 동동뜬거보단 나은듯친구야..
ㅋㅋ첨부터 대꾸도 안해줄거임ㅠ 왜 지랄
자매품 너 화장이 찐하다...ㅡㅡ
으 시발 싫어
뭐 저런게 다 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 나름 공들여한건데 이게 바른거야?더 발라..이러면..ㅎㅎ내기준 난 적당하고 친구들이 넘 허옇게 보이는데 나는 가만히 있잖아..너희들 마음대로 하라고 가만히 있자나..ㅎ근데 나한테 도대체 왜그래..너희들 기준에 맞추기 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