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기타 화장했을 때 들으면 언짢은 말 콜라보
이상해씨알럽 추천 1 조회 62,966 16.09.20 09:54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9.20 09:58

    2....세젤부...

  • 16.09.20 10:01

    3ㅜㅠ

  • 16.09.20 09:57

    ㅅㅂ 오늘 뭔일있냐고 기분안좋아보인다는 말이랑 화장했는데 했냐는 말이 너무 싫음

  • 16.09.20 09:57

    오지랖쩐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

  • 16.09.20 09:58

    ㅁㅈ..진짜 화장 열심히 매일 하고 오는데 화장한거냐고 그럼....슈..팔.....ㅠ....

  • 16.09.20 10:00

    난 반대로 화장진한거..아니 대학친구중 하나는 꼭 항상 화장 얘기 나오면 나 풀메인거 강조함 ㅠ 내가 좋아서 하는건데..머 아침준비시간 얘기하다가도 난 40분 걸린다니까 와 넌 우리중에 제일 풀메인데 그거밖에 안걸려? 이러고 걍 평소에도 넌 원래 화장 진하잖아, 귀찮아서 그렇게 풀메 어케하냐 등등...먼가 대놓고 호ㅓ장에 대해 머라하는건 아닌데 항상 말하는거 들으면 기분이 찜찜함..그리고 풀메는 무슨 내가 쉐딩하고 하이라이트 넣는것도 아니고 눈화장만 좀 신경쓰는건데 지도 눈화장 다 하면서 맨날 나한테만 풀메 풀메..씨방 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9.20 13:21

    33ㅋㅋㅋㅋㅋ개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9.20 10:06

    조까 내 얼굴 내가 알아서 해 이녀나..

  • 16.09.20 10:09

    나도 눈화장진하다는거 지적하는애 있었는데 ㅋㅋㅋ그것도 뒤에서 ㅋㅋㅋㅋ얼탱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지는 아예화장도 안하고 썡얼이면섴ㅋㅋㅋㅋㅋㅋ거지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

  • 16.09.20 10:10

    화장지적질 피부지적질 다 존나 짜증

  • 저런말 하는사람 한번도 못봄 있음 주겨야지^^

  • 16.09.20 10:15

    아 너 화장했구나.. 너 화장 하고 다녀?
    아무도 화장한걸 몰라주는것도 빡쳐.. 블러셔 하니까 그제서야 알아쥼..... 마스카라도 빡세게 하는데 왜때문에 몰라줘..

  • 16.09.20 10:22

    본문 읽는데 머리에서 뽀로로랑 루피 목소리로 읽어줬다. 저런애들이 있구나...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9.20 12:51

    에ㅣㅇ 다이소뷰러 존좋인데

  • 16.09.20 13:49

    친구가 사주면 ㅇㅈ 사줄것도 아니고 좋은걸쓰라고 지적질이여 거슬리면 친구사이에 조용ㅇ히 선물건넬수도았지

  • 16.09.20 10:36

    나는 내가 쓰는 화장품 고나리 하는거 ㅂㄷㅂㄷ 난 좋아서 쓰는데 걔가 우리집와서 안좋은점 하나하나 지적함 존나삻어 그것도 웃으면서.. 아니 너는 매트한 화장 좋아하는 거고 난 촉촉이가 좋은데 왜 지기준대로 평가하냐고; 내가 좋아서 내 돈 주고 산건데; 그리고 마지막에 꼭 뭐 취향이니까..이거 덧붙임 ㅅㅂ 더좆같아

  • 16.09.20 10:48

    화장지적질 하지마 ㅡㅡ내얼굴 내멋대로 쓴다는데 니가 왜 난리야

  • 엥 저런말하는애가 존나 무례한거아닌가; 오지랖개쩌네

  • 16.09.20 11:01

    화장 진하다고 고나리 좀 하지마... 뭘안다고 고나리야

  • 16.09.20 11:02

    중고딩들이나 쓰는거 아니냐는거 많이 들어봄ㅋㅋㅋㅋ어쩌라구....

  • 16.09.20 11:06

    와진심 다크서클운운하고 내화장고나리하던 이전직장친구야 너는 얼굴이그냥문제임...

  • 16.09.20 11:28

    어우 ... 보기만 해도 짜증...

  • 16.09.20 11:37

    친구들 앞에서 에뛰드 디어달링 한번 썼다가 존나게 까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틴튼데 왜..

  • 16.09.20 11:44

    아오 씨발

  • 진심 화장 섀도우 몇개 더 하고 가니까 요즘 왤케 꾸미고 다녀 새출발 하려고~?ㅇㅈㄹ
    썬크림에 프라이머 파데했더니 너 너무 화장 진하게 하는거 아니야~? 무슨 니는 눈썹이나 그리고다녀

  • 16.09.20 11:52

    ㄴ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렴이 파데쓰고 맥 립스틱 입생로랑틴트써야 화장잘하는줄 아냐고 진짜
    에뛰드 파데쓰고 토니모리틴트쓰는데도 잘만다닌다 쉬발..!

  • 존나 무례

  • 16.09.20 12:01

    ㅠㅠ존싫음

  • 16.09.20 15:54

    요즘 아가씨들 화장 정말 잘하는 듯~안 이쁜 아가씨들이 없다~~넘 어린 학생들은 좀 걱정되지만 그래도 이쁘긴 함~

  • 16.09.20 12:34

    이종이냐?

  • 16.09.20 13:00

    남자야혹시..?

  • 16.09.20 13:47

    유머같은데ㅋㅋㅋㅋ일부러한듯ㅋㅋㅋㅋㅋ

  • 16.09.20 14:11

    @삐유융 어?댓글오ㅑ이럼?내 댓글이 문제가 있었어?난 진짜 젊은 아가씨들 화장 잘해서 쓴 글인데.그리고 나 아줌만데;

  • 16.09.20 14:13

    유머도 아니고 꼭 듣기싫은 말 쓰라는 법 없잖어?;난 그냥 화장도 잘하고 다들 이뻐서 흠잡을것 없이 이쁘다는 뜻으로 쓴건데 반응 왜 이렇지?;

  • 16.09.20 15:57

    @aoki0718 어 맞어맞어~내가 나이가 좀 있는데 다들 넘 이쁘더라구ㅎㅎ화장 잘하면 잘하는대로 이쁘고 서툴러도 이쁘고 뾰루지도 이쁘고 다 넘 이뻐서 쓴 글인데 내 댓글에서 남자냄시났나부다ㅎㅎ

  • 16.09.20 12:50

    나 고등학교때 담임이 화장검사하는데 나 그때 존나 긴장하고있었는데 담임이 내 얼굴 유심히 보더니 으응~좋아~하고 지나감ㅋㅋㅋ그때의 안도와 허탈함이란...ㅋ

  • 16.09.20 12:50

    ㅂㄷㅂㄷ.... 싫어..

  • 16.09.20 14:08

    반대로 백화점브랜드 화장품 쓴다고 사치부린다는식으로 얘기하는거도 짜증남 내가 내돈주고 사는데 뭔상관이여!!!!!

  • 16.09.20 14:10

    피부톤에 맞춰서 파데쓰는데 화장한거맞냐고 물어봄 피부만 동동뜬거보단 나은듯친구야..

  • 16.09.20 14:35

    ㅋㅋ첨부터 대꾸도 안해줄거임ㅠ 왜 지랄

  • 16.09.20 15:10

    자매품 너 화장이 찐하다...ㅡㅡ

  • 16.09.20 18:23

    으 시발 싫어

  • 16.09.20 22:40

    뭐 저런게 다 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9.21 00:13

    화장 나름 공들여한건데 이게 바른거야?더 발라..이러면..ㅎㅎ내기준 난 적당하고 친구들이 넘 허옇게 보이는데 나는 가만히 있잖아..너희들 마음대로 하라고 가만히 있자나..ㅎ근데 나한테 도대체 왜그래..너희들 기준에 맞추기 노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