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 계란형의 평범한 얼굴에 윤기나는 새까만장발을 끈으로 한번 묶어 길게 늘어뜨린 모습
평범한 인상이지만 굿을 하거나 호통을 칠때는 무시무시하게 변하기도...
집안에서는 언제나 한복을 입고 다니지만 외출시에는 사복을 입고 나가기도 한다
참고로 19세지만 15~6세로 보이는 동안의 얼굴이다
취미 : 다도(茶道), 명상(신과의 교감), 서예, 농구, 만화보기
Tradition : Dream speakers
직업 : 박수무당
본질 : 모범적
어레트:●●●●○○○○○
의지력:●●●●●○○○○○
퀸티센스:○○○○○○○○○○○○○○○○○○○○:패러독스
건강상태:○○○○○○○○○○○
긁힘 / 상처입음(-1) / 다침(-1) / 부상당함(-2) / 심하게 다침(-2) / 반병신이 됨(-5) / 무력화됨 / 사망
타스:
부여중인 효과:
Exp: 5xp
><> 특성치 <><
[ 육체적 ] 5 [ 사회적 ] 3 [ 정신적 ] 7
힘 : ■ 매력 :■■■ 감각 : ■■■■
직감적임
민첩 : ■■■■■ 화술 : ■ 지능 : ■■■
순간적인 반사신경
완벽한 균형감각
건강 : ■■ 외모 : ■■ 지혜 : ■■■
><> 어빌리티 <><
[ 재능 ] [ 기술 ] [ 지식 ]
주의력 도 ■■ 문화
운동 능력 ■■ 운전 컴퓨터
인식 ■■■ 예절 ■ 우주론 ■■■
맨손 격투 사격 수수께끼
회피 ■■■ 리더쉽 수사
표현 ■■■(굿,서예) 명상 ■■■ 법학
교육 근접전 ■■■ 어학 ■(중국어)
직감 ■■ 연구 의학 ■■
협박 과학기술 오컬트 ■■
물정 은폐 전승 ■(트레디션)
속임수 생존 과학
><>스 피 어<><
공간: 생명:■■■ 기초:■
혼돈: 마음: 영혼:■■■
힘: 물질: 시간:
><>배 경<><
동료 불가해 아바타 ■■■
접촉 운명 ■■■ 꿈
영향력 도서관 ■■■ 스승
노드 ■■■ 재산 ■■ 탈리스만
성소
아바타 : 첫 내림굿때 강신한 치우천의 형상을 하고있다. 강직하며 또한 인자하고 때로는 엄격한 아버지상을 그린다. 아버지 없이 자란 손월이 마음속 깊이 원하던 존재가 이 모습일까?
도서관 : 본가 네트워크정보에 연결할 수 있는 코드네임
노드 : 손씨본가. 서울시내에 있는 매우 큰 규모의 한옥집이다
스승 : 본가의 장로인 손책어르신. 그냥 평범한 스승일 뿐이다. 차를 아주 좋아하며 손월에게 글씨와 다도를 가르친 사람
도 : 화경, 점혈
[Magick]
[선강기] 생명3
손월이 배운 선법에 생명의 술법을 응용한 기술이다. 부채에 가격당하는 대상 신체 내부의 생체 조직을 파괴시킨다. 포커스는 부채. 난이도6 2번
[혼강기] 영혼3
손월이 배운 선법에 신술을 응용한 기술이다. 부채에 가격당하는 대상 스피릿의 영력을 흩뜨려 훼손시킨다. 어그리베이트 데미지. 포커스는 부채. 난이도6 2번
[천선무] 생명2/영혼2
부채를 들고 눈을 감고는 무아지경으로 선법을 운용한다. 무술이라기 보다는 춤에 가까울 정도로 아름다워 보인다. 천선무를 보는 대상(생물, 정령)은 영혼의 감동을 받아 쌓여있던 피로가 풀리고 정신이 맑아진다. 손월 자신도 영혼의 오르가슴을 느끼며 온몸이 상쾌해져서 매일아침에 한번씩 행한다. 포커스는 선법. 난이도5 1번
[환골탈태] 생명3
선월의 신체가 전투에 가장 적합하게 변화된다. 소설처럼 껍질볏겨지고 그런건 없다(-_ -). 성공수에 따라 신체등급이 상승한다. 포커스는 가부좌를 틀고 역사의 만트라를 외는 일. 난이도6 2번
[다도지선] 생명1
손월이 끓이는 차맛은 누구의 입맛에도 맛다고 전해지는데?! 포커스는 직접 찻잎을 준비하여 정성으로 끓이는 일. 난이도4 1번
[너의 공격패턴을 알아냈다] 생명2
대상의 근육의 움직임 호흡량 등등을 파악하여 근접전 회피에 난이도-2, 공격에 난이도-2 . 한번이라도 공격을 회피하거나 상대가 회피하면 발동한다. 포커스는 눈을 감았다 뜨는 일. 난이도5 2번
[생리현상촉진] 생명2
대상은 급작스럽게 화장실에 가고싶어진다. 성공수에 따라 급한 정도가 달라지며 대성공시 바로 쌀수도 있는 무서운 술법!! 포커스는 상대와 접촉하는 일. 난이도5 2번
[체온조절] 생명2
대상이 느끼는 체온을 변화시킨다. 시베리아의 혹한을 느낄수도 있고 사막의 뜨거움 역시 느낄수 있다. 손월이 더위를 피하기 위하여 고안한 술법. 포커스는 부채를 부치는 일. 난이도5 1번 혹은 더 많은 성공수
[삼지안] 생명3
만화책을 보다 문득 생각나 고안한 술법. 신체의 어느부위에라도 눈을 하나 더 달수 있다. 포커스는 눈을 달 부위에 견안의 만트라를 쓰는 일. 난이도6 2번
[요가술] 생명3
게임을 하다가 문득 생각나 고안한 술법. 신체를 신축성 있게 바꾸어 팔다리등이 늘어나게 할 수 있다. 포커스는 요가자세를 취하며 만트라를 외우는 일. 난이도7 2번
[식물인간] 생명3
손월은 광합성을 할 수 있게된다. 물과 햇빛만 있다면 먹지않고도 오랜시간을 버틸수있다. 산소도 필요없이 이산화탄소만 있어도 된다. 포커스는 목생의 만트라를 몸에 쓰는 일. 난이도6 2번
[귀안술] 생명1/영혼1
대상의 생체흐름, 영혼의 상태를 읽어내어 그의 현재상태를 파악하게 된다. 성공수만큼의 정보를 얻는다. 포커스는 눈을 감았다 뜨는 일. 난이도4 1번
[치유술] 생명2/생명3
자신 혹은 타인을 회복속도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킨다. 이 회복은 상처나 질병 중독등에 모두 해당되며 천천히 효과가 나타낸다. 포커스는 치유의 만트라를 외며 대상을 신체에 접촉하는 일. 한의학으로 상대를 진료하는 일. 난이도5/6 2번
효과를 즉각적으로 나타나게 할수도 있다. 이경우 저속한 마법으로 취급되어 난이도 상승!
[재생술] 생명3/생명4
대상의 훼손된 안구, 불구가 된 수족 등 모든 신체의 결함을 고친다. 이 효과는 상황과 대처에 따라 벌가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포커스는 대상의 결함부위에 활생의 만트라를 쓰는 일. 난이도7/8 3번
저속
[연생술] 생명2
무력화된 대상에게 행해지는 술법으로 그가 1점의 건강을 더 잃어도 죽음에 이르지 않게된다. 그렇다고 그의 부상이 호전되는 것도 아니며 단지 죽음에 이르지 않도록 유지시키는 것일 뿐이다. 포커스는 손바닥에 지연의 만트라를 써서 대상의 신체에 접촉하는 일. 난이도5 2번
[흡생술] 생명3
대상의 생명점을 깍고 자신의 생명점을 회복하는 술법이다. 배울때를 제외하곤 전혀 사용해본적 없는 악독한 술법. 포커스는 손바닥에 흡생의 만트라를 써서 대상의 신체에 접촉하는 일. 난이도7 3번
[망통술] 생명2
대상의 통각을 조절할 수 있다. 통각을 차단하여 패닉효과를 제거하거나 그 반대로도 가능하다. 포커스는 고통의 만트라를 외며 대상의 신체에 접촉하는 일. 난이도5/6 2번
[지박술] 생명3
손월의 시야에 보이는 생물체는 고정되어 버린다. 상체의 움직임은 가능하다. 손월의 양 다리가 지면에서 떨어질때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성공수를 나누어 여러대상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포커스는 속박의 만트라를 외운 후 한쪽발을 땅바닥에 구르는것. 난이도7 2번
저속
[금강지신술] 생명3/생명4
생명3으로 대상의 건강등급을 일시적으로 상승시킨다. 이 술법으로 강화된 육체는 레덜 데미지도 배싱 데미지처럼 소킹할 수 있다. 포커스는 금강의 만트라를 대상의 신체에 쓰는 일. 난이도6 2번
생명4로 대상의 외피를 갑옷등급6과 같은 강도로 변화시킨다. 금강의 만트라로 효과를 발휘할수도 있으나 보다 높은 성공률과 긴 지속시간을 위하여 대상의 전신에 상당한 노력을 하여 만트라를 그릴수 있다. 난이도7 3번
술법이 걸린 순간부터 3번 사용가능한 순간주문이다
[야행술] 생명2
대상의 시력과 청력을 발달시켜 어두운 밤에도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게된다. 술을 사용하면 눈이 야행성 동물처럼 밝게 빛이 난다. 포커스는 야안의 만트라를 손바닥에 써서 대상의 눈에 접촉하는 일. 난이도5 2번
[일보변검술] 생명2
손월은 이 술법으로 자신의 외형을 완벽하게 바꿀수 있다. 바뀔 외형은 임의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포커스는 변환의 만트라를 손 혹은 부적에 적어 얼굴을 훝어내리는 일. 난이도5 2번
[삼보변형술] 생명3생명4(/영혼3/영혼4)
삼보변검술이 단순히 외형을 변화시키는 것이라면 이 술법은 손월의 신체구조를 바꾸어 좀더 기능적으로(다리가 캥거루처럼 변하여 10M를 점프할수 있다던지)변화시킬는 것 이다. 포커스는 변환의 만트라를 변화될 부위에 그리고 만트라를 외우는 일. 난이도7 2번
변하고자 하는 대상의 신체구조라던지 특성을 알고 있을경우 난이도를 한단계 내릴수 있다. 마찬가지로 대상의 신체일부분(털, 비늘, 발톱등등)을 소유하고 있을경우 촉매로 사용될 수 있다.
생명4를 적용할경우 일부의 변화에서 그치지 않고 완전히 변신이 가능하다. 영혼3/영혼4를 사용하여 각각의 타입에 해당하는 동물신을 강신하여 더 큰 효과를 보일 수 있다. 난이도8 3번
[역발산기세] 생명2
힘이 약한 손월이 순간적으로 큰 힘을 내기 위하여 고안해낸 방법. 손월의 힘등급을 짧은 시간동안 상승시킨다. 포커스는 기합을 지른다 '갈!' 난이도5 2번
[내림굿] 영혼3
손월이 새로운 신과 첩촉하기 위하여 행하는 주술적 행위. 내려온 신과 정신적인 교감을 하여야 다음부터 신을 몸에 받들어 능력을 발휘할수 있다. 포커스는 '내림굿' 난이도6 성공수에 따라 효과 변함
내림굿은 매우 중요한 의식이기 때문에 길일을 잡아 사람이 없는 신령스러운곳(주로 본가의 사당 '노드')에서 행해지게 된다.
[강신] 영혼3/영혼4
내림굿으로 교감을 나눈 신을 손월의 육체와 영혼에 불러들여 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한다. 신의 특성에 따라 손월의 분위기나 성격마저 변하기도.... 포커스는 절 하는 일. 난이도6/7 신령의 능력에 따라 변하는 필요 성공수
룰적으로 영혼3으로는 정령에게 아무런 제약을 가할 수 없다. 그러므로 일시적으로나마 강신으로 능력을 발휘할려면 대가를 지불해야만 한다.
[현신] 영혼4
신을 직접 현신시켜 도술을 부리고 신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아직 손월이 행하기에는 어려운 방법이다. 포커스는 상동. 난이도7/8 상동
[퇴마] 영혼3
손월의 주변을 떠도는 신령을 쫓아내 버린다. 포커스는 진언을 왼 후 외치는 일 '잡귀야 물럿거라!!' 난이도6 2번
[파마] 영혼3
대상 신령의 영력을 흩뜨려 훼손시킨다. 퇴마로 물러가지 않는 강한 신령을 퇴치할때 쓰는 신술이다. 포커스는 진언을 왼 후 외치는 일 '성불시켜주마!!' 난이도6 2번
[제령] 영혼3
대상 신령을 제령하여 돌려보낸다. 내림굿이나 강신으로 내려온 신령중 세상에 남아 돌아가지 않으려거나 악한 의도를 가진 것들을 돌려보내는 신술이다. 포커스는 진언을 왼 후 외치는 일 '원래 있어야 할 곳으로 돌아가거라! 제령!!' 난이도6 대상 신령의 능력으로 저항을 하여 성공수를 빼나간다.
[탈혼] 영혼3/생명2
대상 생물체에 깃들어져 있는 영혼을 잡아 빼내버리는 신술이다. 손월은 이 신술로 주로 귀신들린 사람을 치료하지만 사람 본인의 영혼역시 뺄 수 있다. 물론 아직 직접 해 본적은 없다. 포커스는 진언을 외며 영혼을 직접 손으로 잡아 빼내면서 외친다 '썩 나오지 못할까!!' 난이도6 3번
[신말] 영혼2
신령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다. 이 신술을 사용하는 손월을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허공에다 혼잣말 하는 미친X로 볼게 분명하다. 포커스는 그냥 말하는 일. 난이도4 1번
[신력] 영혼3
대상 무기나 주먹, 총(안에 장전된 총알들), 기타 여러 물체에 신력을 걸어 신령들에게도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한다.(스피릿 인챈트) 포커스는 대상을 손으로 잡고 진언을 외우는 일. 난이도6 2번
신령
[치우천왕 '치우천']
한겨례의 조상신으로 추앙받는 위대한 분이다. 손월의 첫 내림굿때 받아들인 강력한 수호신으로 그 능력의 한계를 측정할수 없을 정도이다. 첫 내림굿때 이후로는 능력미달로 강신하지는 못하고 조언자로써 모시고 있는 형편이다.
평범한 이는 치우천왕의 얼굴조차 제대로 바라볼수 없다. 가진바 능력이 신이 달하므로 부르는데만 해도 성공수가 10개는 돼야 할것이다...-_-;;
[운사 '맥달']
비와 구름을 다루고 미래를 예견하여 해동감결을 써낸 분이시다. 조용하고 너그러운 성격을 지니신 분으로 손월의 미래에 대하여 넌지시 일러주기도 하시며 직접 현신하시어 비와 바람으로 적을 막아주시기도 한다.
인자함이 넘치는 아름다운 얼굴. 비단옷을 곱게 차려입은 40대의 미부의 모습을 하고 있다. 매개체는 옥으로 만든 노리개.
><>신령 점수<><
윌파워 ■■■■■■■■8 레이지■1 노시스 ■■■■■5 영력 100
Charm : [동화] 신령이 죽기전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하여 영력을 소비하여 손월의 육체를 변화시키는 신술. 물질화(현신)를 하면 사용할 수 없다. 40점의 영력이 소비된다.
[기후 조종] 맑은 날 ->비 :12점, 폭풍우 : 20점
[예지] 시간2/공간2/혼돈2의 미래보기로 취급한다. 맥달은 손월이 스스로 미래를 열어가길 바라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일이 아니면 크게 조언하지 않는다.
[정화의 비(雨)] 비에 맛는 모든 대상은 생명점을 회복하며, 마음이 편안해지고 자신이 접한 모든 위험과 걱정, 불안에 대해 의연해지며, 분별있는 판단을 하게된다. 16점의 영력이 소비된다.
[삭풍] 일정지역에 작은 돌풍을 불러일으킨다. 휘말린 대상은 높은 날려올랐다가 떨어지게 되므로 상당히 위험하다. 8점의 영력이 소비된다.
[개문] 이 신술은 신령이 건틀릿을 찢고 움브라와 지구를 잇는 통로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진실의 눈] 대화를 나누는 대상이 거짓을 말할 경우 바로 알아차릴수 있다. 소모영력 없이 언제나 유지되는 능력이다.
[천뢰] 하늘에서 한줄기 낙뢰를 떨구어 대상을 징벌한다. 12점의 영력이 소비된다.
[몽환기] 안개를 퍼트려 일정지역의 대상을 잠재운다. 잠에서 깨어난 대상은 앞서 있었던 일을 기억하지 못하며 꿈꾼듯 의심을 품지도 않는다. 20점의 영력을 소비한다.
(= 83 : 소환 필요 성공수 8)
소환 필요 성공수 8 + 소환지속시간 [한신=1 , 하루=2] 2 = 10
[홍의장군 '곽재우']
임진왜란때 의병을 일으켜 홍의를 입고 선두에서 많은 왜적을 무찔렀으므로 홍의장군이라고도 불렸다. 무술에 능하고 서예에도 능하여 손월이 자주 불러서 대화를 나누고 글씨를 쓰기도 한다.
굵직한 눈썹, 딱 다물어진 입, 부리부리한 눈을 가진 강직해 보이는 50대의 얼굴에 붉은 도포 혹은 갑옷을 걸치고 한손에 붓 혹은 검을 든 영웅의 풍모가 느껴지는 모습으로 나타난다. 매개체는 작은 붓.
><>신령 점수<><
윌파워 ■■■■■■■■8 레이지■■■■4 노시스 ■■■■■5 영력 50
><> 능력치 <><
[ 육체적 ] [ 사회적 ] [ 정신적 ]
힘 ■■■■■■■7 외모 ■■2 지능 ■■■3
민첩 ■■■■■■■■8 화술 ■■■3 재치 ■■2
건강 ■■■■■■6 매력 ■■■■4 감각 ■■■■4
><> 어빌리티 <><
회피 ■■■■■ 5 무술 ■■■■■ 5
경계 ■■■ 3 표현 ■■■■■ 5(서예)
><>신령 점수<><
헬스레벨 ■■■■■■■■■■■■12
영력 / 50 (물질화 후 남는 영력 20)
데미지 소킹 ■■■■4점 무기 ■■■3
특수능력 : [물질화] [동화]
[사자후] 우래와 같은 소리를 질러 사람들의 행동을 일시에 멈추어 버린다. 5점의 영력이 소비된다.
(= 100 : 소환 필요 성공수 8)
소환 필요 성공수 8 + 소환지속시간 [한신=1 , 하루=2] 2 = 10
[도깨비 '이매 망량']
그 옛날~ 그 아주 먼 옛날~ 치우천을 도와 한겨례를 세우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도깨비이다. 희고 검은 피부에 붉은 머리를 가진 이 도깨비들은 의외로 순박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치우천에 대한 충성심이 깊다.
이 제멋데로 행동하는 것들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수시로 메밀묵을 준비해야하며 장난을 받아줘야만 할것이다. 이렇게 해도 이들은 실증이 났다며 그냥 돌아가버리곤 한다.
메테리얼라이즈 타입 1의 항상 물질화 상태인 움브루드.
><> 능력치 <><
[ 육체적 ] [ 사회적 ] [ 정신적 ]
힘 ■■■■■■■■■9 외모 ■1 지능 ■1
민첩 ■■■■■5 화술 ■■■3 재치 ■■■■4
건강 ■■■■■■■■■9 매력 ■1 감각 ■■■■4
><> 어빌리티 <><
회피 ■■■■ 4 씨름 ■■■■■ 5
경계 ■■ 2
><>신령 점수<><
헬스레벨 ■■■■■■■■■■■■■■■■■■■■20
영력 / 100 (물질화 후 남는 영력 20)
데미지 소킹 ■■■■■5점 무기 ■■■3
특수능력 : [물질화] [도깨비감투] 스스로의 모습과 기척을 완벽히 감춘다. 10점의 영력이 소비된다.
(= 100 : 소환 필요 성공수 8)
소환 필요 성공수 8 + 소환지속시간 [한신=1 , 하루=2] 2 = 10
[번개범 '흑호']
우연히 손월이 집에서 기르는 고양이(범은 고양이과죠?)에 깃든 신수의 혼이다. 범치고는 의외로 온순하여 고양이로 있을때엔 재롱도 부리고 귀엽지만 일단 싸움에 몰입하면 누구도 말리지 못할정도로 그 기세가 대단하다.
실제 모습은 대략 3M에 달하는 엄청난 덩치에 송곳니가 길쭉이 나온 온몸의 털로 번개를 뿌리는 샤벨타이거같은 모습이다. 치우천왕시대에 존재했다던 전설적인 신수로써 그당시 사람들로부터 수호신 혹은 재앙신으로 추앙받았다
고양이와 혼이 동화되어 주인인 손월을 도와주는 존재로 등장하는데 능력역시 크기에 비례하여 줄었으니 별 상관없다 지능도 떨어져서 간단한 '공격해', '보호해' 등의 부탁(혹은 명령)밖에 할 수 없다. 가끔 손월이 생명의 술법으로 고양이로 변신하여 직접 강신할때도 있다. 매개체는 손월이 기르는 고양이.
><>신령 점수<><
윌파워 ■■■■■■■■8 레이지■■■■4 노시스 ■■■■■5 영력 50
><> 능력치 <><
[ 육체적 ] [ 정신적 ]
힘 ■■■■■5 지능 ■1
민첩 ■■■■■■■■■■■11 재치 ■1
건강 ■■■■4 감각 ■■■■■5(야샹적 직감,예민한 감각)
><> 어빌리티 <><
회피 ■■■■ 4 야생전투 ■■■ 3 (민첩수치를 나누어 한턴에 2번 공격할 수 있다)
경계 ■■■■■ 5
><>신령 점수<><
헬스레벨 ■■■■■■■■8
영력 / 50 (물질화 후 남는 영력 20)
데미지 소킹 ■■■3점 무기 ■■2
특수능력 : [물질화] [동화] [방전] 몸주위로 전격을 뿌리고 다닌다. 흑호가 곡격한 상대, 흑호를 공격한 상대 모두 전기에 감전된 것으로 취급하여 쇼크굴림을 해야한다. 30분정도의 지속시간을 가진다. 10점의 영력을 소비한다.
[교감] 손월의 정신과 직접 연결되어 흑호가 인식하는 모든 것을 느낄수 있으며 의사를 나눌수 있다.
(= 100 : 소환 필요 성공수 8)
소환 필요 성공수 8 + 소환지속시간 [한신=1 , 하루=2] 2 = 10
[무주귀 '형천']
힘과 칼솜씨가 엄청난 고대 장수의 혼이다. 전쟁에 패하여 원한을 품고 죽은 귀신이기 때문에 손월을 말을 거역하고 난동을 부리기 십상이다. 원한이 큰 만큼 능력도 대단하여 손월이 부를 수 있는 신들중 가장 강하지만(치우천왕은 제외) 다루기가 어려워 긴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잘 불러내지 않는다.
악귀같은 얼굴을 가졌으며 무거워보이는 갑옷을 걸치고 2M는 넘어보이는 거대한 참마도를 들고있다. 매개체는 손월의 피.
><>신령 점수<><
윌파워 ■■■■■■■■8 레이지 ■■■■4 노시스 ■■■■■5 영력 100
Charm : [전장의 함성] 귀기를 뿌려 주위에 전쟁터의 비참함, 잔혹함을 드러내어 공포에 떨게 한다. 형천이 지닌 영속적인 기운이다.
[갑옷] 이 영능력은 1점의 영력을 소비할 때마다 1개씩의 피해저항 주사위를 가지게 해준다. 이것은 물질화 되지 않은 정령이 피해를 소킹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정령은 데미지를 굴리기 전이라면 매 전투 턴마다 어느 때라도 이 능력을 이용할 수 있다.
[참마도] 한쪽팔에(보통 손월의 부채) 거대한 참마도를 생성시킨다. 휘두를때마다 영력이 소모되며 명중굴림에서 난이도를 3 낮춥니다. 한번에 10점이상의 영력을 소모할 수 없습니다. 피해 : 힘+소모영력 (어그리베이트 데미지)
[광기] 죽음의 순간이 아니라면 절대 사용하지 않을 수법. 손월의 신체등급이 전부 10단계 상승하고 효과가 떨어지기 전까지는 죽지도 않고 건강등급하락의 모든 페널티도 받지 않습니다. 술법의 부작용은 의지력 모두 상실, 모든 신체등급 1로 하락, 술법사용중의 상처로 바로 죽어버릴수도 있다. 50점의 영력을 소비한다.
(= 94 : 소환 필요 성공수 9)
소환 필요 성공수 9 + 소환지속시간 [한신=1 , 하루=2] 2 = 11
*형천은 동화를 사용할 수 없다. 동화를 사용할시 100%확률로 손월의 몸을 지배하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빨리 영혼4 만들도록 하자...)
굿
손월이 모든 술법이나 신술을 사용함에 있어 굿을 포커스로 행할수 있다. 굿은 오랜시간과 많은 정성이 들어가므로 해당술법의 성공률을 극히 높일수 있다.
문신
손월이 술법을 사용함에있어 좀더 쉽게 사용하기위해 자신의 전신에 술법의 만트라를 세겨놓았다. 이 문신은 일반적으로 눈에띄지 않으며 술법을 사용할때만 그에따른 만트라가 빛을 발하게 된다. 이 문신은 포커스의 하나로 취급된다.
부적
술법을 사용함에있어 좀더 쉽게 사용하기 위하여 노란종이에 빨간색으로 만트라를 적어 사용할수 있다. 술법의 난이도를 깍는 효과만이 아니라 부적만으로도 그에따른 효과를 발휘할수 있다. 물론 난이도는 증가하지만. 촉매로 취급된다.
매개체
손월이 신을 강림시킬때 좀더 수월하게 하기위하여 각각의 신에 따른 어떠한 매개체를 소유하고 있다. 절을 올릴때 이 매개체를 앞에 두고 한다면 엉뚱한 신이 내려오거나 신을 노하게 하는 일 등을 어느정도 억제하게 된다.
패러다임
손월은 모범적인 드림 스피커로써 가이아의 위대한 의지를 받들어 질서를 어지럽히는 파편들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한다.
현실 : 세상은 그저 가이아의 파편에 불과할 뿐이다. 유리가 깨어진 파편이 전부 다르듯이 가이아의 파편들역시 다양한 모양을 가졌을 뿐이다.
세상에 발현하는 모든 현상들은 바로 파편들이 부딧힘으로 인해 생겨나는 부스러기일 따름이다.
마법 : 세상에 나와있는 수많은 가이아의 파편들이 서로 부딧히는 어떤 작용을 일러 혹자는 마법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 수많은 부딧힘속에서 일련의 법칙을 찻아낸 사람들이 바로 메이지인 것이다.
그러나 자만하지 말라. 그저 그들은 자신이 얻은 법칙을 행하여 주위의 파편들을 강제하는 것 일뿐이다. 진실된 마법이란 법칙을 거스르지 않고 가이아의 진정한 의지를 세상에 퍼트리는 것이다.
손월의 술법이나 굿 또한 여기에서 벋어나지 못한다. 그래서 손월은 되도록이면 능력을 사용하는것을 자제하려고 노력한다.
퀸티센스 : 가이아의 위대한 의지. 순수한 파편
패러독스 : 자신의 알량한 법칙을 사용하여 파편들을 강제한 자에게 돌아가는 가이아의 분노
노드 : 가이아의 깨어진 부분에서 흘러나온 위대한 의지가 고인 호수와같은곳
백스토리 : 손씨집안은 꽤 유명한 드림 스피커의 무당집안이다. 물론 일반인에게 알려지진 않았고 저명한 정치인들이나 다른 트래디션에 음성적으로 알려져있을 뿐 이다.
손월의 어머니는 무녀로써 당대최고의 예언자(오라클)로 이름을 떨쳤고, 그에반해 아버지는 그져 평범한 수면자일 뿐이었다. 둘의 사랑은 당연히, 집안의 반대(무녀는 청백지신 이어야한다!)에 부딧혀 드라마같은 상황이....(-_ -)
집안의 반대를 잠재우기 위해 손월을 임신해버리게 되고 가주는 어쩔수 없이 둘을 결혼시킨다. 그러나 둘의 사랑은 오래가지 못하였으니, 남편이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일어버리게 된 것이다.
그게 손월이 태어나가 1주일전 이었고 이에 충격을 받은 부인은 손월을 난산끝에 몸져 누워버리고, 결국 손월이 4살때 손월을 바라보며 세상을 떠나게 된다.
손월이 손씨인것은 할아버지인 가주가 딸을 신세를 망쳐놓은 사위을 용서치 못하여 그렇게 한것이다.
어릴때 격은 어머니의 죽음으로 어두운 오라(...)를 풍기는 손월을 자식처럼 사랑해준 분이 바로 이모되는 손상향이다. 그녀로 인해 손월은 삐뚤어지지 않고 명랑하고 씩씩한 아이로 자라나게 된다.
손월이 10살이 되었을때 평소에 그의 오라(-_-;)를 느끼던 가주가 손월을 데려가 교육을 시켜기 시작하여 13살때 내림굿을 하여 드림 스피커로써 각성하게 된다. 물론 학교는 다니지도 못하여 사람대하기를 상당히 어려워 하는게 단점.
17세가 되던 생일에 독립해서 살겠다고 선언하여 손상향을 보호자로 나와서 살게된다. 재산은 어머니의 통장♡
지금은 평소에 다니고 싶던 학교에 가기위해 검정고시를 준비하는중이라나?
어레트 : 손월의 집안인 손씨집안은 대대로 유능한 드림 스피커를 배출해온 집안으로써 가문의 역사만큼이나 많은 무당, 술법사들이 존재했다. 손월은 이런 집안에서 자라났기에 어릴적부터 이에 대한 교육을 받아왔다.
각성의 순간은 가문에 전해져내려온 방법으로, 13세때 할아버지가 직접 내림굿을 하여 가문의 수호신을 불러내어 손월에게 강신시켜 각성을 이끌어낸 것이다. 수호신을 몸에 받은 손월은 평소에 볼 수 없었던것, 느끼지 못하던것을 체험하며 수호신의 가호아래 각성했다.
첫댓글 뭐가 뭔지;; 대략 정신이 머엉해지는;; 약간 관심이 있었으나.. 포기 ㅠ.ㅠ
이거 무슨 말인지... 공부가 필요해!
꽤나 힘들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