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월 18일 5시 30분 공연에서 비서실장 맡았던 관객입니다.
공연 끝나고 바로 나오느라 전하지 못한 말들을 글로 전해요ㅎㅎ
오랜만에 보는 연극이라서 설레는 기분으로 왔는데, 멀지만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시크릿'이라는 연극의 소재가 매우 흥미로웠어요.
정신병동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했었거든요.
물론 연극이기 때문에 극적인 요소들이 포함되었지만, 실제로 정신병동에서 실습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저는 굉장히 감회가 새로웠어요.
실제 환자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장면도 많았구요!
코믹하면서도 극에서 내포하는 내용들이 많이 와닿았어요.
약 80분정도 되는 시간동안 지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연기해주시는 배우님들 덕에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다들 너무 멋있으셨고, 몸 사리지 않고 연기하시는 모습이 대단했습니다.
배우님들이 정말 열심히 하셔서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또한 배우님들이 계속 밝고 재밌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기분좋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참여하는 연극이라서 더 재밌었어요!
저에게 좋은 시간을 만들어주신 김현식 배우님, 한상조 배우님, 김숙희 배우님, 최승연 배우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극 많이 보여주세요:)♡
첫댓글 수정님 안녕하세요!
이광남역 김현식입니다!!!
어제 5시 30분 비서실장님이시군요
기억납니다😉😉😉
어제 호응도잘해주시고
감명깊게 봐주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좋은공연만들겠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또 보러오세요^^!
수정님 안녕하세요 장성만역한상조입니다 소중한후기남겨주셔서 너무감사하구요 공연때많이많이웃어주시고 호응도잘해주셔서 제가오히려감사할따름입니다 실습을하셨다는거보니 관련업계종사자이신가봐요? 와우멋지세요ㅎㅎ 앞으로하시는일다잘되시구요 다음번에기회가되면또한번찾아뵈주세요 저도더욱발저나는멋진배우되겠습니다 다시한번정말감사드립니다 행복하고좋은하루되세요~~
수정님 안녕하세요~~~진선미 최승연입니다!!!수요일 5시30분공연 비서실장님이셨군요ㅎㅎ환하고 예쁜 미소가 기억이 나요^~^ 정신병동에서 실습한 경험이 있으시군요!! 저희 연극이 수정님께는 좀더 새롭게 다가왔을 것 같아요^^ 저희와 함께 소통하며 재밌게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와 함께한 소중한 시간이 수정님의 마음에 따뜻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저희 배우 한 명 한 명 이름까지 찾아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동이네요ㅠㅠ♡ 항상 건강하시구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