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대란 여파로 편성이 무기한 연기됐던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오는 4월 12일 시청자들을 만난다.
2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이우정, 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에그이즈커밍)은 오는 4월 12일 첫 방송을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tvN 대표작 중 하나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시리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배경이 됐던 율제병원의 분원 '종로 율제병원' 소속 산부인과 레지던트들의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환혼', '무빙' 등의 작품을 통해 대세로 발돋움한 고윤정을 비롯해 신시아, 한예지, 강유석 등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돼 방송 전 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첫댓글 엥...
그냥..볼때마다...쟤네도 파업했을까...싶은데
판타지드라마 라고 해라 차라리
ㅋㅋㅋ...
쟤네 파업 앞장서서했을거같은데
난 애초에 편성 미룬것도 여론 신경써서가 아니라 윤석열 눈치본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여론은 지금도 최악인데 윤 나락가자마자 들고오는 것만봐도
그러네....?
헐 하네?
다같이 불매했으면 좋겠다
불매했으면 좋겠는데 드라마는 드라마라고 그러면서 보는 사람 존많겠지…ㅋ
엄마한테 면전에 대고 6개월 밖에 못 산다고 대놓고 차갑게 말하고 보호자는 대답하지 말라던 의사 생각나네…살면서 따뜻한 의사 본 적이 없고 눈도 안 마주치는 경우도 있던데?!!
올해 산부인과 전공의가 전국에 한명이라던데 ㅋㅋㅋㅋㅋ
판타지 드라마..
의료대란 문제는 여론 바뀐 거 없는데 편성 하는 거 보니... 여론이 아니라 윤석열 눈치만 봤던건가 싶어서 더 별로..
안봐야지..
의사 지금 하는 행태들보면 사명감은 개나줘버린 돈에 미친 고기능 기술직군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데 저렇게까지 미화해준담..
현실적인 er이나 재방영해다오
보겠냨ㅋㅋㅋㅋㅋㅋ
의사들이 봐주겠지!
이래도 또 봐주겠지
ㅋㅋ
전공의들이 봐주면 되겠네~~~~
그러게 이러고 또 봐주겠지..
논란도 논란인데 그냥 재미가 없음...응팔까지가 좋았어
스물스물 나어네
안봐요
정권 바뀔거 같으니까 다시 내랴나보네
안봐요
또 얼마나 의사들 미화시킬까
이거 보는 사람들 그 혐한스시집 찾아가는 그런 재질일 것 같애
으윽
의주빈 미화드라마 안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