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파이터를 부르는 점보 푸드 식당!
────────────────────
하늘이 높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엔 먹어도 먹어도 자주 배가 고파지곤 합니다. 방송계에서도 먹는 방송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어 이제는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음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평범한 음식이 아닌 양에 한번, 맛에 두 번 놀랄 점보 푸드를 파는 4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딜 가든 인정받는 대식가인 분들은 집중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과 양, 재미까지 고루 갖춘 _ 라멘81번옥 <점보라멘>
라멘81번옥은 일본식 라면을 파는 라면 전문점입니다. 이곳에선 일반 라면보다 4배 더 큰 점보라 멤을 20분 안에 다 먹으면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맛과 양, 재미 요소까지 고루 갖춘 이벤트로 이미 방송에도 여러 번 소개가 됐다고 합니다. 실패 시 2만 원을 내야 하며, 토할시 1만원이 추가된다고 하니, 진짜 자신 있는 분들만 도전해서 드셔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대왕김밥 _ 재패니즈 다이닝 나스 <후토마끼>
홍대에 위치한 일식집 ‘나스’에서는 대왕 김밥인 후토마끼가 매우 유명한데요. 후토마끼의 크기는 어른 손바닥만 하며, 무게도 일반 김밥보다 6배 정도 무거운 특대 사이즈라고 합니다. 연어, 청어, 새우튀김 등 13가지의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그 재료가 잘 어우러져 맛도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이곳 후토마끼는 일반 김밥보다 조금 더 큰 정도였지만 손님들이 기뻐하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조금씩 키우다 결국 이렇게 대왕 김밥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사이즈 _ 중화가정 <괴물짜장면>
홍대에 위치한 중화가정에서는 괴물 짜장면은 이미 각종 방송사와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도 자주 소개될 정도로 엄청난 양의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괴물 짜장면은 4개를 합친 양으로 일반주문과 시간제 도전 두 가지 모두 가능한데요. 시간제 도전을 하면 제한시간 10분 안에 다 먹을 시 음식 값 15000원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중화 가정에서는 괴물 짜장면 뿐만 아니라 엄청난 양의 괴물 탕수육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를 사랑한다면 _ 영빈횟집 <특대물회>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영빈 횟집은 제주 향토음식점으로 선정된 서귀포 으뜸 횟집인데요. 탁 트인 바다와 섬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데이트 장소, 가족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영빈횟집이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아마 특대 물회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성인 4명이 먹어도 남는 엄청난 양은 물론, 싱싱한 회에 특제소스까지 버무려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출처: 한화첨단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