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1월14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 국민행동본부 (본부장 서정갑) 2011 일전불사 종북박살 출정식.
- 이들이 국민에게 빨강색 크레파스 색칠하는 이유는 네(4)가지 입니다.
- 1) 박근혜와 박정희 비판 (이명박이 아닌 박정희 이중대라는게 드러난 사건)
- 2) 대기업 비판 (친일파 카르텔로 이뤄진 '전경련' 과 '대한상의'등 갱제단체 소속 업체 비판: 비난이나 힐난이 아닌 비판도 해당)
- 3) 미국 비판 (일본 비판은 국민정서상 안좋게 작용하기 때문에 일본비판에 대해선 침묵함 / 일본에 대해서 치면 조직 분열되고..)
- 4) 새누리당 비판 (모든 정당중에 새누리당만 해당됨 : 물주 정당과 박근혜에 행여나 나팔불면 pay를 안주기 때문임)
2009년에 대한민국에서 해병대전우회, 고엽제전우회 등등의 단체가 모여서 만든 단체다. 국민행동본부의 사병 집단.
검은 제복에 붉은 베레모가 이들의 트레이드 마크.
우국기사단 돋네? 은하제국좌파폭력에 대항한다는 것이 목적이지만 실상은
정치깡패집단. 경찰권도 없는 민간집단이 폭력에 폭력으로 맞불을 놓겠다는 발상 자체가 어이없다.
모든 정파가 각자 사병집단을 거느리고 노상 전투를 하던 어떤 나라의 20년대가 연상된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구 독일의 SA나 SS, 한국전쟁 당시의 서북청년회, 자유당정권 때의 정치깡패 같은 정치적 폭력집단으로 변모할 확률이 가장 높은 집단이 아닐지. 이들을 여기에 보내 어느 미친 단체 소탕용으로 쓴다면 인재가 될지도…
웃기게도 이들의 주 구성원 중 고엽제전우회 ('가스통 할배' 원조 : 시민에게 화염방사기 분사) 가 있는데, 월남전 참전용사의 고엽제 피해가 사회에 알려지고 국가의 배상이 시작된 건 그들이 싫어하는 김대중, 노무현 정부때다. 그전 정권들은 국가 배상 책임을 인정조차 안했다. 그리고 그 배상이 이뤄지도록 사회의 관심을 환기시킨건 이들이 종북빨갱이라고 부르는
한겨레. 결국 이들은 자신들을 고엽제로 피해를 입게 만든 이들을 두둔하고 오히려 자신들에게 배상을 해준 이들을 적대시하는 격이다.
정신이 이상하다..


그리고 정치적 판단이나 정파를 떠나 위 사진들에서 나온 폭력행위 등의 행동 및 이들의
존재 그 자체가 국가의 치안 유지 활동에 있어 해가된다. 이들처럼 유사 군사조직을 표방하는 세계 각지의
사병,
민병대,
국제테러단체 등의 폭력단체는 수많은 인명사고, 유혈사태를 일으켜 치안을 저해하는 주범이다. 단지 개인의 총기소지에 대해 매우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의 특성 때문에 아직까지 큰 유혈사태를 일으키지 못했을 뿐이다. 정견을 떠나 안전문제 때문에라도 이러한 유사 군사단체는 근절되어야 할것이다.
특정 정파, 정견의 이익을 위해 과격활동을 하는 이들에 대해 한국의
나치 돌격대가 따로 없다고 지적하는 이들이 많으며,
덕력있는 네티즌 일부는
은하영웅전설에 나오는
우국기사단에 비유하곤 한다.
또한 이들의 복장 자체가 현행법 위반이다. 현행법은 국군의 현용 복장 및 한국에 주둔, 체재하는 동맹국 군대의 현용 복장을 임의로 착용하는 것을 금하고 있다. 화강암 무늬 군복 뿐 아니라 심지어 ACU도 원칙적으로는 안되고, 심지어 흑복(대테러복)도 경찰특공대 및 일부 특수부대에서 사용하고 있는 복장이므로 착용이 불가하다. 그러나 이들은 특수부대에서 현재 사용하고있는 흑복에 해병 수색대에서 사용하는 베레모까지 뒤집어 쓰고 활개치고 다닌다.

불법무기 소지혐의

이들이 차고다니는 것으로 보이는 가스총이 사실은 가스분사기가 아니라 가스발사총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 제기되었다. 가스분사기 모델과 가스발사총 모델이 있는데, 두 모델의 외양은 동일하다. 해병대 전우회 홈페이지에서 공동구매를 한 기록도 발견되었다.
가스발사총 뇌관이 없는 일반적인 호신용 가스분사기와 달리 공이격발식 구조로 되어있으며, 이를 이용해 가스가 들어있는 뇌관식 탄을 발사하는 총.
규격에 맞는 탄으로 가스탄, 공포탄, 고무탄의 3가지를 발사할 수 있으며, 해당 모델은 규격이 일치하는 탄만 구한다면 실탄 발사도 가능하며, 규격이 일치하지 않아도 편법을 이용해서 발사가 가능하다. 실제로 현직 경찰관이 실탄에 테이프를 감아 장전하여 이 총으로 자살한 경우도 있다.
이 총은 '총포·도검·화약류 등 단속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라 '무기를 휴대할 수 있는 사람'에 한해서만 사용허가를 받을 수 있는데, '무기를 휴대할 수 있는 사람'은 주로 군과 경찰, 국정원, 청와대 경호실 근무자들로 한정된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2번째가 조갑제이다. (조선일보 편집장 출신 '조 갑 제') 명불허전 좃선 !



똥아일보 종편인 채널a에 출연한 '관변단체' 대장 중 하나인 변희재.
그는 서북청년단, 박근령 남편 '신동욱'과도 연결되어 있다.




박근혜 댓통령은 입만열면 밥먹듯이 거짓말하는 마귀할망구드래요. JPG

<블루유니온>, <블루투데이>, <블루아이즈>,
<안보콜>
이름은 모두 다르지만 이들은 모두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의 같은 주소로 등록되어 있는 단체다.
전화번호도 모두 같다. 올해 안전행정부의 비영리민간 단체지원 현황을 보면, 블루유니온은 안보콜 사업비로 3300만 원을 지원받았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041482
야당-시민단체 "사실상 '청부 파괴' ... 정부가
백색테러 조장"
변똥 : 아이고 누님~ 겨우 요거 보내 주시는 거에요. 고깃값 외상 쳐먹은거 값아야하는데.. ㅋㅎ
첫댓글 저것들도 대한민국의 국민이니 태극기 달고다니는거야 아까워도 어쩔수 없지만, 똥x재색휘는 왜 해병대마크를 달고 모군의 위상을 더럽히는거지??~~
이런대다가 해병대 앵카 넣는건 먼가요 부끄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