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v.daum.net/v/20250125155615748?from=newsbot&botref=KN&botevent=q
“엔진에 불꽃” 아시아나 여객기, 치앙마이서 이륙하려다 승객 270여명 하차
태국 치앙마이에서 이륙하려던 아시아나항공 여객기에서 엔진 이상으로 추정되는 기체 결함이 발견돼 운항이 취소됐다. 아시아나항공 등에 따르면 25일(현지시간) 새벽 0시25분 치앙마이국제공
v.daum.net
전문 출처로
첫댓글 출발하기전에 발견해서 다행이다… 항공사들 왜이래ㅠㅠ
나 낼 아샤나 타는데... 어떡하나...
요즘왜이래
진짜 자꾸 왜이래
나도 최근에 대한항공에서 기체결함으로 하차 당했었음..
ॱଳ͘ 헐 진짜왜저래요즘에
아샤나도 은근 자주나네..;
아시아나까지 저난리네
뱅기가 다 노후화되서 그런거야….?
헉 어머나
왜 이러냐????
아씨 치앙마이가는거 아시아나로 예약햇늠데...
시핥 다낭가는거 아샤나 헷는대요
3월에 비행기 타야하는데 쫄리네 왜 이러는거야 자꾸
헐,, 미국 예매했는데
ㅅㅂ 치앙마이 예약 했은데
아 엄마아빠 2월말3월초에 캄보디아 아시아나 타고 가는데 왜이러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아니 왜이래
아이고야 심장 쫄려서 어떻게 타
하 4월에 타야하는데 ㅠ
왜이래진찐
아....
아니 나는 요새 회항 잦아진게 이게 원래 안전불감증때문에 이정도로는 회항 안하고 그냥 날아가던건데 이번 참사 이후로 경각심 확 올라가서 조금만 문제 있으면 프로토콜에 딱맞춰서 비행기 돌리게 된거 같음..
동의!! 오히려 다행이고 큰 사고 막고있는 거 같아
22 이건거같아... 예전같았으면 걍 출발햇을건데..ㅋㅋ
33 나도 동의해..
4444 이제 이런걸로 욕하면안될꺼같아... 안전이 가장중여함 ... 조금이라도이상하면 안가는게 맞다
맞아 오히려 다행임 저렇게 문제생기면 바로 조치하니까
777 번정 최선은 아니라도 차선임 잘했다
엥 나 승무원인데 비행기 문제 있으면 무조건 회항/결항이야..... 이런 유언비어 좀 얘기 안 했우먼 좋겠다 승무원이나 기장들도 사람인데 문제 생기면 무섭지당연히 기장들도 체크리스트대로 안 되면 활주로에서 RTO 자주 시켜
사고 전이라도 엔진불꽃으로 출발하진 않겠지.. 점검 잘하거라..제발..
이번달에만 공항 4번 갓는데 요새 공항가면 최소 1/3가 딜레이임....ㅎ 국내항공사만 그런게 아닌듯... 항공업계 자체가 기체 결함 리스크 관리 시스템 재정비 해야될거 같던데....
첫댓글 출발하기전에 발견해서 다행이다… 항공사들 왜이래ㅠㅠ
나 낼 아샤나 타는데... 어떡하나...
요즘왜이래
진짜 자꾸 왜이래
나도 최근에 대한항공에서 기체결함으로 하차 당했었음..
ॱଳ͘ 헐 진짜왜저래요즘에
아샤나도 은근 자주나네..;
아시아나까지 저난리네
뱅기가 다 노후화되서 그런거야….?
헉 어머나
왜 이러냐????
아씨 치앙마이가는거 아시아나로 예약햇늠데...
시핥 다낭가는거 아샤나 헷는대요
3월에 비행기 타야하는데 쫄리네 왜 이러는거야 자꾸
헐,, 미국 예매했는데
ㅅㅂ 치앙마이 예약 했은데
아 엄마아빠 2월말3월초에 캄보디아 아시아나 타고 가는데 왜이러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아니 왜이래
아이고야 심장 쫄려서 어떻게 타
하 4월에 타야하는데 ㅠ
왜이래진찐
아....
아니 나는 요새 회항 잦아진게 이게 원래 안전불감증때문에 이정도로는 회항 안하고 그냥 날아가던건데 이번 참사 이후로 경각심 확 올라가서 조금만 문제 있으면 프로토콜에 딱맞춰서 비행기 돌리게 된거 같음..
동의!! 오히려 다행이고 큰 사고 막고있는 거 같아
22 이건거같아... 예전같았으면 걍 출발햇을건데..ㅋㅋ
33 나도 동의해..
4444 이제 이런걸로 욕하면안될꺼같아... 안전이 가장중여함 ... 조금이라도이상하면 안가는게 맞다
맞아 오히려 다행임 저렇게 문제생기면 바로 조치하니까
777 번정 최선은 아니라도 차선임 잘했다
엥 나 승무원인데 비행기 문제 있으면 무조건 회항/결항이야..... 이런 유언비어 좀 얘기 안 했우먼 좋겠다 승무원이나 기장들도 사람인데 문제 생기면 무섭지
당연히 기장들도 체크리스트대로 안 되면 활주로에서 RTO 자주 시켜
사고 전이라도 엔진불꽃으로 출발하진 않겠지.. 점검 잘하거라..제발..
이번달에만 공항 4번 갓는데 요새 공항가면 최소 1/3가 딜레이임....ㅎ 국내항공사만 그런게 아닌듯... 항공업계 자체가 기체 결함 리스크 관리 시스템 재정비 해야될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