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MBN 비롯해서 신율 대선열차 참 문제가 많지않습니까
정운갑~신률~박상병~이철희 문제인들 아닌가 생각합니다.
MNB에 정운갑이 왈. 유신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정수장학회 어떻게생각합니까?
출연자들 불러놓고 의도적으로 박 후보 흠집내는 고의적인 질문을 수 없이 보셨죠?
이러한 행위야말로 국민갈등 부추키는 발상이아닙니까?
시사토크 출연자들 면면히 살펴보면 대다 수 박 후보에게 반감을 갖은자 아닐까요?
신률에 대선열차도 꼼수에 대선열차 아닌가 합니다.
매국노 과거는 묻지않고 왜 왜? 김지태 아들을 불러놓고 그렇죠. 이렇죠. 질문하는 행동은
3류짜리 꼼수에 선거전략 아바타 아닌가 합니다.
도대체. 미래를 지향하는 대통령 선거에 과거사 어쩌구 저쩌구 말장난들 염증나죠.
앵커~출연자들 반감 갖은 인간들 출연이 과연 정도인가요?
도대체. 국가와 국민을 생각하는 비젼에 선거인데 최소한 언론이 중심을 잡아야지?
질문하는 앵커나 출연하는 인사들 분석하면 출연해선 안될 인물인데 출연시켜 의도적으로
질문을 하는 방법은 대부분 박근혜 후보 흠집내는 행동이 아니란 말입니까?
도대체 교수들이 언제부터 정치판에 개구리 행동인지 헛거참.
제가 아는 상식은 교수는 이나라 동량들 길러내는 지식인이면 직업에 충실해야하지 도대체
정치판을 개판 만드는게 서민이 아니고 지식인 아닌가 한다.
분단된 국가에 정체성은 망각하고 이전투구 부채질은 대부분 교수들 아닌가 한다.
전두환 대통령 언론통패합 나무랄 수 있는가 찌라시 방송인들
반성하고 미래를 지향하는 비전에 꼼수에 수작은 말고 공정한 앵커가 돼라고?
편파적인 패널들은 출연을 시키지 말아야지 도대체 부채질 하는것은 갈등에 기름이다.
첫댓글 아무리 발목 잡고 느러져도 열차는 목적지를 향해 달린다. 방향설정을 잘못한 유권자는 북정권의 수도 평양으로,,,,
MBN 은 재허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방송은 아예 안봅니다
유창선이라는 허접한 평론가도 있습니다.
낮바닥이라고 원 .. 그런싸가지들 안보고 살 방법을 찿아야 겠네요.
이철희는 빈정거리면서 가관이죠. 같이 토론하는 사람이 대단해 보이죠. 굉장한 인내력이 필요한 인간임.
제발 시사토론 SBS, MBN, 들러리로 나가지말아야 ! 뭘로 나가 뺨맞고오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