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71세 양력 1946년 6월 14일 10:00 ??????????????
己 己 甲 丙
巳 未 午 戌 乾 子丑空
甲癸壬 辛 庚己戊丁丙乙 8 71세
辰卯寅 丑 子亥戌酉申未
단양 삼태극 상법 : 오월午月에 병화丙火 갑목甲木 양기토兩己土가 나오고 지지에 사오미巳午未 화국火局과 오술합午戌合이 성립되니 양탁陽濁에서 양종陽從이 성립된다.
갑기합甲己合과 일기日己의 오록午祿이 오미합午未合하고 년간 병인丙寅의 사록巳祿이 사오미巳午未 합국合局을 이루는데, 병하丙下의 술묘戌墓는 집단(단체)이고 국가이니 행정부(火)의 상象이 있는데, 오미합午未合과 오술합午戌合을 통해서 미술형未戌刑하니 국가의 행정 업무를 뒤집겠다(시비를 걸겠다)는 뜻이 있다.
68세-77세의 신축운辛丑運은 병신합丙辛合하고 신극갑辛克甲하며 축술미丑戌未 삼형三刑하고 축오천丑午穿 축미충丑未沖으로 사오미巳午未 화국火局을 깨니 양종陽從이 깨져 화금격火金格과 화토격火土格과 화수격火水格(丙辛合水)으로 변성된다.
그런데 지나간 기해운己亥運 경자운庚子運은 금수金水가 명국에 도달했는데에도 왜 격국格局에 변화가 없었는가 하고 반문할 사람이 있을 것이다.
결론은 대운상의 해자수亥子水가 명국에 있는 미술토未戌土와 사오미 화국火局을 이기고 공격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격국이 변성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신축운辛丑運 병신년丙申年은 병신합丙辛合과 축신丑申의 조합이니 금수기金水氣가 왕해 충분히 명국의 화토기火土氣를 조절해 음양균형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힐러리를 이기고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될 수 있었던 것이다.
왕한 화토기火土氣를 이기고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은 진토辰土도 아니고 오로지 축토丑土 밖에 없다는 것을 이미 중국의 시진핑 주석의 사주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유투브에서 확인 가능), 이 트럼프의 사주팔자를 통해서 다시 한 번 확인이 되는 것이다.
이 명조는 절대 월간의 갑목甲木에 귀기貴氣가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갑오주甲午柱로 목생화木生火해 음양陰陽 균형을 깨는 기신忌神이기 때문에 갑목甲木이 깨지는 때가 명주의 황금기(절정)가 되는 것이다.
지난 대운에 경금庚金이 갑경충甲庚沖하고 지금 대운에서 신극갑辛克甲하니 갑목甲木을 확실하게 진멸시켜 대박을 터뜨린 것인데, 이미 트럼프는 지난 경자운庚子運부터 대통령 선거에 나올 생각을 했다는 것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는 것이다.
첫댓글 지금 남의나라 일 왈가왈할때가 아닐텐데요 이공부 하신다는분이 아직 이시각까지 이렇게 가까이 왔는데도 그것을 느끼지 못하다니.... 배달족의 위대한 새 역사가 시작되려는 때를.....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너 이글 지우게 될걸
지금 이순간까지도 제 말이 의심쩍지요? 내일 10시에 청와대 발표를 들어야 아! 그런갑다 할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