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승무원 접근 암 발사대 39A에서 수하물 위치.크레디트 : Stephen Clark / Spaceflight Now
국제 우주 정거장의 임무는 역사적인 발사대 39A 우주선의 승무원은 드래곤 캡슐에서 탑승하게됩니다.
플로리다 (Florida)의 스페이스 코스트 (Space Coast)에있는 해안 발사 단지에 세워진 크레인은 월요일 오전 9시 (EDT) 오전 9 시경 지상 승무원 접근 다리를 들어 올렸고, 나중에 아침에 고정 된 서비스 구조에 새로운 부속 장치를 배치했다.
승무원 접근 대가의 부착은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준비한 패드 39A의 주요 단계로, 회사의 크루 드래곤 (Crew Dragon) 우주선과 함께 우주 X 팔콘 9 로켓 발사를위한 주요 단계입니다.
SpaceX는 2014 년에 NASA에서 발사 시설, 토성 5 이전 우주 비행장 및 우주 왕복선 폭발을 임대했습니다. 지상 승무원은 회사의 Falcon 9 및 Falcon Heavy 로켓으로 인공위성 진입을 위해 패드 39A를 수정했습니다.
SpaceX는 올해 초 Falcon Heavy 로켓의 데뷔 테스트 비행을 포함 해 2017 년 2 월부터 39A 패드에서 14 번 발사되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이 임무의 대부분은 인근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 근처의 40 번 패드로 옮겨졌고, 직원들은 선교용 임무를 위해 39A 패드를 준비하는 데 집중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팔콘 로켓 가족이 패드 39A에서 움직이기 전에, 발사 단지는 Apollo 11 달 착륙 임무를 포함하여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아폴로 시대 토성 5 월 로켓의 12 발사를 주최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우주 왕복선은 39A에서 82 시간이 걸렸으며, 1981 년과 2011 년에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비행을 기록한 기록이다.
승무원 접근 암은 월요일에 발사대 39A에 설치되었습니다. SpaceX의 로켓 격납고가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크레디트 : Stephen Clark / Spaceflight Now
철거 팀은 지난 2 년 동안 39A의 조각으로 회전하는 서비스 구조를 분리하여 승무원 액세스 암을위한 패드의 고정 타워를 남겨 두었습니다. 팔콘 9의 조립식 격납고는 토성 5 로켓과 우주 왕복선이 발사대로 이동하여 사용 된 크롤러 위에 건설되었으며 SpaceX는 팔콘 9 트랜스 포터, 조립기 및 배꼽 타워로 사용되는 새로운 접이식 구조를 제작했습니다.
Falcon 9 로켓은 우주 왕복선보다 크므로 SpaceX의 승무원 접근 암은 39A 탑에 더 높은 레벨로 설치되었습니다. 인공위성 접근 암은 고정 구조물의 195 피트 높이에서 셔틀의 부화까지 확장되었으며, 승무원은 패드의 바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최종 승복 및 탑승을 위해 팔의 하얀 방 안으로 들어갔다.
노동자들은 새로운 층을 구성하고 SpaceX의 Crew Dragon 캡슐의 발사대 타워에서 몇 층 높이의 팔 장착 메커니즘을 추가했습니다.
SpaceX는 우주 비행사가없는 11 월에 곧 우주 비행사에게 시험 비행을하는 최초의 Crew Dragon 우주선을 발사하고, 2019 년 대략 3 월에 캡슐의 비행 중 중단을 시험하기 위해 다시 승무원이없는 다른 시험 발사를 목표로합니다 능력. 이 테스트가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우주 엑스는 내년 4 월에 NASA의 우주 비행사 2 인 팀을 데모 선교사로 발사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NASA는 이달 초 셔틀 베테랑 인 더그 헐리 (Doug Hurley)와 밥 벤켄 (Bob Behnken)이 첫 비행 조종사 인 크루 드래곤 (Crew Dragon) 시험 비행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시험 비행이 완료되면 NASA는 우주 왕복선에 대한 정기 승무원 회전 임무를 위해 Crew Dragon을 인증 할 계획입니다.
2011 년 셔틀 아틀란티스의 최종 출시 이전에 우주 왕복선 인공위성 접근 암과 화이트 룸 (왼쪽)을 나란히 비교 한 것으로, 월요일에 39A 패드에 설치 한 후 크루 드래곤 액세스 암 (오른쪽)을 비교 한 것입니다. 신용 : NASA / 빌 Ingalls (왼쪽); Stephen Clark / Spaceflight Now (오른쪽)
NASA는 SpaceX와의 26 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여 Crew Dragon 캡슐을 개발했습니다. 우주 비행사는 NASA에 우주 비행사를 낮은 지구 궤도 및 뒤 궤도로 옮겨 우주선을 타고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에 대한 승무원 운송을 종식시키기 위해 보잉 사와 비슷한 42 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기능면에서 유사하지만 모양이 매우 다른 승무원 액세스 암은 보잉의 CST-100 Starliner 상용 승무원이 우주 비행사와 함께 승선 할 예정인 United Launch Alliance의 인근 Atlas 5 발사대에 설치되었습니다.
SpaceX가 패드 39A에서 계획 한 다른 준비에는 우주 비행사 및 발사대 지상 대원이 긴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피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슬라이드 와이어 이스케이프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에서 유사한 슬라이드 와이어가 사용되었습니다.
보잉과 ULA는 Atlas 5 발사대에 비상 사태시 승무원을 로켓에서 털어내는 지퍼 라인을 갖추었다.
일단 작업자가 승무원 액세스 암과 패드 39A 타워 사이의 연결을 완료하면 SpaceX는 발사 카운트 다운 중에 팔이 올바르게 후퇴하고 확장 할 수 있도록 테스트를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 월에 발사되기 전에 39A의 팔콘 9 블록 5 로켓의 파일 사진. Falcon 9 로켓의 동일한 버전 - 크루 드래곤 캡슐과 기존 페이로드 슈라우드가 아닌 - 크루잉 미션에 사용됩니다. 크레디트 : Stephen Clark / Spaceflight Now
NASA와 SpaceX는 우주 비행사가 연료를 공급하기 전에 팔콘 9 로켓을 타기위한 계획을 인증하기 위해 팔콘 9 블록 5 로켓 (Crew Dragon 임무에서 사용 된 것과 동일한 발사기 구성)을 타고 5 명의 승무원 시위 시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SpaceX 카운트 다운 동안 사용 된 "로드 앤 고잉 (load-and-go)"연료 공급 절차는 팔콘 9 로켓에 이륙하기 불과 35 분 전부터 슈퍼 콜드, 고밀도의 등유 및 액체 산소 추진체를 채우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우주 비행사가 이미 우주선에 끈으로 묶일 것입니다. 부스터의 맨.
반대로, ULA의 Atlas 5 로켓은 승무원들이 발사대에 도착하기 전에 보잉의 CST-100 Starliner 우주선에 기어 들어가기 전에 연료가 공급 될 것입니다. NASA의 우주 왕복선은 우주 비행사가 우주로 타기 전에 묶은 이륙 전 몇 시간 동안 연료를 공급 받았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팔콘 9 발사 전에 승무원 로딩 타임 라인을 검증하기위한 일련의 지상 테스트를 기다리고있는 상업용 승무원 임무에 대해 우주 비행 (Spaceflight)이 이번 달 초에보고 한로드 - 앤 - 가닝 연료 공급 절차를 승인했다.
SpaceX는 우주 비행사가 발사대에 도착하기 전에 로켓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보다로드 앤드가 (load-and-go) 제안이 덜 위험하다고 주장했다. 연료를 공급하는 동안 발사대에 사고가 발생하면 Crew Dragon의 낙하 로켓이 무장되어 캡슐과 탑승자를 즉시 발사합니다. 로드 - 앤 - 고 (load-and-go) 절차는 또한 지상 지원 팀이 연료를 공급하는 동안 로켓으로부터 안전한 거리에 있도록 보장합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 인 캐시 루더 (Kathy Lueders)는 "우리 팀은이 결정을 내리기 위해 SpaceX 지상 작전, 발사체 설계, 탈출 시스템 및 작전 기록에 대한 광범위한 검토를 수행했다. "직원의 안전이이 분석의 원동력이었으며 팀의 평가는이 계획이 가장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