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불 난 기내에서 승객이 직접 비상문 열고 슬라이드 폈다"
우리강아지귀여워 추천 0 조회 134,718 25.01.29 03:07 댓글 65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1.29 23:22

    이만하면 보조배터리 금지돼야하는거 아냐? 화재가 더러 있다는게 더 무서운데ㄷㄷ

  • 25.01.30 10:12

    기내에 불 났는데 기장이 모를 수가 없음..
    기장이 안내방송 할 시간도 없을만큼 너무 긴급하고 중요한 일을 하고있는거라고...

  • 25.01.30 13:42

    기장이 시발 불이난지도 몰랐으면 그대로 활주로 달렸겠지 능지 시발 지 눈에 안보인다고 아오

  • 25.02.03 16:48

    보빠 엄청 들고 타잖아 이정도면 보빠 못갖고 타게해야함

  • 25.02.03 20:59

    조심스럽게 누구탓하는거보다
    비행에대해서 소비자들이 교육이나 경각심을 제대로 배운적이있나
    승객들과 소통하는 승무원들이 서비스직이란이유로 전문성 떨어지게 보이지않았나
    언론은 지식전달이나 경각심일깨우는거보다 분란에 더 초점두지않나에 더 신경써야할듯..

  • 25.02.03 21:01

    이 사고의 결말이
    안전수칙에대해 경각심을 가진다거나
    전문 서비스직에대한 고마움과 믿음이아닌 누군가에 대한 비난이나 폄하로 끝나는게 너무 기괴하다

  • 25.02.05 13:24

    그만큼 현재 한국사회에 사고대처법에 대한 불신이 들어차있다는거지 말 잘듣고 가만히 있었던 사람들이 죽은게 몇번이야... 신뢰를 회복하는게 우선이지 누군가를 탓하는게 아니라.

  • 25.02.05 22:58

    아이고 .. 패닉온 승객들도 이해되고 매뉴얼대로 진행한 승무원들도 이해되는데.. 어쨋든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일따름.. 인터뷰는 너무 승무원 욕먹어라는 느낌으로 써서 신뢰가 안되네

  • 25.02.08 00:42

    내가 잘못본건가 어디서는 승무원이 열라고 할때 열었다고 나와있었는데 뭐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