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는 온갖 어려움을 딛고서 제가 군대를 안갈수 있게 해주신 아버님, 어머님, 그리고 이 시간에도 저를 위해 전폭적으로 응원을 해 주고 계시는 한나라당 의원님들께 충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저의 병적기록부를 위조하고 은폐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신 김도술님, 김길부님 기타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외에 너무도 많은 분들이 저의 병역기피에 도움을 주시고 이러한 귀한책을 발간하는데 일조를 해주셔서 일일이 이곳에 적기에는 지면이 모자람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분들이 아니었다면 저는 군대로 개처럼 끌려가 고참들에게 탄약고 뒤에서 쥐도새도 모르게 개죽음 당하고 자살로 위장돼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그동안의 제 경험을 살려서 독자 여러분도 저처럼만 하면 아무 걱정없이 병역을 면제받고 편안한 여생을 보낼수 있는 비법을 이 책에 남김없이 기록했습니다.
그러한 비법 중에 한가지만 독자 여러분께 미리 말씀 드린다면, 여러분은 절대로 몸무게를 45키로까지 뺄 필요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병적기록부를 그냥 통째로 바꿔치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바꿔치기한 병적기록부엔 사진을 절대로 붙이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제 동생 수연이는 사진을 멋도모르고 붙였다가 조땠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직업을 속이기 위해서 부모님 이름 적는란에 백부, 백모님이나 혹은 주위에 그런 분들이 없다면 5대조 할아버지 할머니의 이름을 적으셔도 아무도 모를것입니다.
저는 그 외에도 제가 몸소 한나라당 국회의원들은 물론이고 그 아들들을 수시로 만나서 그들이 병역면제를 받는데 쓰였던 주옥같은 비법들을 모두 모아서 권말부록으로 실었으니 꼭 참조하셔서 병역면제 받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도 저는 조중동 신문사 사주 아들들의 병역 기피 경험담을 특별판으로 엮어서 <병역기피의 정석I>을 발간할 예정으로 있사오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그리고 이어서 저의 와이프의 경험담을 모아서 <하와이 원정출산 15일 완성>편도 발간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
병역면제 그거 별거 아닙니다.
저에게는 병역면제가 이 세상에서 제일 쉬웠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병역을 면제받을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저자: 이정연
발행인: 이회창, 한인옥
발행처: 한나라당
후원: 한나라당 국회의원 일동, 국방부 일부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