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킹“ 인류말살 아젠다-기후변화론 ♥ 온 땅을 파괴하며 CO2를 뽑아 땅 밑으로 감추는 중입니다.
조금 길지만 매우 중요한 시대의 징조( ♥ 업데이트 자료) 입니다.
♥ 1. 머리 말
기후변화론은 "인류말살 아젠다“ 입니다.
♥♥♥ 지금은 정부 언론 정치 과학 의료 사회 등... 그 어디에도 진실을 말하는 곳이 없습니다. 온통 거의 다 100% 거짓말입니다.
♥♥♥ 이산화탄소는 식물이 광합성해서 농작물이 자라는데 필수적입니다. 식물들이 있어야 사람들이 산소로 숨을 쉬고, 농작물을 재배해서 음식을 섭취하여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초등학생도 다 아는 상식입니다.
♥♥♥ 그러나 초엘리트라는 어둠의 세력들은 탄소중립 등을 외치면서 마치 이산화탄소가 환경오염과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것처럼 전세계를 세뇌시킵니다.
♥♥♥ 그들이 “기후변화” 라는 있지도 않은 위기상황을 급조한 이유는 이산화탄소(CO2) 배출을 막아서 근본적으로 인류를 말살하고 통제하려는 사탄의 시나리오 때문입니다.
♥♥♥ [중요] 강력추천 영상-기후변화론, Terraforming(지구개조),
https://tv.naver.com/v/27893054
2. ♥ 위 영상의 핵심과 관련 증거
♥♥♥ CO2가 없으면 농작물도 없고 식량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산화탄소(CO2) 농도가 낮을수록 실제로 농작물이 자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 동일한 농지면적을 놓고 보면 대기 이산화탄소(CO2) 농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농작물이 수확됩니다.
The higher level of carbon dioxide (CO2), the more fruits and crops are produced each season from the same amount of farmland.
♥♥♥ 그들은 CO2를 오염물질로 매도합니다. 그러나 CO2는 영양분입니다.
They trick CO2 as a pollutant. But CO2 is a nutrient.
♥♥♥ 그리고 CO2가 없으면 결국 산소가 부족해서 사람이 질식해서 죽게 됩니다. 왜냐하면 CO2가 빛과 결합하면 광합성으로 식물이 자라면서 나오는 산소로 인간이 숨을 쉬기 때문입니다.
♥♥♥ 그런데 글로벌리스트들은 초등학교 때 배운 상식마저 뒤집습니다. 인류를 박멸하기 위해서는 대기의 CO2 배출량을 감소시키든지 탄소를 격리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탄소를 줄이면 전 지구적으로 같은 공기를 마시므로 원격으로 전세계(아프리카 등)에 대규모 기아현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그들은 탄소 배출량 감소를 위해 탈화석연료(Shutting down Fossil Fuel)를 외치고 화석연료 업계를 파멸시키고 있습니다.
세계 기근을 달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비료 공급을 차단하는 것이며 비료 생산을 중단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화석 연료를 차단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No Fertilizer, No Food: Global shutdown of fossil fuels the quickest way to STARVATION HELL – basic chemistry lesson for ignorant Leftists
Engineered food scarcity is a weapon that’s designed to achieve depopulation across the globe by creating famine, starvation and social unrest. The quickest way to achieve global famine is to cut off the fertilizer supply. No fertilizer = no food. And the quickest way to shut down fertilizer production is to choke off fossil fuels. […]
♥♥♥ 실제로 이산화탄소 농도를 줄이기 위해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못하게 압박하여 세계 곳곳의 화석정유공장들(fossil fuel refinery plants)이 속속 문닫고 있습니다.
♥ 3. 농사 금지 명령
♥♥♥ 또한 미국 정부는 탄소농도를 낮추기 위해 농사를 짓지 못하게 합니다. 실제로 아이오와 주와 일리노이 주 같은 곳의 농지를 토지 수용권으로 압수하고 있습니다.
Globalist corporations begin seizing farmland in America under eminent domain, to halt food production in the name of fighting climate change
If our own government isn’t jacking up inflation with lousy fiscal and economic policies as well as out-of-control spending, leave it to billionaire global corporatists — with the full backing of the Biden regime –to set us up for major food production shortages over the hoax of ‘human-caused climate change.’ As reported by Humans Are […]
세계경제포럼(WEF)은 온난화를 비난하며 전 세계적으로 조율된 식량 부족을 통해 세계인구를 대폭으로 줄이려(대량학살) 합니다.
♥♥♥ 다보스포럼(WEF)의“ 농사중단” 요구로 독일 정부에서 농부들에게 농사금지 명령
Planned Famine: Germany Orders Farms to 'Cease Operating' as WEF demands 'End of Farming'
농사금지 명령은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다는 명분이지만 내막을 알면 끔찍하고 사악합니다.
The World Economic Forum (WEF) wants to drastically reduce the world’s population via orchestrated food shortages across the globe, which they will blame on ‘global warming.’
♥♥♥ 막장으로 돌아가는 세상
https://www.youtube.com/watch?v=zaz_rUVIAIc
♥ 4. 웃지못할 이산화탄소 억제 정책과 농장 폐쇄 명령
♥♥♥ 뉴질랜드도 탄소 배출량 감소를 위해 소의 트림을 줄이기 위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An article ‘New Zealand targets cow burps to help reduce global warming’
♥♥♥ 메탄 생산을 줄이기 위해 사람과 동물의 트림과 방귀횟수까지 법으로 제한하자는 농담이 실제로 대량학살 등을 통해 현실화(인구감축, 동물감축, 벌레식단 등)되고 있으니 유구무언입니다.
♥♥♥ 그 기사에 따르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유전자 변형 사료, 메탄 억제제, 심지어 소에 안면 마스크를 쓰우고 잠재적인 판도를 바꿀 백신까지 들어 있습니다.
According to the article, among the more promising are genetically modified feed, methane inhibitors, cow face masks, and a potential game-changer —lo and behold a vaccine.
뉴질랜드 뿐 아니라 전세계가 웃지 못할 라이브 코미디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 2022년 11월경 네덜란드 정부는 WEF의 명령에 따라 클라우스 슈왑의 지구 온난화 목표를 준수하기 위해 3,000개의 농장을 폐쇄했습니다.
Last week the Dutch government, also acting under the orders of the WEF, shut down 3,000 farms to comply with the Klaus Schwab’s global warming goals.
♥♥♥ 그러나 기근을 만들기 위해 농장을 사서 농민의 수를 줄이고, 2030 년까지 절반으로 탄소 배출량을 줄이려는 글로벌 정부에 맞서 분노한 국민들이 싸워 왔습니다. 그 결과, 최근 네덜란드의 Farmer-Citizen 운동 (BBB)은 전국 75 개의 상원 의석 중 15개를 차지하는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https://dailycaller.com/2023/03/16/dutch-farmers-beat-climate-activists-bbb/
Dutch Farmers Fed Up With Climate Rules Win Shock Victory Against Establishment
Farmers in the Netherlands are set to win 15 of the 75 seats in the Senate, celebrating a victory over climate activists who want to reduce farms and livestock.
♥♥♥ 그들은 천하무적이 아닙니다 (승전보)
https://www.youtube.com/watch?v=Ucqoh1sBGHI
♥ 5. 탄소를 빨아들여 땅 밑으로 가두는 탄소 격리기계까지 설치
♥♥♥ 이뿐 만이 아닙니다. 공기 중 탄소 농도를 낮추기 위해 이산화탄소(CO2)를 빨아들여서 땅 속으로 감추는 거대한 탄소격리 기계가 이미 미국 중서부에 설치되고 있습니다.
The carbon seqeustration machines that they are setting up even in the mid-west.
♥♥♥ 대기 중의 CO2를 땅 밑으로 감추어 광합성을 차단하고 전 세계작물을 실패하게 만드는 거대한 기계를 설치하는 그야말로 사탄적 프로젝트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 문명과 인간의 존재 자체를 파괴하는 CO2 파이프라인은 액화 CO2를 수송하고 지하에 매장하기 위해 미국 5개 주(Iowa, Illinois, Nebaeska, Minnesota, South Dakota) 에 걸쳐 건설되고 있습니다.
미쳐도 완전히 미쳤습니다.
Decarbonization TERRAFORMING of planet Earth is now under way… giant machines to be installed in Iowa to suck “life molecules” out of the atmosphere and cause global crops to FAIL
♥♥♥ 이 프로젝트는 작물수확이 확실히 망가지도록 대기에서 CO2를 빨아들여 지구 깊숙한 지하로 빨아들여 감추는 겁니다.
믿기지 않을 만큼 충격적이지만 이것은 현실입니다.
♥♥♥ (탄소격리 기계 설치를 통한) 탄소 격리비용과 효과를 조사한 결과 탄소 미터톤당 100달러로 연구 지역의 1990만 헥타르에 달하는 경작지에서 매년 무려 150만 미터톤의 탄소를 격리할 수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The results suggest that for $100 per metric ton of carbon, 1.5 million metric tons of carbon could be sequestered per year on.
♥♥♥ The optimal choice of residue management, crop rotations, and cost of carbon sequestration: empirical results in the Midwest US.
https://link.springer.com/article/10.1007/s10584-009-9680-5
♥♥♥ 바로 이것이 지구의 대기를 변질시키는 테라포밍(지구개조/(Terraforming) 작업입니다. 탄소박멸전쟁은 대규모인공기아와 기근 인류감축 그리고 인류말살 모두 연관되어 있습니다.
♥♥♥ 하다못해 이젠 대기 중의 탄소까지 기계로 제거하고 있으니 그 사악함은 상상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탄소에 대한 전쟁은 인류에 대한 전쟁이자 근본적으로는 창조주 하나님께 대한 반역이요 도전입니다.
♥ 6. 화재(산불) 증가는 이산화탄소 증가로 인한 지구온난화와 전혀 무관합니다.
글로벌리스트들에게 세뇌된 수많은 환경단체들은 호주 캐나다 전역 그리고 하와이 등의 엄청난 규모의 화재와 산불 그리고 가뭄은 이산화탄소의 증가로 인한 지구온난화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는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 지난 30년간 대기 중 이산화탄소 농도가 증가했는데 이산화탄소가 증가할수록 수분 증발은 줄고 토양 수분 함량을 증가시켜 전세계적으로 산불 발생빈도가 오히려 감소하였습니다.
♥♥♥ 실제로 이산화탄소 농도가 280ppm에 불과했던 산업혁명 이전보다 지난 30년간 식물성장이8%이상 늘었습니다.
More Carbon Dioxide Is Good, Less Is Bad
https://co2coalition.org/2023/05/11/more-carbon-dioxide-is-good-less-is-bad/
♥♥♥ 하지만 저들은 이산화탄소 증가로 인한 지구온난화 때문에 자연발화했다고 우기면서 전세계를 멸망시키기 위해 사는 곳마다 방화를 일삼고 있는 것입니다.
♥♥♥ 실제로 하와이의 마우이 화재는 호주, 캘리포니아 화재처럼 일반적인 화재로 보기가 힘듭니다. 산불의 최고 온도는 섭씨 1,500도 인데 유리의 녹는 점은 2,500도 입니다. 알루미늄은 녹을수 있다 해도 유리까지 녹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또한 나무나 관목이 멀쩡한 지역에서 집이나 차만 재가 되어버린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 이것은 지향성 에너지 무기(DEW)의 공격이라 보는 것이 합당합니다. 같은 지역에서 슈퍼 리치들의 집은 멀쩡하고, 일반 노동자들의 집은 다 탔습니다. 또한 파란색 자동차나 물체들은 타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온라인의 실험동영상에서도 레이저가 파란색 천에만 영향을 주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향성 에너지 무기는 빛의 주파수를 기반으로 하는데 색마다 다른 영향을 줍니다. 색마다 고유의 주파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파란색의 주파수는 6.66 입니다.
♥♥♥ 강추영상 -마우이 화재와 지향성 에너지 무기(DEW)
https://tv.naver.com/v/40315827
하와이 참사는 지구온난화와 전혀 무관한 화재임을 영상을 보시면 그냥 알게 됩니다. 육안상 보이지 않는 검은 레이져로 선택적 방화를 했다고 볼 수 밖에 없는 증거 영상(⇩)입니다.
♥♥♥ 강추영상-험한 세상을 넘어 살벌한 세상 어떻게 살아야 될까
https://www.youtube.com/watch?v=y9aCcTuRdwQ&t=1310s
♥ 7. 이산화탄소가 기후에 미치는 영향은 하챦은 수준
♥♥♥ 지구 대기는 질소 78% 산소 21% 그리고 미량기체 (아르곤 0.93% 이산화탄소 0.03~0.04%)로 채워져 있습니다. 대기 중 겨우 0.03~0.04% 에 불과한 이산화탄소가 지구 온난화에 미치는 영향은 극히 미미합니다.
♥♥♥ 게다가 지구 전체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00이라면 인간이 배출하는 것은 겨우 약 3에 불과합니다.
이런 사실만 보더라도 "지구의 기온은 계속 변해왔지만 인간이 기후에 미치는 영향은 하찮은 사실이며 수치로는 무의미하다" 는 세계적 기후학자(미국 MIT공대 리처드 린젠 교수)의 말은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 태양의 활동, 지구의 궤도와 기울기, 해류 등 거대한 자연적 요소들을 배제하고 미미한 인간 활동의 영향만 부각하여 공포심을 부추기는 것은 과장이요 속임수인 것입니다.
♥♥♥ “기후 대재앙은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지구 온난화가 사실 거짓말?
https://www.youtube.com/watch?v=mPsHya-Cfhg
♥ 8. 지구 역사상 현재가 대기 중 이산화탄소 농도가 가장 적습니다.
동물이 탄소를 내뱉으면 식물이 그 탄소를 들이마셔 다시 산소를 공급하는 하나님의 창조원리와 질서를 세계 정부가 완전히 깨뜨리고 있습니다.
심지어 연준도 저탄소 정책을 외치고 있으며 세계경제포럼(WEF)과 빌게이츠는 저탄소 정책을 위해 육류 섭취 또한 탄소 배출의 원인이라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인류에게 벌레를 먹어야 한다고 세뇌시키고 있습니다.
♥♥♥ 그러나, 전술한 바와 같이 전체 대기중 이산화탄소(CO2)는 고작해야 0.03~0.04%이며 인간이 미치는 영향은 너무나 미미합니다.(질소 78%, 산소21%..)
♥♥♥ 게다가 지구에 생명이 생긴 이래 현재가 대기 중 이산화탄소가 가장 적은 시기입니다. 지구 역사가 5백만년이라는 점에는 결코 동의할 수 없지만, 지금은 그 어떤 시대보다 대기 중 이산화탄소 농도가 가장 낮은 것은 사실입니다. /보라색이 탄소 농도입니다. (⇩도표)
하지만 짐승정부는 이산화탄소가 인류 역사상 가장 높아서 온난화로 위험한 것처럼 쌩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
♥♥♥ 파란 선은 지구 온도인데 지구가 온난화되고 있다고 하지만 현재 지구의 온도 역시 역대로 매우 낮은 편에 속합니다.
♥♥♥ 강추 도표 - 사기도 이런 사기가 없습니다.(아래 도표 참조)
https://pbs.twimg.com/media/FHeMBv8XwAU9Dj_?format=jpg&name=small
♥9. 빙하는 도리어 늘고 있습니다.
♥♥♥ 지구온난화로 북극에 얼음이 녹는다고 호들갑떠는 기사들이 많지만 북극빙하는 전체 빙하의 고작 0.06%(약19,200km2 로 추산) 밖에 안됩니다. 모두가 완벽하게 속고 있는 겁니다.
♥♥♥ 지구의 빙하 전체 부피는 약 3,050km2에 달하는데, 그 중에 가장 많은 빙하가 축적되어 있는 곳은 약 2600만km2 가 있는 남극(85%)과 약 400만km2 가 있는 그린란드(13%)입니다.
Climate Apocalypse - The Greatest Scam in Human History 기후종말론 인류최대 사기극을 폭로한다. 박석순, p.84
♥♥♥ 더 놀라운 사실은 해수면은 북극 만년설이 녹아도 높아지지 않으며, 남극대륙 대부분은 냉각화되어 도리어 얼음이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남극 대륙에 얼음이 증가하자 2015년에는 드디어 미국항공우주국(NASA)도 이를 인정하는 발표를 했습니다.
https://www.incheonin.com/news/articleView.html?idxno=80998
♥♥♥지구가 따듯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화력발전소가 증가하고 인구가 늘어서 이산화탄소가 증가하고 온난화되어 빙하가 녹고 있다는 말은 모두 거짓입니다. 얼음은 늘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는데 최근에는 도리어 늘어나고 있다는 보고도 있었습니다.
♥ 10. 빙하를 인위적으로 붕괴시키는 딥스들
♥♥♥ 그들은 기후온난화를 선동하려고 빙하 속에 폭탄을 설치한 후 터뜨려 빙하가 녹는 것 처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 영국 BBC 방송의 환경 및 과학 담당자였던 데이비드 슈크먼(Shukman, David)은 자신의 저서(“Reporting live from the end of the world 2010")에서 일부 영상 제작자들은 빙하 붕괴의 극적인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사용하는 속임수를 폭로했습니다.
♥♥♥ 제작자들은 빙하 가장자리 가까이 헬리콥터로 접근하여 폭발물을 깊이 갈라진 빙하 틈 사이로 떨어뜨린 후 안전한 거리로 후퇴하여 카메라를 설치하고는 원격 조종장치를 이용하여 폭발물을 작동시켰습니다.
Climate Apocalypse - The Greatest Scam in Human History 기후종말론, 인류최대 사기극을 폭로한다. 박석순, p.96
그 결과는 당연히 거대한 크기의 빙하가 현재 지구온난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증명하고 깊은 인상을 남기며 바다로 침몰합니다. 슈크만의 설명에 따르면 그들의 태도는 “언젠가 그 빙하가 떨어져 나갈 것이기 때문에 죄책감 없이 이를 시도한다는 것입니다.
♥♥♥ 이런 사기와 조작은 개인이 아니라 모두가 의심하지 않는 국제 기구와 공공성 있는 단체들에 의하여 자행됩니다. 그들은 주류 미디어는 물론 전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글로벌리스트들의 도움을 받고 연구를 조작합니다. 또한, 딥스의 도움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연구한 정직한 논문들은 기사에 실어주지도 않습니다.
기후온난화 선동하려고 빙하 속에 폭탄 설치 후 터뜨렸다고!?? (전 BBC 환경 및 과학 담당자 폭로)
https://www.youtube.com/watch?v=aaGKlt92Ryc
♥ 11. 북극곰 개체수의 증가
♥♥♥ 언론들은 온난화로 북극곰이 죽어가고 있다지만 북극곰의 개체수 역시 도리어 증가했습니다.
♥♥♥ 간빙기(130,000-115,000BP)에도 북극곰은 살아 있었습니다. 과거 북극곰의 개체수가 위험한 수준으로 감소했었는데 그 원인은 온난화가 아니라 인간의 무분별한 사냥이었습니다.
그래서 1973년 11월 15일 북극을 둘러싼 5개국(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네덜란드 구소련)이 오슬로에 모여 북극곰 보호조약을 맺었습니다.
♥♥♥ 이후 1960년 5,000마리까지 줄었던 북극곰의 개체 수가 2018년에는 4만 마리까지 증가했습니다.
https://www.insight.co.kr/news/237358#google_vignette
♥♥♥ 그들은 70년대와 80년대에는 전지구적 냉각기, 즉 새로운 빙하기가 오고 있다고 말해왔습니다.
They were saying it was going to be global cooling not too long ago in the 70's and 80's. They were saying new ice Age was coming.
♥♥♥ 그러던 그들이 이제는 정반대로 이산화탄소 증가로 인한 온난화로 망한다고 합니다.
♥ 12. 해수면은 전혀 높아지지 않았습니다. - 하단 해수면 사진 참조 -
♥♥♥ 해수면 상승 역시 이산화탄소 농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또 바다는 온도가 계속 떨어지는 곳도 있고 올라가는 곳도 있습니다.
♥♥♥ 도리어 2018년 Nature Communication 과학 논문을 보면 남태평양 섬나라 투발로는 가라앉기는 커녕 지난 40년간 오히려 국토면적이 2.9% 늘었습니다.(Tuvalu land area increased 2.9% past 40 years.) 그러나 이런 진실을 말하는 자들은 거의 없습니다.
♥♥♥ 금세기의 위대한 사기꾼 엘고어(Al Gore)를 비롯한 엉터리 환경전문가와 딥스가 지구온난화로 남태평양 섬나라들과 세계 주요 도시들이 물에 가라앉고 있다고 한지가 반세기가 되가는데 모두 거짓말로 드러난 것입니다.
지구온난화를 주장한 엘 고어의 주장은 모두 거짓말로 드러났습니다. 지구온난화로 해수면 상승을 우려해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엘 고어는 2010년경 캘리포니아 해변가에 별장을 샀습니다.
Gore himself was so concerned about rising sea levels that he bought an $8 million beachfront property in Los Angeles a few years later.
https://www.rt.com/op-ed/534828-gore-inconvenient-truth-film/
♥♥♥ [기후 사기 #6] 헛소문에 놀아난 유엔과 해수면 상승의 진실 박석순교수의 진짜 환경이야기(21년 06월 06일)
https://www.youtube.com/watch?v=d0pTg1ZwSUo
♥ 13. 나무가 클수록 탄소흡수율이 증가합니다.
2021년5월 한국정부(산림청) 발표에 따르면 탄소중립을 위해 향후 30년 이상된 나무들의 탄소 흡수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30년간 나무 3억 그루를 베어낼 계획입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4063886#home
♥♥♥ 그러나, 30년 이상 늙은 나무들의 탄소 흡수 능력이 떨어진다는 주장도 완전 거짓말입니다.
♥♥♥ 2014년 영국의 과학학술지 네이쳐(Nature)에는 “나무 크기에 따라 탄소흡수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한다(Rate of tree carbon accumulation increases continuously with tree size.)" 는 제목의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 지금은 삼림이든 주택가이든 모조리 파괴되고 있습니다. 저들이 전쟁 내란, 폭력 등으로 기존 질서를 파괴하고 공포를 심는 이유는 “혼란을 이용하여 새로운 질서를 세워(ORDO AB CHAO)" 전체주의 정부인 적그리스도 정권을 세우기 위함입니다.
♥ 14. 실존하는 기후 무기
최근에는 HAARP 를 이용해 허리케인을 만들고, 차세대 기후 레이더(NEXRAD)를 이용해 원하는 곳으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또한 VLF파(초저주파)와의 합작으로 지진을 발생시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DEW는 공중에서 외부를 태울수 있으며, 마이크로파를 이용해 집 내부를 태울 수도 있습니다.
기후무기는 실존합니다.
https://tv.naver.com/v/39695876
♥ 15. 자승자박(自繩自縛)하는 인류(人類)
♥♥♥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 진행한 여론조사결과에 따르면 전세계 평균 86%가 UN 기후변화 의제를 찬성하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한국인은 이보다 더 높습니다(90% ~ 93%).
일반인 뿐 아니라 전세계 종교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배도를 다루시는 하나님의 섭리와 심판아래 일어나는 일입니다.
얼마 전에 기후변화 의제인 COP27이 이집트에서 열렸습니다. COP(Conference of the Parties)는 1992년 154개국이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에 서명한 이후 만들어졌으며 27번째 모임입니다.
♥♥♥ COP27에서 카톨릭 대주교나 유대교 랍비 무슬림 이맘 기독교리더와 심지어 힌두교 불교까지 종교통합 세력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딥스의 주장대로 모세가 십계명을 받았던 곳에서 새로운 기후 10계명(Climate 10 Commandments)을 위한 모의 행사에서 기후변화 위기를 막기 위해 회개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처럼 사탄의 거짓말에 대부분의 기독교인들마저 놀아나고 있습니다.
♥♥♥ THEY'VE BEEN REVEALED!!! NEW Ten Commandments Mount Sinai Pope Prophecy 2022
https://www.youtube.com/watch?v=b2hTrfaJWD0
♥ 16. UN의 기후변화 아젠다는 인류 박멸 아젠다
♥♥♥ 미국 이산화탄소 연맹회장 그레고리(Gregory Wrightstone)은 그가 쓴 책 불편한 사실(Inconvenient Facts)을 통해 종말론적인 기후변화 주장이 허구임을 밝혔습니다.
♥♥♥ 최근1세기 동안 대기 온도가 상승한 것은 사실일지라도, 이산화탄소의 농도증가는 글로벌리스트들의 주장과 완전히 반대로 단위농도에 따른 온실효과를 감소시켜 왔습니다. 이 뿐 아니라, 이산화탄소의 증가는 폭염의 감소, 가뭄의 감소, 식량 생산 증가를 가져왔습니다.
♥♥♥ 식물이 광합성을 해서 인간이 생명을 유지시키는 데 필수적인 이산화탄소를 악인들은 극심한 기아와 재앙을 만들기 위해서 지구온난화의 주범이라고 속이고 있습니다.
♥♥♥ 이산화탄소는 오염 물질이 아니며 환경을 손상시키거나 지구 온난화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Carbon dioxide is not a pollutant and does not damage the environment or contribute to global warming.
♥♥♥ Al Gore와 다른 글로벌 엘리트 구성원의 진정한 의제는 (기후변화를 핑계로 한) 돈이었습니다. The real agenda of Al Gore and the other members of the global elite was money
GOVERNMENT The real purpose of the Climate Change Agenda
https://healthglade.com/the-real-purpose-of-the-climate-change-agenda/
♥♥♥ 미국 환경운동이자 “APOCALYPSE NEVER,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의 저자 마이클 세런버거(Michael Shellenberger)는 기후로 인한 지구 종말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고 단언하면서 이는 지구환경을 몰랐던 무지의 산물이라고 합니다.
♥♥♥ 그러나, 무지의 산물이기 보다는 알면서도 의도적으로 인류를 말살하려는 딥스의 정책이라고 보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UN 산하의 딥스들이 기후변화를 들먹이는 핵심은 그들의 의제들이 코백과 같이 인류의 통제와 대량학살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한 마디로 기후변화 의제라는 명분으로 탄소를 격리시키는 것은 전 인류를 기근과 병으로 근본적으로 말살하려는 사탄의 거짓말입니다. 기후변화 의제에 동의하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배도와 짐승정부를 반대하더라도 사탄의 인류말살정책에 찬성하는 꼴입니다.
♥ 17. 맺는 말
♥♥♥ 과학이나 시사이야기를 하려고 올리는 글(영상)이 아닙니다. 인류를 기근이나 병들게 하여 근본적으로 말살하는 마지막 종말이 현재임을 전할 뿐입니다.
지금은 짐승정부가 독백신,CBDC, 기후변화 의제 등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형상을 입은 사람들을 멸종시키고 있습니다. 우린 지금 모든 분야에서 성경에 기록된 종말적 재앙을 눈으로 목도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이 땅을 멸망시키는 검은 세력들의 등장은 하나님의 뜻과 작정 가운데 있기에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들은 요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 또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재림 시에는 주님을 경외하는 자들에게는 상을 베푸시고 “이 땅을 망하게 하는 모든 짐승정부세력들(추종자 포함)을 멸망시키실 것(Thou shouldest destroy them which destroy the earth - 계11:18b KJV )” 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계11:15-19)
주님을 경외하는 자들에게는 상을 베푸시고 이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을 멸망시킬 때(주님의 재림)가 정말 가깝습니다.
다수를 따라서 사탄의 인류 말살계획을 지지하거나 악인의 꾀에 영혼이 멸망당하지 않도록 주님의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되 두려워 말고 순간마다 회개하고 서로 사랑하며 돌아보길 간절히 원하고 기도합니다.
♥ 관련 영상
기후 대재앙은 없다
♥ 관련 사진
1. 광합성(Photosynthesis) 그림
2. 1898 & 2022 해수면 사진
3. 지질연대로 본 CO2농도와 온도 변화표 - 현재 이산화탄소와 온도가 가장 낮은 편입니다.(Geological Timescale : Concentration of CO2 and Temperature Fluctuations)
4. 우리는 나무가 내쉬는 것을 들이마시고, 우리가 내쉬는 것을 나무도 호흡합니다. 하나님의 디자인의 아름다움에 영원히 압도됩니다.
5. 나무들에 의한 온도변화
첫댓글 하나님께서는 만물의 마지막에 악인을 들어 세상을 심판하시며 남은 예언을 성취하시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심판의 도구로 사용하시는 몽둥이는 누구도 이길 수 없습니다. 검은 세력을 이용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모르는 상태에서 그 심판의 막대기를 무찌르겠다고 딥스를 욕하면서 그들과 직접 싸우는 자는 세상에서 의롭다고 칭찬하고 영웅시하겠지만 궁극적으로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편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죄악을 치리하시기 위해 사용하시는 악한 이방나라들을 이스라엘은 이긴 적이 없습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돌이키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살필 때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악의 세력에 순복하라는 말은 아니며 짐승세력에 대항하지 말라는 뜻도 아닙니다. 다만 크리스챤들은 자신의 뜻이 아니라 하늘 아버지의 뜻에 따라 악에 맞서야 합니다. 지금은 짐승정부를 욕하며 그들과 혈과 육으로 싸울 때가 아니라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이 땅에서도 이뤄지도록 하늘의 악한 영들을 대적하며 저부터 모두가 회개할 때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 때의 신호탄이 쏴졌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때를 늦추시는 하나님의 긍휼하심이 중보자들로 하여금 성벽을 붙잡고 기도하게 하신다고 믿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많은 크리스찬들이 일어나는 현상들에 대해 지식적으로 알고, 알리는 것에 좀 더 포커스가 맞춰져 있습니다.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어떻게 준비되어야 하느냐는 또 다른 과제입니다. 휴거든 환난을 이기는 것이든 이기는 자의 기름부음을 입어야 합니다. 은사 레벨로는 마지막 때 전투가 약합니다. 은사를 넘어선 권세와 권능의 단계로 올라가야 합니다. 계시록 12장 사탄과 싸울수 있는 힘. 하프, 전리층 히터같은 demonic technology가 점점 증가한다는 것은 영적전투도 예전과 양상이 달라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과 싸워야하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 어둠속에 감춰져 있던 것들이 드러나고 있는 것입니다. 드러나게 해야하는 사람은 드러내야 하며, 준비시킬 사람들은 더 열심히 준비시켜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24/7 임재의 불로 들어가야 한다고 믿습니다. 교회가 가정이 개인이 성령의 불성곽으로 옷입어야 할 때입니다. 지존자의 날개 안에서 보호 받아야 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