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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Editor`s Space 스크랩 일본 나고야 근교 지역의 JR동해와 나고야철도(메이테츠)의 경쟁
明星@Aka 추천 0 조회 1,206 06.11.22 00:4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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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06.11.22 00:48

    첫댓글 이글은 해외철도게시판 : 2051번/일인승무(One Man)님의 글입니다.

  • 06.11.22 09:59

    사진 C20에 오타있네요...치→지...이거 아닐까요?ㅎㅎ

  • 06.11.22 12:18

    요미가나 갖고 태클 걸지 마시구요. 치타한다(知多半田, ちたはんだ )역으로 읽는 거 맞습니다.

  • 06.11.22 12:39

    저희 동네 이야기군요. 메이테츠... 나고야에서-코우노미야-이치노미야구간은 그럭저럭 사람이 많이 이용합니다. 그 이후로는 운임이 비싸서 JR에게 밀리지요. 어지간한 일 없으면 대부분 JR을 이용한답니다. 그리고 중부공항선은 말할 것 없이 이용객 많습니다.저도 한국 가려고 Centrair 갈 때는 항상 카나야마에서 메이테츠를 탑니다. 790엔에 350엔(특별차지정권)으로 25분 걸려서 갑니다. 참고로 813계님의 말씀을 보면, 한국인의 일본어 발음 상 ㅋ->ㄱ ㅊ->ㅈ 등으로 약발음 하는 분들이 자주 있는데, 저희는 못 알아들을 때가 많습니다. 일단 표기 된 데로 읽어주시면 알아듣기 쉽습니다. 그리고 知多半田도 치타한다로 읽습니다.

  • 06.11.22 16:29

    현지인의 추가 설명 감사드립니다. 여기서는 빠져있지만 메이테츠의 경우 원래부터 지역 수송이라서 역의 수가 JR에 비하여 훨씬 많아서 이러한 로컬 수요 수송도 합니다. 또한 코우노미야 부근은 메이테츠와 JR의 노선이 다른 구간이니 타는 사람들이 꽤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발음 문제는 외국어를 그대로 표현하는데에는 한계가 있겠지만 일단 저는 영어 표기에 준하여 옮겼습니다.

  • 06.11.26 20:32

    글잘봤습니다.

  • 좋은 자료 잘 보았읍니다...근데여 울은 빈약한 느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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