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근비의 5년만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기 ✈️
스따튜
(PC모드로 보는 것을 추쳔,,
폰으로 보면 줄바꿈 킹받음)
bgm - 샘김 / 여름비
바야흐로 5년전.. 유일하게 2박 넘게 여행을 했던 .. JEJU!. 그때의 기억으로 꽤 오랜 시간동안 여행의 갈증을 느끼지 않았는데,
작년 바쁜 활동들이 끝나고 여행을 한번 다녀오고 싶다! 5년만에 생각이 들었습니댜. 한달 전부터 친구랑 열심히 계획해따구요.(나는 제이니꺄)
본가 오고가면서 캐리어가 백번 필요했었어도 사지 않았지만 ,, 이번엔 하나 장만했어요. 겸사겸사~_~
그렇게 저는 아주아주 추웠던 2월의 어느 날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김포공항으로 갑니다!!!
서울 사는 별자리들은 공감할 수도 있겠지만.. 김포공항역 내리면 엄~~~~~청 긴 통로.. 지나갈 일이 없었는데 여행간다고 생각하고 걸어가니 너무 설레이자나..(예전엔 지니언니랑 발산 살 때 자주 영화보러만 가곤 해써쮜...롯데몰...)
비행기는 부산에어를 타고 갔어요! (가격은 3-4만원!)
구름이를 쵸큼이라도 가까이 보고 싶었던 바근비는 창가자리에 앉아,, 가는 내내 구름만 구경을 했습니다..
원래 가는 길에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김영하-여행의 이유' 읽으려 했는데 노래 저장하는 걸 깜박했지 뭡니까 허허허.
그리고 귀가 멍멍해서 책도 잠깐 폈다가 바로 넣었어요. 헷
몬 말려~
인생 구름 ☁️
판타지 좋아하는 나넝.. 저기에 뛰어들고 싶었다거,, (물론 상상에서만 ^^)
-
제주도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고기국수를 먹고(그다지 맛있지는 않았으니 가게명은 패스,,,!)
'소길별하' 라는 소품샵에 갔어요.
여기는 일반 소품샵이 아니라,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 아시져. 바로 그 곳이에여.(굉장히 흥분되지만 침착하게 쓰는 중)
'효리네 민박' 애청자로써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찾아보니 이 곳이 프로그램 이 후에 소품샵으로 리모델링 되어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예약 꼭 하고 가야해요! 입장권이 있쓤!)
들어가면 welcome tea로 커피랑 티 중에서 고를 수가 있오요! (계란과쟈도 쥬신다구여)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뭐든 안좋겠쒀!?
저랑 칭구는 효리네 민박에 나온 장면들 대입하면서..
"여기가 그니까 .. 막 수다떨던 거기잖아!!!!" , "여기서 박보검이!!!!" "여기서 윤아!!! 아이유!!!!"
오두방정을 떨면서 돌아다녔던 것으로 회상이 됩니다 ㅎ
(다덜 가면 똑같을거에여)
그리고 테라스로 나가서 티와 계란과자를 먹으며 (너무 추워서.. 기억이 중간중간 끊김..)
귤도 마음껏 가지고 갈 수 있게 해주세옹 (양심상 두개만..!)
그나마 아주 잠깐 따수웠을 때 한쟝 찍어봤답니다.
그리고 이 곳엔 아주 귀여운 생명체가 있었는데 보여드릴게요.
(냐옹이의 나무타기) : 전 처음봐여
자꾸만 급발진하는 냐옹이
귀엽다.
그리고 사진을 포기할 수 없었던 바근비의 제주도의 몇 안되는 사진 중 하나 공개!
소길별하는 예약제에 시간대별로 적정인원만 받아서 굉장히 여유롭고 한적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저기 앉아있으면서 "아.. 나도 이렇게 한적한 곳에 집짓고 고양이랑 살고싶댜" 있는 내내 생각했답니댜.
하지만 나와서 다른 곳으로 가는 길에 어두워져서 무서워진 쫄보 바근비는 다시 마음을 접었다고 한다.
(여기는 차가 없으면 오기 어려울 것 같아요! 굉장히.. 길이 험하다는 ㄱㅓㅅ!)
그리고 저는 카트를 타러 왔어요!
카트 981 이라는 곳인데 꽤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가격은 비썀.. )
고민했던게 정말.. 날씨가......진짜... 진짜로 너~~~~~~~~~~무 추워서 (아니 도대체 누가 ㅈㅔ주도 따숩다고 ㅎㅐㅆ냐거)
한번이상 절대 탈 수 없었음.
나는 카트라이더도 잘하고.... 레이싱 너무 좋아하니까.. 안무서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빠르고 또 넘추운 날씨와 사진에 보이는 저 하늘이 우중충 .. 금방이라도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을 예고하는 것만같아.. ..타기는 신나게 탔지만 약간,, 약간 쫄았땨고 한더.
그래도 다음에 날씨 좋을 때 가서 3번 타야지!!!
(영상을 보여주고 싶은데 용량이....)
이르케 나의 ㅈㅔ주도 첫 날이 끝이 났땨..!! 너무 추워서 숙소에 가서 칭구랑 대창닭도리탕을 시켜놓고 수다를 떨다가 잠들어땨.
그럼 2편도 조만간 또 들려주겠다옹
ps.사진이랑 영상 잔뜩 올렸는데 용량이 커서 업로드 거부 당했댜....
첫댓글 ㅋㅋㅋㅋㅋ 귀여운 후기 너무 좋아요 나도 제주도 가고 싶다..🧡
후후 나도 제주도 또 가고프댜
별은이랑 함께라면 세상 끝도 가고싶다
이미 우리 함께 가고 있댜!
레이싱 재밌겠따!! 저도 제주도가면 해봐야겠어요
다음 후기도 벌써 기대중!!
레이싱 날씨만 좋았으면 뮤직비디오…여주,, 근데 나는 공포스릴러 너낌,,
ㅋㅋㅋㅋㅋㅋ 후기 짤들 너무 귀엽다 다음 후기 기대하겠슴돠
후후 후기 많이 남아땨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후기 때문에 다음 후기편이 기대됩니다
(마치 드라마 기다리는 것처럼) ㅋㅋㅋ
춥다는 이야기는 계속 있을예정,,
삭제된 댓글 입니다.
원래 브이로그 올리려했는데 안될 것 같아서 열심히 썻다규 후후후
왕 저는 나중에 제주도 가면 효리네 민박말구 별은님도 온곳이다!! 하고 좋아할꺼 같아용!!ㅎㅎ
훗,, 귀엽기는 …
제주도는 킹정이지 당신.. 목적지 합격...
너무 추웠따거,, 따수워지면 또 가구파
혹시..2편은 언제 올라오나요
다음주를 넘기지 않게써,,, 약쏙
2월이면 많이 추우셨겠네요!🥺 저도 제주도 가고 싶어요ㅠㅠ 푸른 바다 보면 몸과 마음이 힐링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