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학습코칭센터 서상민 센터장입니다.
5월의 마지막 날에 몇 가지 기쁜 소식 전해 드립니다.
이번에 출간된 <공부에 맛 들이는 공부법>이 yes24 및 교보문고 등 대형 인터넷 서점에 베스트셀러로 등록되었습니다.
늘 성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몇 가지 안내 말씀 드립니다.
6월 3일부터 광진구청에서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코칭맘" 과정(매주 목요일)이 진행되고,
6월 4일부터는 경기도 교육청 광주도서관에서 『행복한 동행』"자기주도 공부습관을 키워주는 엄마표! 학습코칭" 프로그램(매주 금요일)이 진행됩니다.
현재 광진구청이나 광주도서관에서 진행 되는 것과 같은 프로그램 강좌나 자기주도학습 특강에 참여하고 싶지만 지방이어서 거리가 멀거나 비용의 부담 때문에 아쉬움을 하소연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에 그 해결책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각 지역 공공기관(구청, 구립/시립/도립 도서관, 문화회관, 문화센터, 평생교육원 등)에서는 지역주민의 요청이 있을시 관련 강좌를 개설해 주고 있습니다.
기관에 따라 다르나 보통은 5~10명 정도의 인원이 강좌개설을 요청하면 관련 강좌가 바로 개설이 되고 있으니 주변에 뜻있는 분들 몇 분과 함께 강좌개설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각 기관 교육담당자에게 강좌개설 요청시에는 교육 진행기관을 <한국학습코칭센터, 1666-0935, 010-6277-8511, tamiel82@gmail.com>로 지정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강좌가 개설이 되면 가까운 지역에서 저렴한 가격으로(무료 혹은 1~2만원의 수강료) 가격이 비싸서 참여하지 못했던 30~80만원의 프로그램 강좌와 거리가 멀어서 듣지 못했던 특강을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들을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어려움 없이 강좌를 듣고 그 내용이 널리 퍼짐으로써 많은 아이들이 공부의 성취감을 맛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는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 한국학습코칭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