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비자주권개념관련문제?
2.가구배송취소및 배상비 등 (제작가구...헉-_ -;;)환불관련문제
3.신발 - csi평가요소별 성가점수(계산문제....이게 뭐밍??)가중치........
4.무임승차(소비자정보) free rider 문제점?
5.소비자정보요구분석개념관련 이점?
6.교육내용설계목적달성원리?
7.모니터링 핵심요소?
8.노인소비자관련 교수법(중점적 실시 내용)?
9.은행 할머니고객 (응대요령)?
10.정보...유용성?
11.전자상거래 충동구매 배송비 책임소재 법규?
12.전화상담 장단점?
13.기업입장(소비자교육이점)
-소비자
-기업
-정부
14.상담원 설득 관계에서 오는 고객의 심리적 갈등은(가치관혼란)...?
15.제품사용설명서관련
16. 식기세척기? 아니면 드럼세탁기?ㅋㅋㅋ 아무튼 소비자단체 홈페이지에 올릴 구매전 정보?
20문제 였는데.......나머지는 기억안남(완전까먹었어요ㅋㅋㅋㅋ)
첫댓글 기업이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이유 4가지? 5가지? 맨 마지막 문제만 기억남네요 ㅠㅠ
그놈의 CSI는 계속나오네요....과학수사대라고 하는데 왜자꾸 소비자쪽에 문제를 내시는지......ㅋㅋㅋ 1급을 취득해도 CSI는 모르겠네요...은행 할머니 고객 응대요쳘 -> 잘~~하면 된다.....고객이 KO될때까지.......자격증 시험을 더 이상 볼 이유가 없는 사람의 기만적인 행동이었습니다. 날씨 좋네요..
위에서 추가, 인터넷상담의 장단점 나왔었구여~
헐.........11번이요 소비자가 부담하는거죠..?? 판매자가 부담해야한다고 썼는데...에휴...
충동구매변심....아무튼 배송비 소비자 부담이라고 적었어요.
네 소비자부담 맞아요.. 저 바본가봐요.. 무조건 판매자가 부담하는것만 외우다보니 ㅠㅠ
노인소비자 관련 교육내용은 교수법이랑 같이 묶여서 나왔었어요..기출문제 보면 노인소비자 교육내용 쓰라는 거에도 교수법만 나와있길래 그렇게만 외웠는데..소비자정보의 특성 3가지 쓰는 것도 있지 않았나요? 지금 보니 틀린게 많아보이네요...
은행 할머니는 할머니의 성격들이 나온 후 소비자유형을 쓰는 거고 그 근거랑 응대법 쓰는 거였는데 표현형 맞죠??
저는 표현형이라고 했어요. - 고객의 생각을 인정하면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어야한다. 의사결정을 촉진할 인센티브 제공....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