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소비자전문상담사 정보공유방
 
 
 
카페 게시글
# 주절주절-자유게시판 # 가물 가물 생각나는 문제들ㅋ답 좀 달아보아요!!
두둥 추천 0 조회 165 09.04.21 19:43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4.21 22:06

    첫댓글 기업이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이유 4가지? 5가지? 맨 마지막 문제만 기억남네요 ㅠㅠ

  • 그놈의 CSI는 계속나오네요....과학수사대라고 하는데 왜자꾸 소비자쪽에 문제를 내시는지......ㅋㅋㅋ 1급을 취득해도 CSI는 모르겠네요...은행 할머니 고객 응대요쳘 -> 잘~~하면 된다.....고객이 KO될때까지.......자격증 시험을 더 이상 볼 이유가 없는 사람의 기만적인 행동이었습니다. 날씨 좋네요..

  • 09.04.22 12:24

    위에서 추가, 인터넷상담의 장단점 나왔었구여~

  • 09.04.23 10:54

    헐.........11번이요 소비자가 부담하는거죠..?? 판매자가 부담해야한다고 썼는데...에휴...

  • 작성자 09.04.23 14:58

    충동구매변심....아무튼 배송비 소비자 부담이라고 적었어요.

  • 09.04.23 15:10

    네 소비자부담 맞아요.. 저 바본가봐요.. 무조건 판매자가 부담하는것만 외우다보니 ㅠㅠ

  • 09.04.23 11:00

    노인소비자 관련 교육내용은 교수법이랑 같이 묶여서 나왔었어요..기출문제 보면 노인소비자 교육내용 쓰라는 거에도 교수법만 나와있길래 그렇게만 외웠는데..소비자정보의 특성 3가지 쓰는 것도 있지 않았나요? 지금 보니 틀린게 많아보이네요...

  • 09.04.23 11:02

    은행 할머니는 할머니의 성격들이 나온 후 소비자유형을 쓰는 거고 그 근거랑 응대법 쓰는 거였는데 표현형 맞죠??

  • 작성자 09.04.23 18:40

    저는 표현형이라고 했어요. - 고객의 생각을 인정하면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어야한다. 의사결정을 촉진할 인센티브 제공....등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