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댄스학원 'JM댄스&Fit'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하고 있다. 각종 운동 등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주인공은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답동에 위치한 댄스 학원 'JM댄스&Fit'이다.
이곳은 K-POP 노래와 다이어트를 접목시켜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마음 잡기 어려운 헬스장보다 즐겁게 춤을 추며 운동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JM댄스&Fit'는 신체 부위별 특성에 맞게 체육학적 지식이 접목된 동작들로 구성된 다이어트 댄스를 지향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춤을 즐기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K-POP, 힙합, 재즈 노래에 맞춰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고 전신 근육을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으로 체지방 연소 효과가 있어, 탄력있는 몸매와 기초체력을 기르는 근력 운동까지 겸비하고 있다.
'JM댄스&Fit'의 원장님은 트렌디에 민감하여 신곡이 나오면 대부분 알고 있어 쉽게 배울 수 있다. 더불어 댄스강사지도자양성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실버댄스강사지도자 양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원장님의 활동 사항으로는 성산스포츠센터에서 에어로빅, 방송댄스, 필록싱 강사로 재직중이며 봉림동, 명곡동, 대산면 주민센터 초등방송댄스 강사, 성주동 민원센터 청춘 트로트 댄스 강사, 진해 노인종합사회복지관 실버강사, 건간보험공단 진해지사 소속 건강백세운동교실 강사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어 믿고 배울 수 있다.
'JM댄스&Fit'는 일반 성인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스트레스 해소 및 행동 발달에 도움을 주는 일반 성인 방송댄스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실버 댄스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초보자들에게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개인 레슨도 진행 중이다.
'JM댄스&Fit'의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에 빈티지 감성으로 넓은 장소에서 춤을 마음껏 출 수 있다. 더불어 냉난방시설이 잘 갖추어 있어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한 공간에서 연습이 가능하다. 코로나 19 방역수칙에도 철저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즐겁게 춤을 추며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JM댄스&Fit'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ps; 이 글이 안보여서 다시 올립니다~^^
첫댓글 #강사시범단을 구성하여 재능기부공연도 하며 지역주민들의 문화예술 부흥에 힘 쓰고있습니다~
학원이전-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57.5층(중앙상가)
강사시범단을 모집하고 있어요~ 함께 공연을 즐기실 분 jm댄스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