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교구 평택지구 제3회 성가축제
“온 세상아, 주님을 찬미하여라, 주님께 찬미의 노래를 드려라.”
(시편 100)
천주교 수원교구 제1 대리구 평택지구 사제단에서 주최하고 평신도 단체 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3회 평택지구 성가축제>가 우리 소사벌 성당 소관으로 일시: 2024. 10. 18(금) 19:00~21:00 장소: 비전동 성당 대성전에서 성황리에 주님의 은혜 가운데 마무리되었습니다.
평택지구 7개 성당 12개 팀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소사벌 성당에서는 주일 교중미사 때면 언제나 아름다운 찬미·찬송을 노래하는 ‘우니따스 성가대’(25명) 와 예수님의 꽃봉오리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자모회 합창단’(40)이 참가하였습니다.
<소사벌 성당 우니따스 성가대>
<사회> 이규원 요셉( 소사벌 성당) 김란 소화데레사(소사벌 성당) | <시작기도 및 개회사> 평신도 단체 협의회 회장: 이종복 대건 안드레아(비전동 성당 총회장) |
<평택지구 사제단>
<평택지구 각 본당 총회장>
<참가상 수여식> 성가축제 소관 소사벌 성당 - 정경진 다두 신부님
|
<총평과 마침기도 및 강복> 지구장 정연혁 베드로 신부(비전동 성당 주임)님 |
<비전동 성당 - 로사리오 시니어 합창단>
< 용이동 성당 - 성가신 밴드>
<모산골 성당 - 소공동체 합창단>
평택지구 7개 성당 12개 팀이 참석하여 찬미의 노래를 드리며,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깊어 가는 10월의 밤! 우리는 이 세상을 창조하신 주님께, 수금과 바파타며 찬미와 감사의 노래를 부를 것입니다.
사람의 목소리는 가장 위대한 악기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아름다운 달란트로 하느님께 찬미와 감사를 드리고 하모니를 이루는 각 단체·성가대 신앙 안에서 일치와 화합으로 가는 교회공동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운 음악 축제를 준비해 주신 각 성당 단체와 성가대 그리고 행사를 잘 마칠 수 있도록 봉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가운데 함께 해 주신 각본당 신부님들과 모든 교우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의 은총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위의 글은 성가축제 사회자의 멘트를 참고하여 옮겨 실었습니다.
#천주교_수원교구 #수원교구_평택지구
#평택_소사벌 성당 #소사벌_성당
#평택지구_성가축제 #성가축제
*** 성가축제와 관련한 사진 동영상은 기록적인 측면과 역사성을 고려하여 제작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우리 소사벌 성당 형제님과 자매님, 그리고 우리 성당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회를 보신 요셉 형제님, 김란 소화데레사 자매님의 차분하고 따뜻한 진행 덕분에 축제가 더욱 빛났습니다.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니따스 성가대의 번창을 기도드리며, 지휘자님과 반주자님, 아름다운 성가대를 이끌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성가대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어린이들, 오늘도 밝고 씩씩하게 참여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신앙 안에서 기쁘게 자라길 바라며, 항상 축복이 가득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임성일 바울로 형제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 촬영에 수고하셨고요.
덕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남모르게. 수고해주신.프란치스코회. 형제님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사진으로 다시 보니 더 큰 감동입니다
언제나 애써주신 덕분에 귀한사진 간직할수있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