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왓슨과 공동개발 도입장착하는 함코 가변축 쓰리축제품은 일상점검이 필요고, 4년동안에는 부싱교환한번 안하는 가변축쓰리축입니다.
물론 브레이크 드럼의 라이닝 점검은 차량 브레이크 점검시에는 같이 점검 해보는것이 좋지요,
라이닝의 소모는 사용하는 고객님의 운전상태에 따라서 다르니까요.
요즈음 경기가 어렵다보니 차량 가격은 오르는데 가변축쓰리축가격은 오히려 내린줄 아시는 고객님들도 많으신데, 아무리 원가 절감을 하여도 그렇게는 할수가 없는것입니다.
차량 + 가변축쓰리축장착까지하여 메가트럭 골드의경우 6,800만원정도.
프리마 로얄7.5의 경우 7,800만원정도, 벤츠아테고의 경우 9,600만원정도, 만트럭의 경우 1억천백만원정도, 히노7.5m 8,900만원정도 되는데 과연 고객님들께서 생각하실때 가변축쓰리축 가격 차이가 100만원정도인데 큰의미가 있슬까요?
만일 이런회사가 부도라도 난다면 (요즈음 고객의 수요가 적다보니 일단 수주하고 보자는 의미로 가격을 저렴하게 하고 일단 판매하고 보자는 의미도 강한것 같습니다).
실지로 생산을 중단하는 회사도있고,
일부 가변축쓰리축회사는 공장을 옮기기도하고,
또 다른 상호로 바꾸서 생산 판매하는곳도 있습니다.
대개 특장업체들을 보면 한번 부도난 회사는 다음에도 또 부도가 나서 고객님들이 A/S도 못받는 회사들이 많습니다.
또한 가변축쓰리축업체의 경우 수량도적고 표준화도 안되어있다보니 각회사의 부품의 공용화도 이루어지지않아, 각가변축회사마다 배관 부품의 경우에는 동일하지않아 호환성이없고, 수리하려면, 다른 가변축쓰리축회사에서는 부품이 달라서 수리하기가 힘듭니다.
물론 에어백의 경우는 공급하여 드릴수있지만 (어느종류라도),
그러고 특히 A/S잘해준다고 글로만, 말로만 많이 선전하고, 서비스공장도 많다고 선전만하고는 실제로 A/S가 발생하며는 이름만 같고 제품은 자기공장에서만든것이 아님으로 만든공장으로 가라고 하는경우가있어 황당하다는 이야기를 손님에게서 많이 듣고있습니다.
그러니 말로, 글로만 외치는 제품보다는 기본 설계부터 고장안나는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회사제품을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미국왓슨과 공동개발 도입장착하는 저의함코회사는 국내및 해외 자동차회사에 타이어 조립라인을 설계조립 설치하는 현대, 대우, 기아 협력회사입니다.
그러니 각자동차회사에서 요구하는 설계, 설비, 작업방법의 메뉴얼을 지키는데 익숙하여있어서 공장의 환경도 직접와서 보시면 고객님들께서 이렇게 깨끗하고, 정리,정돈, 청결이잘되어있다고 깜작놀라십니다.
저의함코는 고객님들께서 저의회사에 직접 오셔서 공장구경하시고 제품 설명듣고 가시는것을 더욱더 좋아합니다.
다른 가변축쓰리축회사들은 고객께서 공장을 보여드리지않으려고 제품을 탁송하여 고객불편없도록하여 드린다고 하는데, 사실은 다른뜻이있는것이지요,
설계부터, 작업 생산 관리를 철저히하여 실질적으로 고장 안나는 회사제품을 선택하는것이 더욱더 좋은선택입니다.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며는 시중 경기도 어려워 차는적게 들어오는데, 현대에서는 메가트럭 신형이나오다보니 처음 가변축쓰리축을 장착하는 차종 (예을들면 메가 4.5톤 초장축 푸셔,태그, 초장축프러스7.0푸셔,태그, 프러스7.4푸셔,태그, 5톤 초장축푸셔,태그,초장축7.0푸셔,태그,7.4푸셔,태그, 또한 6.5톤,7.5톤 와이드켑7.6, 8.3까지 하며는종류가 많지요,
모두첫차는 새로 자기인증(형식승인)승인을 받아야되는데 고객이 원하는 차종마다종류마다 한가지씩 승인을 받으려면 수주첫차 한대할때마다 자기인증비용이 들어가는데 이런 비용이 만만치가 않지요, 또한 타타대우에서 년식바뀌는 신형이 나온다면, 그러면 자금압박이 더욱더 심해질것입니다.
과연 그러면 어떻게 될까요, 현명한 고객 사장님들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영업사원이 소개하는데로 가변축쓰리축 선택하였다가 출고 받은지 얼마안되, A/S 받으러갔는데 A/S는 잘해주는데 계속 고장난다든다, 몇번 A/S받았는데 그다음에는 회사가 없어젔다든가, 아니면 공장이 다른곳으로 옮겼다든가 하면서 저에게 방법이없느냐고 전화와서 다른 방법으로 해결하여드린적도 있습니다.
그러니 영업사원에게 맡기시는것도 좋지만 고객님께서 신중하게 직접 공장을 가서 보시고 선택하는길만이 나의 자산인 차량을 구입에서 폐차될때까지 비용적게들고 손해안보고, 절약하여 부자되는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일 그래도 혹시 다른 가변축쓰리축회;사제품을 선택하셨다가 부품공급이나 A/S에 미심적은일이 생기고 의문이 나신다면 저에게 연락주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그동안의 경험으로 확실하게 점검 수리하는곳으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항상 저에게 전화하신 고객은 저의 제품을 선택하지않어도 평생고객으로 생각하고 고처드리고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 시켜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스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도 전국에있는 그동안 부도났다든가 아니면 생산을 하지않는다든가하는 가변축쓰리축의 제품을가지고 계신 고객분들에게 많은 수리를 조언하여 잘사용하고 계십니다.
절대 영업사원들이 이야기하는것 같이 가변축쓰리축, 그게그거 아니고 분명히 품질이 다릅니다.
화물차량의 현대메가트럭, 와이드켑, 타타대우 노부스, 프리마, 벤츠아테고, 만트럭, 히노트럭이 다르듯이.
저의 함코가 미국 왓슨 제품을 도입하여 장착한다고하니 영업사원이 왓슨 부품사용한다고 하는 가변축쓰리축제품 구입하셨다가 부도나는바람에 고치지도 못하고 고생하다가 저에게 연락 와서 완전수리, 지금까지 잘사용하고 계신고객님들도 계십니다.
대개 부도가 한번 났던 회사는 다시어려워지면 또 부도나는회사들이 많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좋은 제품, 검증된회사, 오래되고 성격까지 잘아는 영업담당이 있는 회사와 사람을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되도록이면 직접 가변축쓰리축공장을 직접 가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또한 A/S 공장이 많은 수량도 중요하지만, 절대 고장이 잘나지않는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여 차량 선택및 특장문의에 임하여 적은비용으로 폐차될때까지 유지비용이 적게 들거가는 차량으로 고객님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함코의 협력공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기본사 : (주)함코 : 019 - 9140 - 5812.
경북 구미 광명정비 : 011 - 525 - 1536.
대구 대경정비센타 : 011 - 510 - 1861.
경남 진해 집개크레인 : 017 - 559 - 5770.
강원 홍천 동영카센타 : 011 - 238 - 1387.
강릉 구구령상사 : 033 - 653 - 9991.
전남 완도 제일공업사 : 010 - 3617 - 3290.
경기 포천 대성정비공장 : 011 - 661 - 6263.
항상 궁금하신 내용은
019 - 9140 - 5812 : 가변축쓰리축송박사